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다채로운 사용 가능한 Pantone Postcards 인기 제품

페이지 정보

조회
32회
작성일 24-03-29 03:00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디자인 애호가들과 색상에 매료된 모든 분에게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Pantone 엽서"입니다.

Pantone 엽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색상 매칭 시스템인 Pantone이 제작한 독특한 엽서 모음입니다. 이 엽서는 Pantone의 심벌 컬러인 216가지 색상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 엽서는 보낼 수 있는 예술작품으로, 색상의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거나, 좋아하는 색상 조합으로 엽서 컬렉션을 만드실 수도 있습니다.

각 엽서는 고품질의 두꺼운 용지에 인쇄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매끄러운 마감 처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또한 엽서 크기로 제작되어 우편으로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Pantone 엽서는 크리에이티브한 사람, 예술가, 디자이너, 색상 애호가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또한 특별한 행사, 생일, 기념일을 기념하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이러한 디자인적으로 아름답고 고품질의 엽서를 한 번만 보면 갖고 싶은 유혹에 넘어갈 것입니다. Pantone 엽서를 소장하고 색상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판톤 엽서

판톤 엽서는 컬러 표준 기관인 판톤이 제작한 고품질 엽서 모음입니다. 그래픽 디자이너, 아티스트 및 컬러 애호가를 대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특징:

* 정확한 컬러 재현: 각 엽서는 특정 판톤 잉크로 정밀하게 인쇄되어 컬러 표현의 최대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 고급지 재료: 엽서는 튼튼하고 내구성 있는 300gsm 아트지에 인쇄되어 장기 보존에 이상적입니다.
* 다양한 컬러 옵션: 모음에는 2023년 판톤 컬러 시스템에서 인기 있는 100가지 컬러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컬러는 고유한 이름과 숫자 코드가 있습니다.
* 디지털 컬러 라이브러리 코드 (DCLC): 각 엽서에는 해당 컬러의 디지털 컬러 라이브러리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디지털 프로젝트와의 쉽게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 교육 및 참고 자료: 엽서는 컬러 이론, 컬러 조화 및 디자인 영감을 위한 교육적 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스펙:

* 크기: A6 (105mm x 148mm)
* 용지: 300gsm 아트지
* 표면: 코팅 매트
* 인쇄: 오프셋

판톤 엽서는 디자이너가 색상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커뮤니케이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필수품입니다. 또한 학생, 교사 및 컬러 애호가에게 유용한 컬러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Pantone Postcards는 매우 인상적인 상품입니다. 58개의 리뷰가 있고 평점이 4.5점에 달합니다.

이 엽서는 종이 품질이 우수하고 색상이 생생하며 내구성이 좋습니다. 디자인도 세련되고 현대적이어서 친구나 가족에게 보내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엽서 뒷면의 포스트마크 영역이 충분히 넓어 편하게 글씨를 쓸 수 있습니다. 봉투도 포함되어 있어 편지 쓰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약간 비쌀 수 있지만 품질과 디자인을 고려하면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색상 시스템을 좋아하고 창의적인 선물을 찾고 있다면 Pantone Postcards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Pantone Postcards에 무슨 종류의 색상이 있나요?
A. Pantone Postcards에는 팬톤 컬러 시스템의 모든 색상이 들어 있습니다.

Q. 포스트카드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A. 포스트카드는 표준 우편 요건에 맞게 만들어졌으며 치수는 100mm x 150mm입니다.

Q. 포스트카드는 재활용 가능하나요?
A. 포스트카드는 종이로 만들어졌으므로 재활용 가능합니다.

Q. 이 포스트카드는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주기 적합한가요?
A. 네, 디자인 팬, 색상 애호가, 예술가에게 훌륭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Q. 포스트카드는 습기에 강한가요?
A. 포스트카드는 종이로 만들어졌으므로 습기에 노출되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제품의 색상이 제 팔레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 용지의 품질과 두께를 확인합니다.
* 포장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 가격과 배송료를 확인합니다.
* 반품 정책을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Pantone Postcards 20,860

Calculus: Early Transcendentals 51,000

MusicNomad 뮤직노마드 기타 프렛 폴리싱 키트 MN124 29,000

마틴 루터 킹 : 인권 운동의 희망 8,730

베니싱덱(바이시클 디자인) 1,450

NATIVE INSTRUMENTS KOMPLETE KONTROL M32 키보드 162,000

[책세상]존 스튜어트 밀 선집 (양장) 43,200

[티알피지클럽(TRPGCLUB)]D&D 던전 마스터즈 가이드 한국어판 (세계 최고의 RPG 던전즈&드래곤즈) 65,000

[티알피지클럽(TRPGCLUB)]D&D 플레이어즈 핸드북 한국어판 (세계 최고의 RPG 던전즈&드래곤즈) 65,000

뱅가드카드 확장팩1탄 기사왕강림 30팩박스 사은품 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