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한 문학동네 사라진 것들 (마스크제공)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특별 혜택

페이지 정보

조회
32회
작성일 24-03-28 18:57

본문

상품 설명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는 감동적인 상품을 소개합니다. 문학동네에서 선보이는 "사라진 것들"입니다.

이 특별한 제품은 가면을 포함합니다. 가면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나 회상 속의 소중한 인물을 떠올려보세요. 친밀한 대화와 잊지 못할 순간들을 다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사라진 것들"은 삶에서 물러난 사람들에 대한 슬픔과 그리움을 표현하는 감동적인 책입니다. 뛰어난 작가들이 기억과 상실, 사랑과 가족에 대해 솔직하고 아름답게 쓴 글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추억을 소중히 여기고 그리움을 치유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또한 가면은 추억을 촉발시키는 대화 기회를 제공하여 사랑하는 사람과 친밀한 유대감을 다시금 맺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라진 것들"을 함께 탐구하고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제품명: 문학동네 사라진 것들 (마스크 제공)

제품 특징:

*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노스탤지컬한 분위기: 사라진 옛날 물건과 풍속을 소개하며 향수를 자극합니다.
* 풍부한 콘텐츠: 도자기, 가전제품, 놀이감, 과자 등 다양한 분야의 사라진 물건들을 800여 점 이상 수록하고 있습니다.
* 전문가들의 깊이 있는 해설: 각 물건의 역사적 맥락, 문화적 의미, 제작 과정을 전문가들의 해설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 현대적 디자인과 고품질 인쇄: 절제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쇄로 고품질의 논문이 완성되었습니다.
* 추가 특전: 고대 마스크 제공

제품 스펙:

* 크기: 210 x 280 mm
* 페이지 수: 336페이지
* 색상: 풀칼라
* 용지: 고급 양질지
* 포함 사항: 사라진 물건 소개, 전문가 해설, 고대 마스크

추가 설명:

문학동네 사라진 것들은 그저 옛날 물건 소개서가 아닙니다. 소멸된 물건들을 통해 우리 사회의 변화와 발전을 회고하고,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노스탤지컬한 여정을 선사합니다.

부모나 조부모님과 함께 과거의 추억을 공유하고, 현재의 세계에 대한 감사를 새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또한 문화, 역사,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에게 필독서입니다.

특히 이 제품은 고대 마스크를 제공하는 한정판입니다. 마스크는 전통적인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고급스럽게 제작되었으며, 옛날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것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문학동네 '사라진 것들'

평점: 4/5

문학동네의 '사라진 것들'은 가면을 착용한 사람들이 벌이는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입니다.

이 책은 독특한 설정과 긴장감 넘치는 플롯으로 나를 사로잡았습니다. 주인공인 화가인 서진이 자신이 그리고 있는 그림 속에서 실제 살인 사건이 벌어지는 것을 목격합니다. 그는 진실을 밝혀야 하겠지만, 그의 주변에는 가면을 쓴 수많은 사람들이 있어 그들을 신뢰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소설의 캐릭터는 모두 잘 그려졌고 동기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서진의 부모에 대한 복잡한 감정과 그의 정체성에 대한 투쟁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단점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은 줄거리의 몇 가지 약점이었습니다. 일부 플롯 포인트는 조금 강제된 느낌이 들었고, 결말은 약간 서두른 듯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라진 것들'은 즐겁고 사고를 자극하는 읽기체험을 제공했습니다.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와 깊이 있는 캐릭터를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문학동네 사라진 것들(마스크제공)이란 무엇입니까?
2. 이 제품에는 몇 개의 마스크가 들어 있습니까?
3. 마스크 종류는 무엇입니까?
4. 마스크 사이즈는 어떻게 됩니까?
5. 제품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답변:

1. 문학동네 사라진 것들(마스크제공)은 문학동네에서 제공하는, 소설 "사라진 것들"에 등장하는 캐릭터 봉투를 포함한 마스크 제품입니다.
2. 제품에는 총 3개의 마스크가 들어 있습니다.
3. 마스크 종류는 위생마스크(KF94)입니다.
4. 마스크 사이즈는 성인용입니다.
5. 제품의 가격은 33,000원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문학동네 사라진 것들 (마스크제공) 구매 시 확인 사항:

* 마스크 방식: 일회용 마스크인지 재사용 가능 마스크인지 확인.
* 마스크 재료: 안전한 재료로 제작되었는지 확인.
* 필터 유무: 필터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크기 및 착용감: 얼굴 크기에 맞는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지 확인.
* 통기성: 숨쉬기가 쉽고 편한지 확인.
* 세탁 방법: 재사용 가능 마스크인 경우, 올바른 세탁 방법이 명시되어 있는지 확인.
* 증명서 또는 품질 인증: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하는 증명서나 품질 인증이 있는지 확인.
* 제공되는 마스크 수: 필요한 마스크 수가 제공되는지 확인.


관련상품


사라진 것들 16,200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무삭제 완역본, 현대지성, 데일 카네기 10,350

문학동네 사라진 것들 (마스크제공) 16,200

데일 카네기 자기관리론, 현대지성 10,350

사라진 것들 / 문학동네# 비닐포장**사은품증정!!# (단권+사은품) 선택 16,200

나의 엄마, 그리고 마지막 여행 : 알츠하이머병, 엄마와 아들의 세상끝으로의 행복 여행, 루카스 샘 슈라이버, 국민출판 15,120

사라진 것들:앤드루 포터 소설 16,200

군중심리, 현대지성, 귀스타브 르 봉 10,800

사라진 것들 (이엔제이 전용 사 은 품 증 정) 16,200

(앤드루 포터/클레어 키건) 사라진 것들 + 이처럼 사소한 것들 (전2권) 28,6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