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디자인 원형스텐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 재단 다양한굵기19~38 쾌적한 사용감 편안한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3-28 16:00

본문

상품 설명


원형 스텐 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 다양한 굵기의 옷걸이를 위한 완벽한 해결책

옷걸이봉이 끊어지거나 구부러져서 값비싼 의류를 손상시키는 것은 지나간 일입니다. 원형 스텐 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를 소개합니다!

이 혁신적인 지지대는 19mm~38mm 두께의 다양한 옷걸이봉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구성 있는 스텐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녹이 슬지 않고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형 설계 덕분에 옷걸이봉이 쉽게 회전하여 원활하게 옷을 꺼내고 걸 수 있습니다. 또한, 매끄러운 마감 처리가 옷이나 손에 긁힘을 방지합니다.

이 지지대는 설치가 매우 간편합니다. 벽이나 캐비닛에 간단히 나사로 고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두 개의 지지대를 사용하면 무거운 의류와 코트조차도 쉽게 지탱할 수 있습니다.

원형 스텐 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를 사용하면 옷걸이봉 문제를 영구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지지대는 옷장, 옷방, 클로젯 등 모든 유형의 공간에 완벽합니다.

더 이상 깨진 옷걸이봉이나 손상된 옷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 바로 원형 스텐 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를 구매하여 옷을 안전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관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원형스텐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

이 원형 스텐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는 가정이나 상업 공간의 어떤 장식에나 완벽하게 어울리는 세련되고 다기능적인 액세서리입니다. 매끄러운 곡선과 우아한 거울 마감으로 이 지지대는 현대적인 매력과 기능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지지대는 최대 19mm~38mm 두께의 옷걸이봉을 수용할 수 있어 다양한 크기의 옷을 걸 수 있습니다. 견고한 스텐파이프 구조로 내구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시간이 지나도 녹이 슬거나 긁히지 않습니다.

이 옷걸이봉 지지대는 장착 및 조절이 간편하여 다양한 공간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지지대에 있는 나사를 사용하여 원하는 위치에 안전하고 단단히 고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높이와 길이로 옷걸이봉을 조절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 지정된 수납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원형 스텐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는 다음과 같은 고유한 특징이 있습니다.

* 우아한 거울 마감: 세련된 미학을 연출하여 모든 장식에 매력을 더함
* 견고한 스텐파이프 구조: 내구성과 내구성을 보장하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음
* 19mm~38mm 옷걸이봉 수용 가능: 다양한 크기의 옷을 수납할 수 있음
* 간편한 장착 및 조절: 원하는 위치에 맞춤 설치 및 사용자 지정 조절이 가능함
* 다목적 사용: 옷장, 침실, 온실, 욕실 등 다양한 공간에 적합함

스펙

* 제품명: 원형스텐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
* 재질: 스텐파이프
* 마감: 거울
* 옷걸이봉 수용 가능 두께: 19mm~38mm
* 포장 수량: 2개
* 크기: 조절 가능



상품 평점 및 후기


원형 스텐 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를 사용해보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굵기의 파이프를 지탱할 수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19mm 파이프에 사용했는데 완벽하게 끼워 맞았습니다.

지지대는 매우 튼튼하고 안정적이어서 옷을 많이 걸어두어도 옷걸이봉이 구부러지거나 휘지 않습니다. 옷걸이봉을 벽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으므로 옷을 걸거나 떼어낼 때 흔들리지 않습니다.

설치도 매우 쉬웠습니다. 지침이 명확하고 모든 부품이 포함되어 있어서 몇 분 만에 모든 것을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원형 스텐 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는 내 기대치를 훨씬 뛰어넘는 제품입니다. 튼튼하고 다용적이며 설치가 쉬우므로 옷장이나 옷방에 옷걸이봉을 설치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는 분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지지대의 최소 및 최대 크기는 얼마입니까?
2. 파이프의 지름이 다양하나요?
3. 지지대에 어떤 종류의 파이프를 사용할 수 있나요?
4. 지지대는 얼마나 무거운 파이프를 지탱할 수 있나요?
5. 지지대를 어떻게 설치하나요?

답변:

1. 최소 19mm, 최대 38mm
2. 예, 19mm부터 38mm까지 다양한 지름의 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스텐 파이프 또는 원형 파이프와 같은 모든 종류의 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직경 38mm 파이프의 경우 최대 50kg까지 지탱할 수 있습니다.
5. 지지대에는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나사 구멍이 있습니다. 벽이나 천장에 나사로 고정하면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원형 스텐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 구매 시 확인 사항:

* 재료: 스텐레스 스틸 계열 (304, SUS304 등)
* 두께: 0.8mm 이상
* 지름: 19~38mm (필요한 굵기)
* 길이: 필요한 길이에 맞춤 가능
* 표면 처리: 광택 또는 매트
* 내구성: 부식 방지, 산화 방지
* 무게 지지력: 옷걸이봉에 걸 수 있는 무게
* 부속품 포함 여부 (나사, 앵커 등)
* 설치 방법 (간편함, 안전성)
* 가격 및 품질 비교
* 다른 리뷰 및 평가 확인


관련영상


관련상품


원형스텐파이프 옷걸이봉 지지대 재단 다양한굵기19~38 13,500

모벨플랜 원형 봉 스텐파이프 원파이프 SUS304 6mm 8mm 10mm 1M 10,800

스테인레스 파이프 스텐파이프 스텐봉 25파이 외경 25.4 / 0.9T / 1M,2M,3M,4M 7,000

OON 스테인레스 파이프 8mm x 305mm 14,900

스텐파이프 원형파이프 원형봉 10mm 12mm 16mm 1M금액 7,690

[1만원 이상 무료배송] 스텐원형파이프 25.4파이 100mm~3000mm 절단판매 32,900

스텐파이프 SUS304 (1M) 4,700

OON 스테인레스 봉 12,900

스텐환봉 1M절단 SUS304 SS400 스테인리스 원형봉 스텐봉 스틸바 6,000

스텐파이프 SUS304 (1M) 7,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