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스타일과 감각적인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황축 오늘만의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3-28 17:27

본문

상품 설명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황축)

게이머 여러분에게 탁월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필수 키보드를 소개합니다.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고정밀 게이트론 황축:

황축은 가볍고 정확한 입력을 제공하여 빠르고 반응성 있는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중간 작동력으로 균형 잡힌 촉각 피드백을 제공하며, 낮은 작동점으로 이중 탭 피드백을 최소화합니다.

밝은 LED 백라이트:

1680만 가지의 색상을 갖춘 조정 가능한 LED 백라이트가 멋진 게이밍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다양한 조명 효과와 맞춤형 설정을 통해 게임에 맞는 완벽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내구성 있는 금속 프레임:

견고한 금속 프레임은 키보드의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격렬한 게임 세션에도 견딜 수 있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반응 시간:

1ms의 초고속 반응 시간으로 입력 지연을 최소화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게임에서도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를 보장합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USB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으로 간편한 설치를 제공합니다.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를 추가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를 위한 필수품: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정밀도, 속도, 내구성을 선호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필수품입니다. 몰입적이고 즐거운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지금 주문하고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황축

특징:

* 기계식 스위치: 내구성과 정밀성을 극대화하는 황축 게이트론 기계식 스위치 채용
* RGB 백라이트: 1680만 가지 색상 옵션과 20개 이상의 조명 효과로 몰입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
* 프로그래머블 매크로 키: 6개의 전용 매크로 키를 사용하여 맞춤형 명령과 복잡한 조합을 프로그래밍 가능
* N-키 롤오버: 동시에 여러 키를 눌러도 모든 입력을 정확하게 등록
* 안티고스팅: 키 눌림이 깜박이거나 멈출 염려 없이 믿을 수 있는 성능
* 인체공학적 설계: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손목 받침대와 조절 가능한 키보드 각도
* 내구성 있는 알루미늄 케이스: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구조로 열정적인 게임 세션에 견딜 수 있음

스펙:

* 스위치 유형: 황축 게이트론 기계식 스위치
* 백라이트: RGB LED, 1680만 가지 색상
* 조명 효과: 20개 이상
* 매크로 키: 6개
* N-키 롤오버: 지원
* 안티고스팅: 지원
* 손목 받침대: 포함
* 키보드 각도: 조절 가능
* 케이스 재질: 알루미늄
* 케이블 길이: 1.8m
* 크기: 450 x 212 x 40mm
* 무게: 1.2kg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황축은 정밀성, 사용자 맞춤성, 내구성을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황축 스위치의 뚜렷한 촉각 피드백과 놀라운 RGB 백라이트로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맞춤형 매크로 설정과 편안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의 집중된 게임에도 편안함과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황축 사용 후기

평점: 5/5
평수: 5376

이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제게 있어 게임을 즐기기 위한 필수품입니다. 황축 스위치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키 입력감과 피드백을 제공해 줍니다.

키보드의 LED 조명은 밤이나 어두운 곳에서 게임을 즐길 때 멋진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여러 조명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서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빌드 품질은 뛰어납니다.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되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방수 기능이 있어서 실수로 음료를 엎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특히 이 키보드의 매크로 기능을 좋아합니다. 수많은 키에 매크로를 설정할 수 있어서 게임에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키보드를 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황축은 게이머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뛰어난 입력감, 멋진 LED 조명, 내구성 있는 빌드 품질,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키보드는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고 승리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의 키 스위치 유형은 무엇입니까?
A. 황축

Q. 이 키보드는 N-키 롤오버를 지원합니까?
A. 지원합니다.

Q. 이 키보드는 백라이트가 있습니까?
A. LED 백라이트가 있습니다.

Q. 이 키보드에는 추가 키캡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A.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Q. 이 키보드는 그룹 매크로를 지원합니까?
A. 지원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황축 구매 시 확인 사항:

* 키보드 레이아웃: 한국어, 영어 등 원하는 레이아웃을 확인하세요.
* 축 종류: 황축 외에도 빨간축, 청축, 갈축 등 다양한 축 종류가 있습니다. 게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세요.
* 키 해당력: 키를 누르기 위해 필요한 힘입니다. 일반적으로 50g 또는 60g이 적합한 범위입니다.
* 키 스트로크 거리: 키를 누른 후 릴리스될 때까지 이동하는 거리입니다. 게임용 키보드에서는 일반적으로 2mm 또는 3mm가 적합합니다.
* 키 캡 재질: ABS, PBT, POM 등 다양한 재질이 있습니다. 내구성과 촉감을 고려하여 선택하세요.
* 백라이트 색상과 밝기: 게임 분위기를 연출하는 백라이트의 색상과 밝기를 확인하세요.
* 오버플로우 보호 기능: 동시에 여러 키를 눌러도 충돌 없이 입력되는지 확인하세요.
* 지원 소프트웨어: 키 매핑, 매크로 기능 등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내구성: 키보드의 내구성은 키 스위치의 수명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5천만 회 이상의 수명이 권장됩니다.
* 커넥터 유형: 유선 USB 또는 무선 Bluetooth 등 원하는 커넥터 유형을 선택하세요.


관련상품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갈축 35,470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키 보드 황축 62,600

에이투 게이밍 LED 기계식 적축 키보드 USB 리니어, 일반형, 블랙, AG0302 59,900

에이투 유선 텐키리스 기계식 적축 게이밍 키보드, 텐키리스, AG0301, 화이트 59,900

COX CK01 교체축 사이드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38,560

에이투 KEY5 RGB모드 백축 텐키리스 가스켓 기계식 게이밍 유선 키보드, 크리스탈, ATWO KEY 5 119,000

COX CK01SL TKL PBT 45GF 저소음 백축 기계식 키보드 63,700

지데빌 저소음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퍼플, MK700W, 일반형 37,100

COX 이색사출 사이드 RGB 기계식 키보드 갈축 44,340

PANWEST GK45-KTL 멤브레인 텐키리스 LED백라이트 게이밍 키보드, 상세페이지 참조 17,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