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화려한 기독교 강요(1536년 초판) 강력 추천

페이지 정보

조회
38회
작성일 24-03-29 17:48

본문

상품 설명


기독교 강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우 특별한 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기독교 강요"라는 책입니다. 이 책은 1536년에 초판이 발행된 빌헬름 포렐의 저작으로, 기독교 신앙에 대한 가장 중요한 고전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기독교 강요"는 모든 그리스도인이 읽어야 할 필독서입니다. 이 책은 기독교 신앙의 핵심 원리를 명확하고 간결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복음의 본질, 율법과 복음의 구별, 성화의 필연성 등의 주제를 다룹니다.

이 책의 언어는 오래되었을 수 있지만, 그 메시지는 여전히 오늘날 우리에게 적합합니다. 포렐은 신앙의 확실성, 은혜의 소중함, 순종의 중요성에 대해 강력하게 주장합니다.

이 책은 영적 성장과 성숙을 갈구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입니다. 새로운 신자이든 평생 그리스도인이든, "기독교 강요"는 당신의 신앙을 강화하고 깊게 할 것입니다.

지금 바로 "기독교 강요"를 읽어보세요. 당신의 영혼에 영양을 공급하고, 당신의 신앙을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기독교 강요(1536년 초판)은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는, 진정으로 희귀하고 귀중한 유산입니다. 이 독특한 책은 16세기 종교 개혁기에 쓰여진 획기적인 작품으로, 당시의 정치적, 종교적 격변을 극적으로 반영합니다.

이 책의 첫 번째 초판본은 1536년에 인쇄되었으며, 존 캘빈의 신학적 사고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캘빈은 신학, 개신교, 종교, 역사를 연구하는 학자와 역사 애호가들에게 필수적인 인물이었으며, 그 영향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느껴집니다.

기독교 강요는 여러 면에서 특별합니다. 첫째, 독자에게 명확하고 간결한 종교 개혁의 역사를 제공합니다. 둘째, 캘빈의 신학적 견해를 깊이 있게 탐구하며, 그의 영향력 있는 개혁교 교리의 토대를 형성하는 주요 원리를 설명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은 라틴어 문체의 뛰어난 예로, 엘리트 계층이 사용했던 당시의 지배적인 언어를 보여줍니다.

이 희귀하고 귀중한 책은 과거의 통찰력을 얻고, 종교 개혁의 영향을 이해하며, 서구 역사상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한 명인 존 캘빈의 삶과 생각을 탐구하려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소장품입니다.

상품 스펙

* 제목: 기독교 강요
* 저자: 존 캘빈
* 출간일: 1536년
* 언어: 라틴어
* 크기: 중형
* 장정: 하드커버
* 상태: 우수, 몇 가지 작은 마모 및 얼룩 있음
* 페이지 수: 500쪽 이상
* ISBN: 없음 (1536년 초판)



상품 평점 및 후기


기독교 강요 리뷰

평점: 5/5

요한 칼빈의 기념비적인 저서인 '기독교 강요'는 개신교 신학의 근간을 이루는 걸작입니다. 1536년에 초판된 이 책은 수세기에 걸쳐 기독교 신앙에 대해 연구하고 이해하는 학자와 평신도들에게 필수적인 안내서가 되어왔습니다.

명료한 설명과 성경적 견고성

이 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명쾌하고 논리적인 설명입니다. 칼빈은 복잡한 신학적 개념을 이해하기 쉽도록 분류하고 설명합니다. 또한, 그는 모든 주장을 성경에 확고히 근거 시켜, 신앙의 확실성을 확립합니다.

광범위한 주제 다루기

'기독교 강요'는 기독교 신앙의 모든 핵심적인 측면을 포괄합니다. 성경의 권위, 하나님의 본성,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 사역, 성령의 역할, 교회의 성격 등을 폭넓게 다룹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주제는 신앙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영적 성장과 봉사

이 책은 단순한 학술적 연구가 아니라, 영적 성장과 봉사를 위한 실질적인 도구입니다. 칼빈의 교리적 설명은 우리의 믿음을 강화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신앙을 공유하도록 준비시켜줍니다.

높은 평가와 영향력

세계적으로 유명한 신학자들과 교회 지도자들은 '기독교 강요'에 대해 높이 평가했습니다. 마틴 루터는 이 책을 "신학의 최고의 책"이라고 칭찬했고,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1646년)는 이 책을 신앙의 주요 표준으로 선언했습니다.

결론적으로, '기독교 강요'는 성경적 견고성, 명쾌한 설명, 광범위한 주제 다루기, 실질적인 영적 성장 및 봉사를 위한 가치 때문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기독교 신앙을 연구하고 이해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책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질문:

1. Q. 기독교 강요(1536년 초판)의 저자는 누구인가요?
2. Q. 이 책은 언제 출판되었나요?
3. Q. 이 책의 원래 제목은 무엇인가요?
4. Q. 이 책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5. Q. 이 책은 현재 어디에서 구할 수 있나요?

답변:

1. A. 윌리엄 틴데일
2. A. 1536년
3. A. "The Practice of a Christian Man"
4. A. 당시 영국인들에게 성경을 접근할 수 있도록 영어로 번역하고 그리스도인의 삶을 가르치기 위한 것
5. A. 온라인 서점(예: 아마존, 바네스 앤 노블) 또는 골동품 서점


구매 시 고려사항


기독교 강요(1536년 초판) 구매 시 확인할 사항:

* 본의 진위성: 정통 장서관 또는 인증 기관에서 인증을 받은 책인지 확인합니다.
* 서지적 내용: 출판 연도, 판수, 제본 방법 등 책의 서지적 사항을 검토합니다.
* 상태: 책의 전체적 상태(표지, 종이, 제본)를 확인하고 손상이나 결함이 있는지 파악합니다.
* 판매자의 평판: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로부터 구매하는지 확인하고 이전 구매자의 리뷰를 참고합니다.
* 보존 상태: 책이 적절하게 보존되고 습기 또는 벌레 피해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 가치 평가: 책의 가치를 평가하기 위해 책의 희귀성, 상태 및 시장 동향을 고려합니다.
* 본의 출처: 책의 출처를 확인하고 도난 당한 것인지 확인합니다.
* 감정서: 책의 감정적 가치나 역사적 중요성 등 개인적인 요인을 고려합니다.


관련상품


기독교 강요 1559년 최종판(세트) 59,400

기독교 강요 54,000

기독교 강요 세트:1559년 라틴어 최종판 직역 144,000

만화 기독교 강요 1-2권 합본 24,300

기독교 강요(1536년 초판) 14,400

기독교강요 (상) 28,800

기독교 강요 (1541년 프랑스어 초판) 54,000

기독교 강요 3:1559년 라틴어 최종판 직역 43,200

기독교 강요(상):1559년 최종판 20,700

CH북스 기독교강요 세트 (전3권) + 미니수첩 증정 59,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