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화려하고 다채로운 BEST] 밥 프록터의 본 리치 (뽁뾱이포장/증정드림) 할인 중

페이지 정보

조회
41회
작성일 24-03-29 20:12

본문

상품 설명


최고의 성공 공식, 밥 프록터의 본 리치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께 소개할 최고의 상품은 밥 프록터의 명작 "본 리치"입니다. 이 책은 성공과 부의 비결을 담은, 지금까지 1억 권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특별한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뽁뾱이 포장과 증정용 드림 포장으로 제공됩니다. 자신을 위해 하나 구매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주기에 완벽합니다.

"본 리치"는 명확하고 실용적인 통찰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성공을 위한 17가지 변함없는 원칙을 배우고, 부를 끌어들이는 강력한 마인드셋을 키울 수 있습니다. 밥 프록터의 수년간의 경험과 지혜가 응축되어 성공으로 향하는 지침서를 제공합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 성공을 갈망하는 기업가와 전문가
* 부의 원리를 이해하고자 하는 재무 자유 지향자
* 인생을 더욱 충실하고 의미 있게 살고자 하는 모든 사람

"본 리치"는 삶을 변화시켜 부, 성공, 행복을 향한 길을 열어주는 필독서입니다. 지금 고급스러운 뽁뾱이 포장이나 증정용 드림 포장으로 이 특별한 에디션을 소장하세요. 성공으로 향하는 여정을 시작할 때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명: BEST] 밥 프록터의 본 리치 (뽁뾱이포장/증정드림)

상품 특징:

* 입증된 성공 원리: 세계적인 동기 부여 전문가 밥 프록터의 오랜 세월 연구와 경험을 기반으로 한 입증된 성공 원리와 전략을 제공합니다.
* 지속 가능한 결과: 단순한 동기 부여가 아니라 지속 가능한 변화를 위한 깊은 통찰력과 마인드셋 연구를 제공합니다.
* 실용적인 지침: 복잡한 원리를 이해하고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단계별 지침과 실제 사례를 제공합니다.
* 고무적이고 영감적: 밥 프록터의 긍정적인 태도와 영감을 주는 이야기는 희망과 믿음을 불러일으킵니다.
* 포괄적인 범위: 재정적 성공, 인간 관계, 건강, 영성을 포함한 삶의 모든 영역을 포괄합니다.

스펙:

* 포장: 세련된 뽁뾱이 포장으로 특별한 선물이나 자기 계발에 이상적입니다.
* 증정드림: 사랑하는 사람 또는 직원에게 영감을 주고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이상적인 증정품입니다.
* 디스크 형식: ​​오디오 CD 두 장
* 실행 시간: 120분 이상
* 저자: 밥 프록터, 세계적인 동기 부여 전문가 및 성공의 법칙 저자

추가 이점:

* 자신감과 자기 신념 향상
* 목표 설정과 달성 능력 강화
* 긍정적인 사고 패턴 개발
* 생산성과 성과 향상
* 삶의 모든 영역에서 행복과 만족감 증대



상품 평점 및 후기


죄송합니다. 제시된 정보에는 상품평이 없으므로 사용 후기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Best 밥 프록터의 본 리치 뽁뾱이포장/증정드림이란 무엇입니까?
A. 가장 영향력 있는 동기 부여 연설자 중 한 명인 밥 프록터가 쓴 책 "본 리치"의 특별 판입니다. 뽁뾱 포장으로 제공되며, 추가로 무료 선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이 책에는 어떤 주제가 다루어 집니까?
A. "본 리치"는 돈과 부에 대한 믿음 깨기, 긍정적인 마인드셋 구축, 재정적 풍요로움 달성에 필요한 원리를 다룹니다.

Q. 증정드림이 무엇입니까?
A. 증정드림은 "본 리치" 뽁뾱 이포장본과 함께 제공되는 추가 선물입니다. 선물의 내용은 판매량과 프로모션에 따라 달라집니다.

Q. 이 책은 누구에게 권장됩니까?
A. 재정적 풍요로움을 추구하는 사람, 동기를 부여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구축하고자 하는 사람, 밥 프록터의 가르침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권장됩니다.

Q. 이 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A. 뽁뾱 포장본은 특별하고 선물용으로 적합합니다. 증정드림은 가치를 더하고 독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본 리치"는 널리 알려지고 평가가 좋은 책으로, 재정적 풍요로움을 달성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통찰력과 영감을 제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본 리치의 진품 여부
* 포장의 손상 여부
* 증정품의 포함 여부
* 유통기한
* 보관 방법 안내


관련상품


밥 프록터의 본 리치 15,120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무삭제 완역본, 현대지성, 데일 카네기 10,350

밥 프록터의 본 리치 (이엔제이 전용 사 은 품 증 정) 15,120

선물+밥 프록터의 본 리치 15,120

밥 프록터의 본 리치 부와 성공을 이루는 10가지 위대한 발견 15,120

밥 프록터의 본 리치:부와 성공을 이루는 10가지 위대한 발견 15,120

더 시스템 + 밥 프록터의 본 리치 (마스크제공) 31,320

BEST] 밥 프록터의 본 리치 (뽁뾱이포장/증정드림) 15,120

밥 프록터의 본 리치 + 부를 끌어당기는 글쓰기 (전2권) 32,940

밥 프록터의 본 리치 +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무삭제 완역본) -전2권 25,4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