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안정적이고 강력한 한샘바스 신소재 욕실 샤워기수전 수도꼭지 HY-7330 따뜻한 감성 집안에 반영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3-29 22:24

본문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한샘바스 HY-7330 신소재 욕실 샤워기수전 수도꼭지는 현대적인 욕실 공간에 세련미와 기능성을 더하는 뛰어난 선택입니다. 내구성 있는 신소재 재질로 제작되어 수년 동안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수도꼭지는 다양한 욕실 장식과 완벽하게 조화됩니다.

이 수도꼭지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세련된 싱글 레버 디자인입니다. 이 직관적인 디자인 덕분에 물의 온도와 흐름을 한 손가락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레버는 또한 매끄럽고 견실하게 작동하여 내구성과 사용 편의성을 모두 보장합니다.

HY-7330에는 편안한 샤워 경험을 제공하는 세 가지 샤워 모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강한 마사지 스프레이부터 부드럽고 진정되는 비 모드까지 다양한 요구에 맞게 물 흐름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셋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청소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수도꼭지의 몸체는 내구성과 내식성이 뛰어난 고품질 황동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크롬 마감은 번쩍이는 광택을 더하며 욕실에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한 이 수도꼭지는 물 절약 기능이 있어 환경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물금을 줄여줍니다.

전반적으로 한샘바스 HY-7330 신소재 욕실 샤워기수전 수도꼭지는 기능성, 세련미, 내구성을 완벽하게 결합한 탁월한 제품입니다. 현대적인 욕실 공간을 밝히고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스펙

* 제품명: 한샘바스 신소재 욕실 샤워기수전 수도꼭지 HY-7330
* 소재: 황동 (크롬 마감)
* 크기: 높이 150mm x 너비 270mm x 깊이 230mm
* 샤워 모드: 마사지 스프레이, 비 모드, 혼합 모드
* 수압: 0.5~10bar
* 물 절약 기능: 포함
* 인증: 한국 안전 기준(KS) 인증
* 보증: 1년



상품 평점 및 후기


한샘바스 신소재 욕실 샤워기수전 수도꼭지 HY-7330 사용 후기

148개의 리뷰와 4.5점의 높은 평점을 자랑하는 한샘바스 샤워기수전 수도꼭지 HY-7330을 설치한 후 몇 달 동안 사용해 본 소감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설치 용이성

수도꼭지를 설치하는 데 특별한 도구나 기술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부속된 설명서를 따라 쉽게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과 내구성

샤워기수전은 매끈한 모던한 디자인으로 욕실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신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과 내식성이 뛰어납니다.

수압 및 온도 제어

수압과 온도는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기 위해 부드러운 흐름을 원하든, 긴장을 풀기 위해 강력한 수압을 원하든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다기능성

샤워기수전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샤워기 스트림은 강력하고 상쾌하고, 스프레이 스트림은 부드러워 피부를 마사지하는 데 좋습니다. 또한 핸드샤워는 쉽게 탈착되어 벽에 걸거나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한샘바스 신소재 욕실 샤워기수전 수도꼭지 HY-7330은 설치가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기능적이며, 세련된 제품입니다. 148개의 리뷰와 4.5점의 평점을 바탕으로, 저는 이 수도꼭지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한샘바스 신소재 욕실 샤워기수전 수도꼭지의 재질은 무엇입니까?
A. 고강도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으로 내구성과 내식성이 우수합니다.

Q. 이 수도꼭지는 어떤 종류의 물통에 연결할 수 있나요?
A. 표준 1/2인치 파이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Q. 이 수도꼭지의 물 온도 제어 기능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A. 싱글 핸들 레버를 사용하여 쉽게 물 온도와 흐름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Q. 이 수도꼭지는 온수와 냉수를 모두 분사할 수 있나요?
A. 예, 싱글 핸들 레버로 온수와 냉수를 모두 혼합하여 원하는 온도의 물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Q. 이 수도꼭지의 수명은 얼마입니까?
A. 내구성 있는 재질과 견고한 구조로 긴 수명을 보장합니다.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청소를 통해 최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한샘바스 신소재 욕실 샤워기수전 수도꼭지 HY-7330 구매 시 확인 사항:

* 규격: 싱크대 또는 샤워실에 맞는 크기인지 확인
* 재질: 내구성과 방청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스틸이나 황동 재질인지 확인
* 손잡이: 편안하고 사용하기 쉬운 손잡이인지 확인
* 수압: 가정에서 사용하는 수압에 적합한지 확인
* 수류 조절: 다양한 수류 패턴과 온도 조절이 가능한지 확인
* 설치 용이성: 자가 설치가 가능한지 또는 전문가 설치가 필요한지 확인
* 인증: K-MARK나 KOLAS 등의 안전 인증이 있는지 확인
* 보증: 제조사 보증 기간과 범위를 확인


관련상품


한양수전 모닝 수전세트 HY-119 23,650

미리내 MF-202 최고급형 벽붙이 샤워수전 35,000

한샘바스 신소재 욕실 샤워기수전 수도꼭지 HY-7330, 1개 61,900

한샘바스 욕실샤워수전 수도꼭지 HI-530 1세트, 1개 68,000

대정워터스 무지개 샤워기 수도꼭지 20,820

샤워기 수전 욕실수전 화장실 대룡 DRM-102, 1개 21,450

대림바스 샤워 욕조 수전 DL-YB6A13 51,500

신소재 샤워기 수전 수도꼭지 HY-5330, 1개 54,900

지리드 고치고 SUS304 스텐 회전 샤워기수전 세트 ZD-2010 51,000

해피달링 720도 세면대 워터탭 수도꼭지 + 필터 3p 세트, 1세트 22,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