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안전하고 편안한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한번 써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29 23:36

본문

상품 설명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뛰어난 사운드와 탁월한 연결성

스테인버그의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음악 프로듀서, 엔지니어, 홈 레코딩 애호가 모두에게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놀라운 사운드 품질과 다양한 연결 옵션을 갖춘 이 장치는 홈 스튜디오나 라이브 공연까지 다양한 환경에 적합합니다.

뛰어난 사운드 품질: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탁월한 사운드 품질로 설계되었습니다. 최대 192kHz/24bit의 샘플 레이트와 고품질의 A/D 및 D/A 컨버터를 갖추고 있어 선명하고 왜곡이 없는 오디오를 보장합니다.

다양한 연결 옵션:

이 인터페이스는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하여 기타, 마이크, 키보드 등 다양한 악기와 기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XLR 마이크 입력, TRS 라인 입력, MIDI 입력 및 출력을 갖추고 있어 홈 스튜디오나 라이브 설정에 완벽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사용: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사용이 간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단순한 플러그 앤 플레이 설치와 직관적인 컨트롤 덕분에 즉시 작동하여 레코딩이나 공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과 휴대성:

이 인터페이스는 내구성 있는 금속 케이스로 제작되어 교통이나 기타 혹독한 사용 환경에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컴팩트하고 휴대성이 뛰어나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뛰어난 사운드 품질 (최대 192kHz/24bit)
* XLR 마이크 입력, TRS 라인 입력, MIDI 입력 및 출력
* USB 전원 공급
* 단순한 플러그 앤 플레이 설치
* 견고한 금속 케이스
* 컴팩트하고 휴대성에 뛰어남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홈 레코딩, 라이브 공연,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뛰어난 사운드 품질, 편리한 사용, 내구성을 갖춘 이 장치는 음악 제작에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뛰어난 음질과 다양한 기능의 조화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홈 스튜디오, 프로덕션 작업장, 라이브 공연 환경을 위한 강력하고 유연한 녹음 솔루션입니다. 이 제품은 뛰어난 오디오 품질, 포괄적인 기능 세트, 그리고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갖춰 뮤지션, 엔지니어, 음악 제작자 모두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뛰어난 음질

이 인터페이스는 최대 24비트/192kHz 샘플링 해상도를 지원하는 고품질 A/D 및 D/A 컨버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모든 세부 사항과 역동성이 포착되어 크리스털처럼 선명하고 따뜻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마이크 프리앰프는 탁월한 선명도와 헤드룸을 제공하는 클래스 A 회로를 기반으로 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보컬 및 기타 녹음을 보장합니다.

다양한 기능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다양한 입력 및 출력 옵션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소스와 기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악기, 모니터 스피커를 위한 다양한 입력 및 출력을 갖추고 있으며, MIDI 입출력도 있어 외부 MIDI 기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인터페이스는 팬텀 파워를 제공하여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이렉트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레이턴시 없이 녹음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이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컨트롤 패널을 갖추고 있어 쉽게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입력 및 출력 레벨은 개별적인 게인 노브로 조절할 수 있으며, 전면 패널의 대형 모니터링 노브를 통해 볼륨을 빠르고 손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폰 출력에는 별도의 게인 컨트롤이 있어 개인적인 모니터링을 위해 최적의 수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 및 이동성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견고한 금속 섀시로 제작되어 이동 중이나 라이브 공연 중에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가방이나 백팩에 쉽게 들어 담을 수 있어 이동성이 뛰어납니다. USB 버스 파워를 사용하여 별도의 전원 공급기가 필요 없으며 랩톱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펙 (한국어)

* 최대 24비트/192kHz 샘플링 해상도
* 클래스 A 마이크 프리앰프 2개
* MIDI 입출력
* 팬텀 파워
* 다이렉트 모니터링
* 개별 게인 노브
* 대형 모니터링 노브
* 별도의 헤드폰 게인 컨트롤
* 견고한 금속 섀시
* USB 버스 파워
* 크기: (가로 x 세로 x 두께) 170mm x 115mm x 50mm
* 무게: 0.8kg



상품 평점 및 후기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음악 제작자들이 기대했던 모든 것을 갖춘 탁월한 제품입니다. 25개가 넘는 훌륭한 평가와 5점 만점에 5점의 높은 평점을 받은 것은 우수성의 증거입니다.

내가 가장 인상적이었던 기능 중 하나는 낮은 레이턴시입니다. 이를 통해 모니터링 중에 거의 지연이 없어 편집과 믹싱이 훨씬 쉬워집니다. 또한, 인터페이스의 프리앰프는 매우 깨끗하고 투명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보컬과 악기 모두에서 디테일하고 따뜻한 음색을 캡처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페이스의 구성은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모든 컨트롤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사용 설명서 없이도 곧바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인터페이스는 내 노트북과 완벽하게 호환되었고 설치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가정용 스튜디오와 전문적인 작업 환경 모두에 이상적인 높은 품질의 장비입니다. 낮은 레이턴시, 깨끗한 프리앰프,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음악 제작 프로세스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저에게는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였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Q. 이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어떤 기기와 호환되나요?
* A. 윈도우, macOS, iOS 및 안드로이드와 호환됩니다.

Q. 이 인터페이스는 얼마나 많은 입력과 출력을 지원하나요?
* A. 2개의 XLR-1/4인치 콤보 입력과 4개의 라인 출력을 지원합니다.

Q. 48V 팬텀 파워가 지원되나요?
* A. 예, 2개의 입력 모두에서 48V 팬텀 파워를 지원합니다.

Q. 이 인터페이스는 ASIO 드라이버를 지원하나요?
* A. 예, 저지연 성능을 위한 ASIO 드라이버를 지원합니다.

Q.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려면 어떤 소프트웨어가 필요한가요?
* A. 사용 가능한 다양한 호스트 소프트웨어와 DAW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오디오 품질: 비트 깊이, 샘플 레이트, 동적 범위
* 입력/출력 잭 수와 유형: 마이크, 라인, 악기, 헤드폰 등 지원하는 입력/출력 옵션
* 프리앰프 성능: 입력 신호를 증폭하는 프리앰프의 게인 범위와 노이즈 레벨
* 레이턴시: 오디오 신호가 입력에서 출력으로 나오는 데 걸리는 시간 지연
* 소프트웨어 호환성: 사용 중인 DAW(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 및 운영 체제와의 호환성
* 동봉된 소프트웨어: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 위한 드라이버, 플러그인 또는 샘플 라이브러리
* 크기와 이식성: 작업 공간이나 여행에 적합한지 확인
* 전원 공급: USB 전원 공급 또는 별도 어댑터 필요 여부
* 보증: 제품에 대한 보증 기간과 조건
* 판매 후 지원: 제품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제공되는 기술 지원


관련상품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232,000

Jabra SPEAK 510 PLUS 블루투스스피커/스피커폰/음성회의스피커폰/JABRA / 자브라 189,000

ONE DIRECTION - UP ALL NIGHT + TAKE ME HOME EU수입반 21,500

스테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UR22 MK2 220,000

카디뷰 블론드 락 200ml 52,500

RC-II 알씨투 프라이머 헤어 마스크팩400g/두피 모발 기능성 케어 헤어팩 14,250

[김영사]아웃퍼포머 최고의 성과를 내는 1%의 비밀 16,020

NATIVE INSTRUMENTS KOMPLETE KONTROL M32 키보드 162,000

베르다드 카혼 VC30 285,000

스타인버그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498,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