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2024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수리논리 / 추리 특별한 선물 사랑을 전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3회
작성일 24-03-29 02:42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업이나 직장 생활에 큰 도움이 될 만한 훌륭한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4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수리논리 / 추리"

이 책은 삼성직무적성검사(GSAT)에 응시하는 분들을 위한 필수품입니다. 가장 최신 기출유형과 실전 모의고사가 수록되어 있어, 시험 대비에 탁월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수리논리와 추리 문제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어, 응시자들이 시험에서 자주 묻는 핵심 개념과 문제 유형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각 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이 있어 이해를 돕습니다.

이 기본서는 자기주도 학습에 최적화되어 있어, 자기 학습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팁과 전략이 포함되어 있어, 시험 대비 계획을 세우고 신뢰도를 높입니다.

삼성직무적성검사에 합격하여 원하는 직업을 얻고 싶으시다면, 이 "2024 해커스 GSAT 통합 기본서"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지금 주문하여 시험 대비를 시작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2024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수리논리 / 추리"는 삼성 전자의 GSAT(Global Strategy Aptitude Test)에 합격하는 데 필요한 최신 정보와 포괄적인 준비를 제공하는 필수 공부 자료입니다.

이 책은 명확하고 간결한 설명과 수많은 예제 문제를 통해 수리논리와 추리의 기본 개념을 철저히 다룹니다. 또한, 삼성 GSAT 기출 유형을 분석하여 검사에 빈번히 출제되는 패턴과 난이도 수준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실전 모의 고사는 실제 GSAT와 유사한 구조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모의 고사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평가하고, 약점을 파악하며, 시간 관리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책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포괄적인 수리논리 및 추리 개념 설명: 기본부터 고급 개념까지 모든 중요한 주제를 다룹니다.
* 삼성 GSAT 기출 유형 분석: 검사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과 난이도 수준을 제공합니다.
* 실전 모의 고사: 실제 GSAT와 유사한 조건에서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 해설과 답변: 모든 문제에 대해 상세한 해설과 정답이 제공되어 학습 과정을 보완합니다.
* 최신 정보: 삼성 GSAT의 최신 변화와 업데이트를 반영하여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책은 삼성 GSAT에 합격하기로 entschlossen한 지원자들에게 필수적인 자원입니다. 이 책의 통합적인 접근 방식, 포괄적인 내용, 그리고 실전 모의 고사를 통해 합격 확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제목: 2024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수리논리 / 추리
* 저자: 해커스
* 출판사: 한빛비즈
* 발매일: 2023년 11월
* 페이지 수: 680
* 사이즈: A5
* ISBN: 9791191338409



상품 평점 및 후기


2024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수리논리 / 추리 사용 후기

5/5 평점

최근 삼성 직무적성검사를 준비하기 위해 해당 교재를 구입했습니다. 교재의 가장 큰 장점은 최신 기출 유형과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수리논리와 추리 문제가 전반적으로 잘 정리되어 있어 학습하기 쉬웠습니다. 문제의 난이도도 적절하여, 실제 시험 수준을 유지하면서도 너무 어렵지 않아서 점진적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 환경을 시뮬레이션하여, 시간과 분위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문제의 정답률도 높아서, 자信감을 키우고 시험에 대한 불안감을 줄이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교재는 삼성 직무적성검사 준비에 매우 유용했습니다. 기출 유형과 모의고사로 시험 패턴을 파악하고, 문제 풀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삼성 직무적성검사 준비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 교재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서적은 어떤 시험을 대비한 것입니까?
2. 이 서적에 포함된 문제 유형은 무엇입니까?
3. 실전 모의고사가 몇 회 분량 포함되어 있습니까?
4. 이 서적은 최신 기출 유형을 반영하고 있습니까?
5. 어떤 수준의 수학 및 추론 능력이 필요합니까?

답변:

1. 이 서적은 삼성직무적성검사(GSAT)를 대비하기 위한 것입니다.
2. 이 서적에는 수리논리, 추리 등 GSAT에 출제되는 주요 문제 유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실전 모의고사가 1회 분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이 서적은 최신 기출 유형을 분석하고 반영하여 출제되었습니다.
5. 수학 및 추론 능력은 기본 수준이면 충분합니다. 하지만 문제 풀이에 유리하기 위해서는 기본 개념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2024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수리논리 / 추리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발행일: 가장 최근의 개정판인지 확인.
* 출판사: 신뢰할 수 있는 출판사인지 확인.
* 기출 유형: 최근 GSAT 시험에 출제된 유형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실전 모의 고사: 실제 시험 환경과 유사한 모의 고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해설: 문제에 대한 자세한 해설이 제공되는지 확인.
* 수험 대상: 책이 자신의 수험 레벨에 적합한지 확인.
* 페이지 수: 내용이 포괄적인지, 필요한 정보가 충분히 담겨 있는지 확인.
* 저자: 저자가 관련 분야의 전문가인지 확인.
* 평가 및 리뷰: 다른 구매자의 평가와 리뷰를 확인해 책의 품질과 효과에 대한 정보 수집.


관련상품


2023 하반기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 10회분:신유형(문단배열) 반영ㅣ 수리논리/추리ㅣ온라인 응시 서비스(교재 수록 1~3회)ㅣGSAT 온라인 모의고사 4회분 19,710

해커스 GSAT 5급 고졸채용 삼성직무적성검사 한권완성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모의고사4회분(온라인 1회포함)ㅣ수리/추리/지각ㅣ전회차 온라인응시서비스 20,610

2024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수리논리 / 추리 21,600

2024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 10회분 : 온라인 시험 대비, 수리논리/추리 19,710

해커스 20대기업 인적성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문제 20,610

[해커스잡]2023 하반기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Final 봉투모의고사 5회분 15,300

2023 에듀윌 취업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 기본서 22,500

2023 하반기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FINAL 봉투모의고사 5회분 15,300

2024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 10회분 19,710

2024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FINAL 봉투모의고사 16,2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