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하고 간편한 케이맥스 전면 강화유리 필름 2매 + 카메라 필름 1매 풀세트 어떤 상품이든 만족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28 23:00

본문

상품 설명


케이맥스 강화 유리 필름 풀세트: 휴대폰 보호의 궁극적 선택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을 보호하는 필수품인 케이맥스 전면 강화 유리 필름 2매 + 카메라 필름 1매 풀세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필름은 9H 경도로 제작되어 가벼운 긁힘과 충격으로부터 휴대폰 화면을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투명도가 뛰어나 화면의 선명도를 유지하는 동시에 손가락 자국과 얼룩을 최소화합니다.

풀세트의 가장 큰 장점은 카메라 필름이 추가로 포함된다는 것입니다. 이 카메라 필름은 카메라 렌즈를 긁힘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여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필름을 부착하는 것은 쉽습니다. 설치 키트에는 청소용 천, 스티커, 압착기가 포함되어 있어 신속하고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케이맥스 강화 유리 필름 풀세트는 모든 휴대폰 모델에 맞는 다양한 크기와 호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보호하고 화면을 선명하게 유지하는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지금 바로 케이맥스 강화 유리 필름 풀세트를 구매하여 휴대폰을 최상의 상태로 보호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케이맥스 전면 강화유리 필름 2매 + 카메라 필름 1매 풀세트

특징:

* 전면 강화유리: 9H 강도의 프리미엄 강화유리가 스마트폰 화면을 긁힘, 충격, 균열로부터 보호합니다.
* 전면 풀 커버리지: 엣지 투 엣지 설계로 스마트폰 화면을 전체적으로 덮어 보호합니다.
* 고감도 터치: 얇고 민감한 필름으로 원활한 터치 경험을 제공합니다.
* 투명도 99%: 높은 투명도로 화면의 선명도와 색상을 저하시키지 않습니다.
* 오일 방지 코팅: 지문과 기름 얼룩을 막아 화면이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스펙:

전면 강화유리 필름:

* 재질: 강화유리
* 강도: 9H
* 두께: 0.33mm
* 투명도: 99%
* 오일 방지 코팅: 있음

카메라 필름:

* 재질: 강화유리
* 강도: 9H
* 두께: 0.2mm
* 투명도: 99%
* 오일 방지 코팅: 있음

포함 사항:

* 전면 강화유리 필름 2매
* 카메라 필름 1매
* 습식 및 건식 알코올 티슈
* 방광 흡입기
* 마이크로파이버 천



상품 평점 및 후기


케이맥스 전면 강화유리 필름 후기

저는 최근 iPhone에 케이맥스 전면 강화유리 필름 2매와 카메라 필름 1매를 구매했습니다. 이후 전면 필름은 3매째 교체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상당히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설치 용이성

필름을 설치하는 것은 놀라울 정도로 쉽습니다. 키트에는 위치 정렬 틀이 포함되어 있어 필름을 정확하게 장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필름을 제자리에 놓을 때 방울이나 거품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기만 하면 됩니다.

내구성

전면 필름은 내 스마트폰 화면을 흠집과 긁힘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했습니다. 저는 핸드폰을 여러 번 떨어뜨렸지만 화면에는 손상이 없습니다. 필름의 테두리는 충격으로부터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하여 화면 가장자리까지 완전히 덮습니다.

감도

필름은 터치 감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핸드폰을 사용할 때 지연이나 느림 현상이 없습니다. 필름의 표면은 부드럽고 민감하여 쉽게 쓸 수 있습니다.

카메라 필름

카메라 필름은 렌즈를 긁힘이나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탁월합니다. 또한 촬영된 사진이나 비디오의 화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총평

저는 케이맥스 전면 강화유리 필름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내구적이고, 설치하기 쉬우며, 터치 감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카메라 필름은 렌즈를 보호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제품의 높은 평점과 많은 리뷰가 제 경험을 뒷받침해 줍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 Q. 필름 두께는 얼마입니까?
* Q. 엣지는 둥글게 처리되어 있나요?
* Q. 카메라 필름이 포함되어 있나요?
* Q. 지문 방지 코팅이 되어 있나요?
* Q. 설치가 어려운지요?

답변:

* A. 약 0.33mm
* A. 예, 둥근 엣지 처리로 화면의 날카로운 모서리를 보호합니다.
* A. 예, 풀세트에는 전면 강화유리 필름 2매와 카메라 필름 1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A. 예, 지문과 기름 얼룩에 강한 지문 방지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 A. 아니요, 부착 가이드가 제공되어 초보자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케이맥스 전면 강화유리 필름 2매 + 카메라 필름 1매 풀세트 구매 시 확인 사항:

* 기기 모델 적합 여부
* 유리의 두께 및 강도
* 표면 처리 (예: 지문 방지, 눈부심 방지)
* 카메라 필름의 투명도 및 긁힘 방지 기능
* 필름의 설치 용이성 (예: 위치 조정 용이성, 기포 없는 부착)
* 세트에 포함된 도구 (예: 청소 천, 스티커)
* 보증 기간 및 조건


관련상품


신지모루 3중강화 오리모 글라포스 이지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15,150

케이맥스 전면 강화유리 필름 2매 + 카메라 필름 1매 풀세트 15,090

신지모루 터치강화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0.2mm 2p 세트 8,900

코쿼드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5,000

오하이 풀커버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 이지솔루션 제공 16,800

슈피겐 강화유리 액정 보호 필름 글라스tR 이지핏 FC HD 2p 세트 AGL06884 27,600

아이엠듀 풀커버 9H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7,730

신지모루 사생활 보호 9H 고경도 강화유리 신지글래스 풀커버 프라이버시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11,150

빅쏘 2.5C 9H 고경도 아이폰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매 5,900

벨킨 템퍼드 글라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2p 세트 17,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