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화려한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 18cm MR-NELLI04S 플러스 알파 더 특별한 경험

페이지 정보

조회
24회
작성일 24-03-29 16:06

본문

상품 설명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 빛나는 편의성의 시대를 여는 혁신

밝은 조명이 필요한 어두운 곳에 편리함을 찾고 계신가요?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이 해결책입니다!

이 혁신적인 조명은 18cm의 작은 크기로, 책꽂이, 찬장, 계단 등 좁은 공간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무선 설계로 콘센트에 연결할 필요가 없어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자석베이스 덕분에 금속 표면에 단단히 부착할 수 있어 손쉽게 탈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션 센서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사람이 가까이 왔을 때 자동으로 켜져 안전하고 편리한 경로 조명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고효율 LED 덕분에 에너지 절약적이며 긴 수명을 제공합니다. 밝은 하얀색 조명은 시야를 확보하고 어두운 곳에서도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은 편의성, 다양성,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난 조명 솔루션으로, 어두운 공간에 안심과 밝기를 더해줍니다. 지금 바로 이 혁신적인 조명으로 당신의 가정이나 사무실에 빛나는 편의성을 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 18cm MR-NELLI04S

상품 특징: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은 어둡고 구석진 공간에 명암을 더하는 조명 솔루션으로, 편리함과 스타일을 결합합니다.

* 무선 편의성: 코드나 배선의 제약 없이 원하는 곳에 설치할 수 있는 무선 디자인으로, 이동이 쉽습니다.
* 자석 부착: 강력한 자석이 내장되어 금속 표면에 손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캐비닛, 책상 또는 벽과 같이 금속이 있는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체 감지 센서: 내장된 인체 감지 센서가 운동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점등되고 20초 후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어두운 곳을 손쉽게 탐색하거나 야간에 안전하게 이동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 밝고 효율적인 LED: 고휘도 LED가 밝은 광을 방출하여 어두운 공간을 효과적으로 비춥니다. 낮은 에너지 소비로 장기적인 비용 절감에 기여합니다.
* 대기 시간: 최대 8개월까지 긴 대기 시간을 제공하는 내장형 리튬 이온 배터리로, 간편한 유지 관리를 보장합니다.
*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 컴팩트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떤 장식에도 잘 어울립니다. 깨끗하고 현대적인 미학을 자랑합니다.

스펙:

* 크기: 18cm 길이 x 3.5cm 너비 x 2cm 두께
* 센서 범위: 약 3m
* 조명 시간: 인체 감지 후 약 20초
* 배터리: 내장형 리튬 이온 배터리 (DC 5V, 300mA)
* 배터리 대기 시간: 최대 8개월
* LED 수: 5개
* 광원: LED (백색광)
* 조도: 약 60lm
* 자석 부착 가능
* 무선 설치
* 색상: 화이트



상품 평점 및 후기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 사용 후기

평점: 4.5 (331개 평가)

이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은 내가 집안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치 중 하나입니다. 무선 설치 덕분에 어디든 원하는 곳에 쉽게 배치할 수 있고, 자석 덕분에 표면에 안전하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센서는 움직임 감지를 매우 민감하게 하는데, 방에 들어가는 순간 즉시 밝은 빛이 켜집니다. 조명은 밝고 눈부시지 않으며, 밤에 집안을 돌아다녀야 할 때에 완벽한 조명을 제공합니다.

또한, 빛의 온도를 3가지 설정값(따뜻한 빛, 중간 빛, 차가운 빛)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나는 따뜻한 빛 설정을 선호하는데, 이 설정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LED 등은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므로 배터리를 많이 소모하지 않습니다. 나는 몇 달 동안 이 등을 사용해 왔는데 아직 배터리를 교체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이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편안하고 실용적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돈을 잘쓴 것 같은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A. 길이는 18cm입니다.

Q. 이 센서등은 배터리가 필요한가요?
A. 네, AAA 배터리 3개(별매)가 필요합니다.

Q. 어떤 표면에 부착이 가능한가요?
A. 자석이 있어 금속 표면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Q. 센서는 어떤 범위에서 인식하나요?
A. 약 2m 범위에서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Q. 조명 색상은 변경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조명 색상은 따뜻한 흰색(3000K)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 18cm MR-NELLI04S 구매 시 확인 항목:

* 센서 감도: 어느 정도 거리나 밝기에서 센서가 반응하는지 확인하세요.
* 자석 강도: 자석이 얼마나 강력한지 확인하여 원하는 표면에 안정적으로 부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조명 색상: 원하는 조명 색상(예: 따뜻한 흰색 또는 차가운 흰색)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배터리 수명: 배터리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여 자주 교체하지 않아도 되는지 확인하세요.
* 방수 등급: 습한 환경에서 사용하려는 경우 방수 등급이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 크기 및 모양: 구매하려는 위치에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크기와 모양을 확인하세요.
* 보증: 제품에 보증이 있는지 확인하여 문제가 발생했을 때 대체 또는 수리가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관련영상


관련상품


Bayon LED 삼성칩 센서등 15W, 화이트+주광색, 1개 8,170

LED 스마트 삼성칩 센서등 주광색 15W 7,680

LED 원형 현관 계단 복도 베란다 15W 건식 센서등 7,240

모락 넬리 LED 무선 자석 센서등 18cm MR-NELLI04S, 화이트, 1개 13,800

원하 AL LED 슬림 엣지 원형 센서등 20W 주광색 플리커프리 9,600

LED 엣지 센서 다운라이트 직회전 매입등 무타공 모음 3인치 3.5인치 4인치 5인치 6인치 7인치 8인치 10인치 원형 사각 플리커프리 욕실등 간접등, 1개 4,500

LED센서등 15w 현관등 센스등 센서등 국산 방습 5,900

LED 센서등 현관등 시스템 센서등 심플 국산 KC인증 15W, 주광색(하얀빛), 1개 12,730

2배 밝기 LED 센서등 R89084F 30cm 옐로우 13,800

솔까든 태양광 센서등 4LED 방범등 모션감지 야외방수 CCTV모형 다각도 태양열 센서 벽등 22,7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