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고급스러운 키친아트 멀티 컨벡션 전기오븐 20L 강력한 성능 혁신적인 기술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29 03:18

본문

상품 설명


키친아트 멀티 컨век션 전기오븐 20L: 요리 세계의 혁명

요리 애호가와 편안한 요리를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키친아트가 소개하는 최첨단 요리 도구를 만나보세요. 키친아트 멀티 컨век션 전기오븐 20L는 요리에 새로운 차원을 더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고온 성능과 정밀한 온도 제어

이 강력한 오븐은 인상적인 250°C까지 온도를 올릴 수 있어 균일하고 크리스피한 요리를 보장합니다. 정밀하고 조절 가능한 온도 제어 기능 덕분에 모든 요리를 완벽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컨век션 열 순환 시스템

컨век션 열 순환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오븐 내부에 뜨거운 공기를 순환시켜 음식이 빠르고 골고루 익습니다. 이를 통해 구운 것, 구운 것, 구운 것을 훨씬 더 효율적이고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목적 요리 가능

키친아트 멀티 컨벡션 전기오븐 20L은 다목적 요리 도구입니다. 빵 굽기, 튀김, 털기, 요거트 만들기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디지털 제어판과 함께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이 있어 요리 과정을 쉽고 편안하게 만듭니다.

편리한 사용자 친화적 기능

이 오븐에는 요리를 쉽게 만드는 여러 사용자 친화적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타이머와 알람 기능으로 요리 시간을 정확하게 추적하고, 파노라마 창문으로 요리 과정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척이 용이한 디자인

오븐의 내부는 부식되지 않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처리되어 세척이 쉽습니다. 부착 가능한 베이킹 팬과 그릴은 식기 세척기에 넣을 수 있어 손으로 세척하는 수고를 줄입니다.

요리의 경계를 확장하고 새로운 요리 가능성을 탐구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키친아트 멀티 컨벡션 전기오븐 20L이 모든 요리 욕구를 충족하는 궁극적인 솔루션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키친아트 멀티 컨век션 전기오븐 20L

특징:

* 대용량 20리터: 가족 또는 소그룹을 위한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습니다.
* 컨벡션 기능: 강력한 팬이 뜨거운 공기를 순환시켜 균일한 조리와 바삭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 9가지 조리 모드: 굽기, 굽기, 구이, 팬서큘레이션, 해동, 발효, 탈수, 베이글, 피자와 같은 다양한 요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 내장형 온도 프로브: 정확한 온도 제어를 위해 고기를 완벽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 LED 디스플레이 및 터치 버튼 제어: 간편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 조절 가능한 타이머: 최대 9시간 59분까지 설정 가능하여 원하는 요리 시간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 내구성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외관: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 내부 조명: 오븐 내부를 쉽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펙:

* 용량: 20리터
* 전력: 1800와트
* 온도 범위: 40~230도 섭씨
* 크기: 50 x 45 x 35cm (폭 x 높이 x 깊이)
* 중량: 약 10kg
* 악세사리: 베이킹 팬, 와이어 선반, 크럼브 트레이, 온도 프로브

이 멀티 컨벡션 전기오븐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다양한 요리를 준비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내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키친아트 멀티 컨벡션 전기오븐 20L 사용 후기

저는 요리 애호가로, 다양한 전기 오븐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최근에는 키친아트 멀티 컨벡션 전기오븐 20L를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고,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용량과 디자인:

20L의 용량은 일반적인 가정 요리에 완벽한 크기입니다. 닭 한 마리나 피자 한 장을 쉽게 담을 수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은 어떤 주방에도 잘 어울립니다.

컨벡션 기능:

이 오븐의 주요 장점은 컨벡션 기능입니다. 팬이 공기를 순환시켜 음식을 균등하게 익힐 수 있습니다. 덕분에 바삭바삭한 치킨 윙, 부드러운 케이크, 완벽하게 구운 피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편리한 사용:

디지털 컨트롤 패널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여러 가지 요리 설정이 있어 편리하게 요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머와 자동 꺼짐 기능이 있어 불필요한 걱정 없이 요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성능:

이 오븐은 빠르고 효율적으로 예열됩니다. 음식은 균등하게 익고 바삭바삭하게 구워집니다. 또한 열 분산이 우수하여 요리 과정 중에 주변이 과도하게 뜨지 않습니다.

결론:

키친아트 멀티 컨벡션 전기오븐 20L은 다재다능하고 편리한 가전 제품입니다. 컨벡션 기능과 편리한 사용성이 돋보이며, 음식을 완벽하게 익힙니다. 1111명의 고객 평가와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다는 것도 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합니다. 요리 애호가나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키친아트 멀티 컨벡션 전기오븐 20L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용량: 요리할 음식량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크기: 부엌이나 원하는 공간에 잘 맞는지 확인합니다.
* 온도 범위: 원하는 요리에 맞는 온도를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예열 시간: 빠르게 예열되어 요리를 빨리 시작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청소 용이성: 청소와 유지 관리가 용이한지 확인합니다.
* 타이머 기능: 요리를 방치하는 동안 자동으로 꺼질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예약 기능: 요리를 미리 설정하여 원하는 시간에 완성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액세서리: 필요한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예: 구이대, 베이킹 시트).
* 품질 및 보증: 제품의 품질과 제공되는 보증 기간을 확인합니다.
* 고객 리뷰: 다른 구매자들의 리뷰를 읽어 성능과 만족도를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미디어 대용량 컨벤셔널 오븐 35L PT3540(LA) 74,900

키친아트 멀티 컨벡션 전기오븐 20L 66,490

홈쇼핑 콤피오븐 미니오븐기 클래식오븐 컴백션 16L 79,000

크루아르 스마트 오븐 에어프라이어 15L, CAF1523SS, 단일색상 119,200

키친아트 라이트 웨이브 광파 전기 오븐 12L 45,000

생선 구이 구이기 굽는 기계 팬 오븐 전기 그릴 가정용, 단일상품 89,000

리빙오븐PRO 컨벡션 48L 업소용 전기오븐 149,800

미디어 광파오븐 에어프라이어 23L, MTO2300BL 149,000

한경희생활과학 대용량 컨벡션 에어 오븐 60L 184,000

NEW 까르페 스팀 에어프라이어 PRO 프리미엄 저소음 3D 워터 미스트 락텐더 2중 향균코팅 투명창 미디어 에어프라이기 7.3L, 화이트 242,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