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 라이프란스 베이직 투톤 무지 무광 도자기 북유럽 머그컵 360ml, 화이트, 1개 쾌적한 사용감 편안한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3-29 01:21

본문

상품 설명


미니멀리즘 애호가와 실용주의자를 위한 이상적인 보물을 소개합니다! 라이프란스 베이직 투톤 무지 무광 도자기 북유럽 머그는 360ml의 용량으로 충분한 음료를 담을 수 있는 아름답고 기능적인 선택입니다.

세련된 화이트 색상과 깨끗한 라인이 어우러져 모든 장식에 우아한 터치를 더합니다. 투톤 디자인은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매력적인 콘트라스트를 제공하며, 무광 마감은 섬세하고 지문을 남기지 않는 표면을 만듭니다.

해당 머그는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여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북유럽 스타일의 영감을 받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장식용품으로도 멋지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커피나 차에서 차가운 주스나 스무디까지 모든 종류의 음료에 완벽한 라이프란스 베이직 투톤 머그컵으로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고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겨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라이프란스 베이직 투톤 무지 무광 도자기 북유럽 머그컵

특징:

* 현대적인 디자인: 북유럽 스타일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장식 스타일에도 잘 어울립니다.
* 튼튼한 구조: 내구성 있는 도자기 소재로 제작되어 수년간 사용해도 내구성을 유지합니다.
* 무광 마감 처리: 매끄럽고 우아한 무광 처리로 촉감이 좋고 지문이 남지 않습니다.
* 편안한 그립: 인체공학적 손잡이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 대용량: 360ml의 용량으로 충분한 양의 음료를 담을 수 있습니다.
* 식기 세척기 및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편리한 청소와 데우기에 적합합니다.

사양:

* 소재: 도자기
* 용량: 360ml
* 색상: 화이트
* 규격: 직경 8.5cm x 높이 9.5cm
* 무게: 약 300g

추가 정보:

* 사용 권장 사항: 차, 커피, 코코아 등 따뜻하거나 차가운 음료에 이상적입니다.
* 주의 사항: 급격한 온도 변화에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 제품 패키지: 안전한 운송을 위한 개별 상자 포장



상품 평점 및 후기


라이프란스 베이직 투톤 무지 무광 도자기 북유럽 머그컵은 내 기대를 훌륭하게 넘어섰습니다.

매끄럽고 광이 없는 표면과 고전적인 흰색과 회색 투톤 색상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360ml의 용량은 아침이나 오후 차 한 잔을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이 머그컵의 가장 인상적인 특징은 내구성입니다. 무광 결정은 균열과 흠집에 강하며, 식기 세척기에 안전합니다. 매일 사용해도 새로운 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그립감이 편안하고 손에 잘 맞았습니다. 중량감도 적당하여 한 손으로 쉽게 들 수 있습니다.

1362개의 리뷰와 4.5점의 평점이 뒷받침하는 이 머그컵은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세련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훌륭한 가치 대비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머그컵을 모든 커피와 차 애호가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용량은 얼마입니까?
2. 색상은 무엇입니까?
3. 표면 마감은 어떻습니까?
4. 내구성이 좋습니까?
5. 식기 세척기와 전자레인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답변

1. 용량: 360ml
2. 색상: 화이트
3. 표면 마감: 무지 무광
4. 내구성: 도자기 소재로 내구성이 우수함.
5. 식기 세척기와 전자레인지 사용: 안전하지 않음.


구매 시 고려사항


라이프란스 베이직 투톤 무지 무광 도자기 북유럽 머그컵 360ml, 화이트, 1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용량: 360ml
* 색상: 화이트
* 모양: 투톤 무지 무광
* 소재: 도자기
* 브랜드: 라이프란스
* 개수: 1개


관련상품


라이프란스 베이직 투톤 무지 무광 도자기 북유럽 머그컵 360ml 3,040

라이프란스 베이직 투톤 무지 무광 도자기 북유럽 머그컵 360ml 3,040

어뮤즈키친 내열유리 머그컵 500ml 6,500

에라토 플랑 베이직 데일리 머그컵 350ml x 4종 세트 22,500

메종오브제 프라카 항아리머그 중 4종세트 C 21,420

베이직 머그컵 2,080

노르딕 화이트 패턴 머그 330ml x 6종 세트 36,490

블룸엣홈 스트리샤 머그컵 13,900

미니언즈 밥 프렌즈 뚜껑 머그컵 세트 350ml 6,520

마시피렌체 뚜껑머그 320ml 7,7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