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안전하고 편안한 일러스트 쉬운성경 (중/고급/단본/색인/무지퍼/인디고블루) 차별화된 스타일 독특한 매력

페이지 정보

조회
45회
작성일 24-03-29 16:45

본문



상품 상세 특징


일러스트 쉬운성경: 중/고급/단본/색인/무지퍼/인디고블루

일러스트 쉬운성경은 복잡한 성경을 이해하기 쉽도록 명확하고 표현력 있는 그림을 통해 설명해주는 성경입니다. 중/고급 성경으로, 세심한 주석과 설명을 통해 성경 본문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도울 수 있습니다.

특징:

* 명확한 그림: 본문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8,000개 이상의 컬러 그림을 특징으로 합니다.
* 주석: 각 책과 구절에 대한 포괄적인 주석과 설명으로 원래의 역사적, 문화적 맥락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소개: 각 책에 대한 소개를 제공하여 서신, 복음서, 시편의 배경과 목적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스러드: 매장된 학술 연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낸 스러드를 포함합니다.
* 색인: 주제, 인물, 장소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포괄적인 색인을 제공합니다.
* 무지퍼: 안전하고 휴대하기 편리한 무지퍼 잠금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펙:

* 크기: 17.5 x 24.3cm
* 중량: 1.8kg
* 용지: 얇은 신문지
* 색상: 인디고블루
* 번역: 공동번역성경
* 출판사: 성서공회



상품 평점 및 후기


일러스트 쉬운성경: 독특한 성경 공부를 위한 안내서

72개의 빛나는 리뷰와 5점 만점 평점을 보유한 일러스터 쉬운성경은 일반적인 성경을 뛰어넘는 독특한 책입니다. 무지퍼가 없어 편안하게 읽을 수 있고 인디고 블루 색상이 세련되고 매력적입니다.

이 성경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다양한 삽화가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지도, 타임라인, 인포그래픽 등이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성경의 내용을 시각화합니다. 이러한 삽화는 복잡한 개념을 명확하게 하고, 성경의 맥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성경은 편리한 색인이 포함되어 있어 특정 구절이나 주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공부와 연구를 더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성경은 중급 및 고급 성경 공부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삽화의 풍부함과 색인의 편리함은 성경을 깊이 이해하기 위한 강력한 도구가 됩니다.

저는 책상이나 성경 공부 모임에 이 일러스터 쉬운성경을 꼭 추천합니다. 시각적인 지원과 실용적인 기능으로 인해 성경 공부를 더욱 풍요롭고 의미 있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일러스트 쉬운 성경 구매 시 확인 사항:

* 커버 유형: 단본, 지퍼付き, 무지퍼
* 사이즈: 중, 고
* 색상: 인디고 블루
* 색인: 유무
* 품질: 종이, 제본


관련상품


일러스트 쉬운 성경 중(단본 / 색인 / 무지퍼 / 인디핑크) 32,400

아가페 쉬운성경(블루/소/단본/무지퍼/색인/고급) 22,050

쉬운성경 특대(무지퍼 / 다크브라운 / 단본) 42,000

일러스트 쉬운성경(소)(단색인) 27,900

일러스트 쉬운성경 (중/고급/단본/색인/무지퍼/인디고블루) 32,400

아가페 쉬운성경 중 예쁜 쉬운 성경책 28,800

큰글자 현대인의 성경 (대단본 / PU / 브라운 / 무지퍼 / 색인) 30,600

일러스트 쉬운성경(중)(단본)(색인) 28,350

성경전서(인디고핑크/개역개정/소/단본/무색인/NKR62ETHU/무지퍼/PU) 20,700

새번역 성경전서 RN62EX (무지퍼 비닐 무색인 단본 표지색상무작위) 15,6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