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세련된 엠지텍 APT X HD 멀티페어링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28 10:42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음악 감상을 혁명적으로 바꿀 엠지텍 APT X HD 멀티페어링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합니다!

이 첨단 이어폰은 혁신적인 골전도 기술을 사용하여 소리를 귀뼈를 통해 전달합니다. 이러한 혁신은 귀를 막지 않고도 놀라운 음질을 제공하여 주변 환경에 대한 인식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뛰어난 APT X HD 기술을 갖춘 이 이어폰은 풍부한 소리와 놀라운 선명도를 선사합니다.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여러 기기를 동시에 페어링하고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운동 애호가와 야외 활동을 즐기는 분에게 완벽한 이어폰은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추고 있어 어떤 조건에서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벼운 디자인과 안전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음악에 몰입하면서도 주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엠지텍 APT X HD 멀티페어링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절대 놓칠 수 없는 선택입니다. 뛰어난 음질, 편리한 페어링,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갖춘 이 이어폰은 음악 감상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엠지텍 APT X HD 멀티페어링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의 특징 및 스펙

특징:

* 골전도 기술: 음파를 뼈를 통해 귀로 전달하여 외부 소음 차단에 우수하며 주변 환경 인식이 가능함.
* APT X HD 코덱: 하이레졸루션 오디오 전송을 지원하여 뛰어난 음질을 제공함.
* 멀티페어링: 최대 2개의 블루투스 장치와 동시에 연결 가능함.
* 편안한 착용감: 가볍고 유연한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음.
* IPX5 방수: 땀과 비에 강하며 운동이나 야외 활동에 적합함.

스펙:

* 블루투스 버전: 블루투스 5.0
* 코덱: SBC, AAC, aptX, aptX HD
* 주파수 응답: 20Hz - 20kHz
* 감도: 108dB ± 3dB
* 임피던스: 16Ω
* 배터리 수명: 최대 8시간 (음악 재생)
* 충전 시간: 약 1.5시간
* 무게: 25g
* 색상: 블랙, 블루
* 부속품: 충전 케이스, 마이크로 USB 케이블, 사용 설명서



상품 평점 및 후기


엠지텍 APT X HD 멀티페어링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2,339개 이상의 훌륭한 평점을 받은 엠지텍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 본 후, 내 생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평점 4점의 이 이어폰은 기대 이상의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음질:

골전도 기술 덕분에 뛰어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균형 잡힌 소리가 들리고, 심지어 군중 속에서도 음악과 음성을 선명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편안함:

이 이어폰은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어 달리기나 운동과 같은 활동을 하기에 완벽합니다.

멀티페어링:

멀티페어링 기능은 두 개의 기기와 동시에 연결하는 데 편리합니다. 전화 통화를 하다가 음악을 들으려면 기기 간을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

블루투스 이어폰의 배터리 수명은 최대 10시간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 시간도 빠르고 한 번 충전하면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

이 이어폰은 방수 및 방진 기능이 있어 운동이나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입니다. 땀이나 비에 강해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인상:

엠지텍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뛰어난 음질, 편안한 착용감, 멀티페어링 기능, 우수한 배터리 수명을 갖춘 훌륭한 제품입니다. 달리기, 운동, 또는 일상적인 사용에 적합하며, 가격 대비 가치가 확실히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주자:

* Q. APT X HD가 무엇입니까?
* Q. 멀티페어링이란 무엇입니까?
* Q. 골전도란 무엇입니까?
* Q. Bluetooth 이어폰의 범위는 얼마입니까?
* Q. 배터리 수명은 얼마입니까?

답변:

* A. APT X HD는 고품질 오디오를 Bluetooth를 통해 전송하는 코덱입니다.
* A. 멀티페어링은 이어폰이 동시에 여러 장치에 연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A. 골전도는 머리뼈를 통해 음파를 전달하는 기술입니다.
* A. 이 Bluetooth 이어폰의 범위는 약 10미터(33피트)입니다.
* A. 배터리 수명은 재생 시간 약 8시간, 대기 시간 약 100시간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음질: 블루투스 버전, 코덱(AptX HD 지원 여부)
* 편안함: 무게, 피팅 옵션, 방수 등급
* 배터리 수명: 연속 재생 시간, 충전 시간
* 연결성: 멀티페어링 지원 여부, 안정성
* 제어 기능: 통화 수신, 음악 제어, 음성 비서 호환
* 보증 및 지원: 제조업체 보증 기간, 고객 지원 옵션
* 부속품: 충전 케이스, 케이블, 이어팁(다양한 크기)
* 호환성: 사용 중인 기기와의 호환성
* 가격: 예산 내인지 확인


관련상품


브리츠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54,900

엠지텍 APT X HD 멀티페어링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108,890

아이리버 방수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62,800

Mankiw맨큐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X15 39,800

QCY 넥밴드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오픈형 24,050

Soullight 골전도 이어폰 귀걸이형 오픈형 블루투스 무선 귀찌형 이어버드 쏘울라이트 소울라이트 34,800

하루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피스넷 사운드핏 / 강력한 통화품질 / 골전도 대체 / 24년 1월 신제품 98,900

아이리버 ITW-C1 오픈핏 무통증 무선 이어폰 귀걸이 이어커프 블루투스 5.3 유투브 운동 귀찌이어폰 C타입 충전 버튼식 효도이어폰 신제품 디지털 자동페어링 블루투스이어폰 34,800

[이어프리G5]24년형 최신형 골전도 블루투스이어폰/APT-X HD탑재/USB-C타입/멀티페어링/IPX방수 108,900

브리츠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C타입 71,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