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화려하고 다채로운 삼익가구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 방문설치 눈길 사로잡아요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3-29 00:18

본문



상품 상세 특징


삼익가구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

특징 및 스펙:

삼익가구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는 고급스럽고 편안한 수면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과 스펙을 갖추고 있습니다.

* 유로탑 구조: 부드러운 쿠션이 있는 유로탑이 매트리스 상단에 추가되어 궁극적인 편안함과 압력 완화를 제공합니다.
* 메모리 폼: 고밀도 메모리 폼이 신체 윤곽에 맞게 dopas되어 압력 지점을 줄이고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 코일형 스프링: 독립형 코일형 스프링이 움직임을 흡수하고 각 파트너의 편안함을 독립적으로 지원합니다.
* 러텍스 레이어: 천연 러텍스 레이어가 통기성과 탄력성을 향상시켜 시원하고 건조한 수면 환경을 조성합니다.
* 통기성 소재: 접이식 상단 패브릭과 AirVent 시스템은 공기 순환을 촉진하여 매트리스를 시원하고 신선하게 유지합니다.
* 미끄럼 방지 바닥: 매트리스가 제자리에 고정되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유지하는 미끄럼 방지 바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크기 및 가격:

삼익가구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 트윈: 99cm x 198cm
* 풀: 137cm x 198cm
* 퀸: 152cm x 203cm
* 킹: 183cm x 203cm

가격은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삼익가구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는 안락함, 지지력, 편안함을 모두 찾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내구성 있는 구조 덕분에 수년간 편안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삼익가구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 방문설치 사용후기

고객 평점: 5점 만점 중 5점

평가 수: 2858

장점:

* 뛰어난 편안함: 유로탑 디자인으로 푹신하고 부드러운 수면 환경을 제공합니다.
* 완벽한 지지력: 독특한 포켓 스프링 시스템이 몸에 완벽하게 맞춰져 뛰어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 움직임 분산: 스프링이 독립적으로 작동하여 파트너의 움직임을 분산시켜 방해받지 않는 수면을 보장합니다.
* 방문 설치: 편리한 방문 설치 서비스로 번거로움없이 매트리스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점:

* 가격: 품질이 우수한 만큼 가격이 다소 비쌉니다.

전반적인 느낌:

삼익가구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는 편안함, 지지력, 움직임 분산에 있어서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고품질 매트리스입니다. 조금 비싸지만 고급 수면 경험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방문 설치 서비스로 편리하게 매트리스를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은 추가적인 장점입니다.

이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데 주저하지 않으며, 고품질 수면을 찾는 사람들에게 꼭 권장하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A. 가격은 매트리스 크기와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세한 가격 정보는 삼익가구 매장 또는 웹사이트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Q. 방문 설치 서비스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매트리스 구매 시 방문 설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삼익가구에서 전문가가 방문하여 매트리스를 침대 프레임에 설치하고 이전 매트리스를 제거합니다.

Q. 유로탑이란 무엇인가요?
A. 유로탑은 매트리스 상단에 추가적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패딩 층이 있는 매트리스 유형입니다. 더욱 고급스러운 수면 경험을 제공합니다.

Q.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는 어떤 사람에게 적합한가요?
A. 이 매트리스는 부드러운 수면을 선호하고 척추 지지력을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측면 침자와 척추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 특히 좋습니다.

Q. 매트리스의 보증은 얼마입니까?
A. 삼익가구의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는 10년 제한 보증이 적용됩니다. 보증은 제조 결함으로 인한 수리가 포함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삼익가구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 방문설치 구매 시 확인 사항:

* 규격: 침대 프레임에 맞는 적절한 크기 확인
* 두께와 피로도: 개인적인 취향과 수면 습관에 맞는 두께와 피로도 선택
* 소재: 매트리스 코어(스프링, 메모리폼 등)와 표면 소재(천, 니트)의 종류 확인
* 지지력과 압력 분산: 척추를 올바르게 지지하고 압력을 고르게 분산하는지 확인
* 방수 및 항균 처리: 위생적인 사용을 위한 방수 및 항균 기능 확인
* 방문 설치 서비스: 방문 설치 서비스 제공 여부 및 추가 비용 확인
* 보증 기간: 매트리스의 내구성과 품질 보장에 대한 보증 기간 확인
* 제작사 평판: 삼익가구의 제품 품질과 고객 서비스 평판 확인
* 가격과 할인: 예산에 맞는 가격과 가능한 할인 확인


관련상품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 (의자2) 129,000

[삼익가구] 레이즈 LED 4단 수납 침대 슈퍼싱글 퀸 SS Q 일반 독립스프링 라텍스 229,000

[삼익가구]러버 LED 4단 수납 원목 침대(YS 파워 본넬스프링 매트리스-슈퍼싱글) 299,000

삼익가구 로얄 익스클루시브 유로탑 매트리스 방문설치 302,000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 (의자2) 129,000

삼익가구 로이 LED 평상형 침대 + 파워 본넬스프링 매트리스 세트 방문설치 339,000

[삼익가구] 테디 1200 5단 책장 B타입 54,940

[삼익가구] 레이즈 LED 4단 수납 침대 슈퍼싱글 퀸 SS Q 일반 독립스프링 라텍스 199,000

삼익가구 말론 1200 6단 와이드 서랍장 방문설치 199,000

[삼익가구] 테일러 크림 옷장 드레스룸 (세트) 1600 2400 3600 21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