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 스마트한 선택 삶이 편해집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18회
작성일 24-03-29 16:30

본문

상품 설명


혁신적인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

이제 청소 시간을 즐거움으로 바꿔보세요!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은 첨단 기술과 편리한 기능을 갖춘 최신형 로봇청소기로서, 귀하의 집을 깨끗하고 먼지 없게 해줍니다.

핵심 기능:

* 도킹스테이션: 청소가 완료되면 로봇청소기가 자동으로 도킹스테이션으로 돌아와 자가충전합니다.
* 강력한 흡입력: 1,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집안의 모든 먼지와 쓰레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 스마트 센서: 장애물과 계단을 감지하는 스마트 센서로 집안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청소합니다.
* 와이파이 제어: 휴대전화 앱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로봇청소기를 제어하고, 청소 스케줄을 설정하며, 작동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모프 기능: 흡입 기능 외에도 모프 패드를 부착하여 바닥을 닦고 닦기도 할 수 있습니다.

이점:

* 시간 절약: 청소를 로봇에게 맡기면 귀중한 시간을 다른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함: 휴대전화 앱으로 어디서나 로봇청소기를 제어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효율성: 스마트 센서와 강력한 흡입력으로 집안을 깨끗이 청소합니다.
* 웰빙 향상: 먼지와 알레르기 항원을 제거하여 집안 공기 질을 향상시킵니다.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은 집안 청소를 더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만드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먼지 없는 깨끗한 집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오늘 바로 이 최고의 로봇청소기를 만나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은 편리함과 효율성을 결합한 첨단 청소 솔루션입니다. 인공지능(AI) 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으로 가득 찬 이 로봇은 집안의 청소를 스마트하고 간단하게 만들어줍니다.

특징:

* 자동 도킹 및 빈 빈출: INR-100은 지정된 도킹스테이션에 자동으로 돌아가 쓰레기를 빈출하여 청소 시간을 절약하고 청결을 유지합니다.
* 라이더 센서 및 디지털 맵핑: 라이더 센서와 디지털 맵핑 기술이 결합되어 로봇이 주변 환경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장애물을 피하면서 체계적으로 청소합니다.
* 강력하고 조용한 흡입: 강력한 모터가 장착되어 INR-100은 카펫, 단단한 바닥, 타일 등 다양한 표면에서 먼지, 털, 잔해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동시에 조용한 작동 소음으로 청소 중에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 AI 알고리즘: AI 알고리즘이 로봇의 청소 경로를 최적화하여 빠르고 효율적인 청소 결과를 제공합니다. 저지대 감지 센서를 통해 INR-100은 계단이나 높은 곳에서 넘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 스마트 앱 제어: 전용 스마트 앱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원격으로 INR-100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청소 일정 설정, 청소 모드 선택, 청소 진행 상황 모니터링이 손쉽습니다.

스펙:

* 흡입력: 1400Pa
* 배터리 용량: 2600mAh
* 청소 시간: 최대 120분
* 쓰레기 용기 용량: 450ml
* 크기: 350mm x 350mm x 95mm
* 무게: 3.5kg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은 귀하의 집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청결하게 유지하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스마트 기능으로 집안일을 줄이고 더 많은 시간을 중요한 일에 할애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 사용 후기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을 사용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경험은 훌륭했습니다. 이 청소기는 조용하고 효율적이며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도킹스테이션 기능이 정말 편리합니다. 청소기가 청소를 마치면 자동으로 도킹스테이션으로 돌아와 충전이 됩니다. 이를 통해 청소기가 항상 청소할 준비가 되어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청소 성능도 우수합니다. 청소기는 다양한 유형의 바닥에서 먼지와 쓰레기를 효율적으로 제거합니다. 펫용 털을 제거하는 데도 뛰어납니다.

전반적으로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은 훌륭한 투자였습니다. 이 청소기는 효율적이고 사용하기 쉽으며 내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반적인 평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의 작동 원리는 무엇입니까?
A. 이 로봇청소기는 레이저 센서와 SLAM(Simultaneous Localization and Mapping)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주변 환경을 탐색하고 장애물을 피합니다.

Q. 얼마나 자주 청소해야 합니까?
A. 필요에 따라 매일 또는 주 1~2회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애완동물 털을 잘 제거합니까?
A. 예, 로봇청소기는 애완동물 털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탄탄한 흡입력과 회전식 브러시가 털과 먼지를 흡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Q. 도킹스테이션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A. 도킹스테이션은 로봇청소기를 충전하고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청소기 사용이 보다 편리하고 용이해집니다.

Q. 이 제품의 배터리 수명은 얼마나 됩니까?
A. 이 로봇청소기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50분 동안 청소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거의 다되면 자동으로 도킹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충전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 구매 시 확인 항목:

* 청소 능력: 흡입력, 청소 패턴, 센서 성능
* 배터리 수명: 청소 시간, 충전 시간
* 자가 충전 기능: 도킹 가능 여부, 도킹 정확도
* 앱 제어: 원격 제어, 스케줄링 기능
* 액세서리: 교체용 브러시, 필터, 가상벽
* 가격: 다른 모델 및 기능과 비교
* 브랜드 평판: 고객 리뷰, 전문가 평가
* 보증 및 고객 지원: 무상 수리 기간, 연락처 정보
* 크기 및 무게: 사용 환경에 적합한지 고려
* 소음 수준: 사용할 때 거주자에게 불편함을 줄지 않은지 확인


관련상품


아이리버 에이클 클린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S-100 499,000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 457,000

아이닉 올인원 로봇 청소기 iX10 809,040

에브리봇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 30p 7,330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INS-200 올인원스테이션 자동먼지비움 물걸레 자동세척 열풍건조 790,000

삼성 제트봇 로봇청소기 먼지봉투 호환 VCA-RDB95B 18,600

에브리봇 분섬사 걸레 3p + NP 극세사 걸레 3p 세트 22,420

샤오미 로봇청소기 X10+ 619,000

샤오미 로보락 로봇청소기 사이드브러쉬 필터 브러쉬 부품 세트 9,500

아이뮤즈 클링봇 2세대 유리창 로봇 청소기 ClingBot 148,9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