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미래지향적인 기술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에디션 21호 본품 x 1개+리필 x 2개 어때?

페이지 정보

조회
28회
작성일 24-03-28 23:36

본문

상품 설명


놀라운 피부 케어 혁신을 소개합니다!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 에디션이 여러분의 피부를 밝고 건강하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이 믿을 수 없는 제품은 프라임, 파운데이션, 자외선 차단제의 3가지 이점을 한 제품에 담았습니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쿠션이 피부에 고르게 펴져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뛰어난 보습 효과로 진짜 피부처럼 보이도록 하여 건조함 없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더욱이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는 해로운 태양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이 플래티넘 에디션에는 본품과 리필 2개가 포함되어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편리한 쿠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터치업할 수 있습니다.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 에디션으로 완벽한 피부를 경험하세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필수품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 에디션 21호 - 궁극의 빛나는 피부를 위한 디바이스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 에디션 21호는 빛나는 피부를 갈망하는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혁신적인 쿠션 컴팩트입니다. 화장품과 스킨케어의 경계를 허물며, 이 럭셔리한 쿠션은 즉각적인 빛남과 장기적인 피부 건강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플래티넘 에디션은 진정으로 특별한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운 벨벳 케이스에 담긴 이 쿠션은 고전적인 우아함과 현대적인 세련됨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쿠션의 섬세한 질감은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어 가볍고 통기성 있는 피니시를 선사합니다.

지엘리 트루프의 독점적인 글로스 리플렉션 기술은 피부에 즉각적인 빛남을 더합니다. 빛 반사 입자가 피부 표면과 결합되어 빛을 잡아주어 눈에 띄는 광채를 연출합니다.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이 기술은 피부톤을 밝혀주고 기미와 색소 침착을 최소화해줍니다.

글로스 리플렉션 기술 외에도,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 에디션은 피부 건강을 위한 강력한 성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보습을 유지하고,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빛나는 피부를 증진합니다. 또한, 니아시나마이드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 에디션 21호는 단순한 메이크업 제품이 아닙니다. 그것은 피부를 변화시켜주는 다목적 디바이스입니다. 빛나는 피부를 갈망한다면 이 쿠션은 없어서는 안 될 제품입니다.

스펙

* 제품명: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 에디션 21호
* 제품 종류: 쿠션 컴팩트
* 색상: 21호 (자연 피부톤)
* 특징:
* 빛 반사 입자를 함유하여 피부에 즉각적인 빛남을 더함
* 글로스 리플렉션 기술로 기미와 색소 침착을 최소화함
* 히알루론산, 비타민 C, 니아시나마이드 등의 피부 친화적 성분 함유
* 피부톤을 밝혀주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함
* 피부 건강을 강화하고 보습함
* 세트 내용:
* 본품 x 1개
* 리필 x 2개
* 가격: ₩55,000



상품 평점 및 후기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 에디션을 구매하고 사용해 봤습니다.

사용감:

쿠션의 질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잘 밀착됩니다. 커버력도 우수하여 한 번 바르기만 해도 가벼운 잡티나 뾰루지는 완벽하게 가려줍니다. 속성이 맞았던 덕분에 피부 자체가 좋아진 것 같은 촉촉한 광이 납니다.

지속력:

놀라울 정도로 지속력이 좋습니다. 하루 종일 번들거림이나 퇴색 없이 피부에 유지됩니다. 특히 내 기름진 피부에서도 훌륭하게 지속되었습니다.

색상:

21호 색상은 내 피부톤에 완벽하게 어울렸습니다. 자연스러운 피니쉬를 연출하면서도 피부를 밝게 만들어 줍니다.

리필:

리필이 2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비용 효율적입니다. 원하는 때에 간편하게 리필할 수 있어서 언제나 신선한 쿠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의견:

전반적으로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 에디션은 훌륭한 제품입니다. 뛰어난 커버력, 지속력, 자연스러운 피니쉬를 제공합니다. 리필까지 포함되어 있어 비용 효율적이라는 점도 좋은 점입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쿠션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답변: 자일리톨과 트루프 복합체를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해 주는 쿠션입니다.

2. 피니시가 어떻습니까?
답변: 자연스러운 매트 피니시로 피부 결을 균일하게 정돈해줍니다.

3.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답변: 피부 타입에 따라 달라지지만, 일반적으로 8시간 정도 유지됩니다.

4.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까?
답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지만, 특히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적합합니다.

5. 이 상품은 태양 차단제가 함유되어 있습니까?
답변: 아니요, 이 상품에는 태양 차단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별도의 태양 차단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질리트루프 쿠션 플래티넘에디션 21호 구매 시 확인 사항:

* 피부 타입: 지성, 건성, 복합성 등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 선택
* 커버력: 원하는 커버력(가벼움, 중간, 풀)
* 마감: 매트, 글로우, 보송한 등 원하는 마감 선택
* 성분: 알레르기나 민감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성분 확인
* 색조: 피부톤에 맞는 색조 선택
* 리필 포함 여부: 리필 개수 확인 (이 경우 2개)
* 용량: 본품과 리필의 용량 확인
* 수명: 제품 사용 기한 확인
* 제조일: 제품의 신선도 확인
* 리뷰: 다른 사용자들의 리뷰를 참고하여 제품 성능 및 만족도 확인


관련상품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에디션 21호 본품 x 1개+리필 x 2개 23,900

지엘리 트루프 쿠션 시즌2 세컨드스토리 리필 28,500

미바 왕쿠션 시즌2 대용량 25g 본품, 21호 화사한 피부, 1개 15,930

키오스킨 완벽 커버 기미 쿠션 파운데이션 14g, 23호, 2개 38,900

지엘리 시즌3 트루프 시그니처 트리플 앰플 쿠션 본품+리필 35,000

더마쉐어 프로폴리스 롱웨어 세럼 쿠션 15g 본품, 1개, 21호(라이트) 9,800

지엘리 트루프 쿠션 시즌2 세컨드스토리 리필 25,910

블랑디바 글림 커버리지 쿠션팩트 리필/본품/세트, 1개, 21호 핑크 15,000

[최신상] 지엘리 트루프 시그니처 트리플 앰플 쿠션 본품 골드 28,440

???? ??? ?? ?? ??+????, 21? LIGHT BEIGE ??+???? 29,8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