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인증된 볼트론 아이디어스 21311 킹라이온 초합금혼 고라이온 백수왕 선착순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21회
작성일 24-03-29 18:15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놀라운 것을 소개합니다! 볼트론 아이디어스 21311 킹라이온 초합금혼 고라이온 백수왕입니다.

이 놀라운 제품은 고전적인 애니메이션 '볼트론'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킹라이온과 백수왕의 합체형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고품질의 초합금으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디테일이 뛰어납니다.

이 합체형 킹라이온은 14인치 길이로 크기가 장대하고, 복잡한 관절과 이동 가능한 부품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백수왕은 킹라이온의 가슴에 장착되어 강력한 콤보 공격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세세한 디테일과 정교한 도색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합니다. 킹라이온의 빛나는 검과 백수왕의 거대한 톱날은 이 제품에 추가적인 즐거움을 더합니다.

또한, 이 제품에는 디스플레이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어 가정이나 사무실에 자랑스럽게 전시할 수 있습니다. 볼트론 팬이든 액션 피규어 수집가든, 이볼트론 아이디어스 21311 킹라이온 초합금혼 고라이온 백수왕은 필수품입니다. 지금 주문하여 여러분의 컬렉션에 이 믿어지지 않는 제품을 추가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볼트론 아이디어스 21311 킹라이온 초합금혼 고라이온 백수왕은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볼트론'에 등장하는 거대한 로봇의 프리미엄 액션 피규어입니다.

특징:

* 고품질 초합금 재질: 내구성과 무게감을 위해 고품질 초합금 재질로 제작되었습니다.
* 정교한 디테일: 뛰어난 정밀도와 충실도로 애니메이션에서나 볼 수 있는 고라이온 백수왕을 재현했습니다.
* 다관절: 다양한 포즈와 동작을 취하도록 설계된 수많은 관절을 갖추고 있습니다.
* 라이팅 기능: LED를 사용하여 눈, 가슴, 온몸에 조명 효과를 추가하여 생생함을 더했습니다.
* 전환 가능한 구성: 다섯 개의 라이온 로봇을 조합하거나 분리하여 고라이온 또는 백수왕의 다양한 구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전용 무기: 고라이온과 백수왕 각각의 특징적인 무기인 검과 방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컬렉션 가치: 볼트론 팬과 액션 피규어 수집가에게 필수적인 수집품입니다.

스펙:

* 크기: 고라이온 조립 시 대략 높이 25cm
* 무게: 약 1.5kg
* 재질: 초합금, PVC, ABS
* 전원: LED 조명을 위한 배터리(별도 판매)
* 액세서리: 검, 방패, 교체 손 부품
* 제조사: 반다이



상품 평점 및 후기


볼트론 아이디어스 21311 킹라이온 초합금혼 고라이온 백수왕을 구입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조립 과정은 간편했고, 완성된 모습은 정말 멋졌습니다. 초합금혼 소재로 제작되어 무게감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특히 고라이온의 변형과 5마리 사자로 분리되는 기믹이 매우 재밌었습니다. 각 사자의 움직임이 부드럽고, 포징하기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액세서리가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볼트론이나 사자를 전시할 수 있는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볼트론 팬이라면 반드시 소장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만 액세서리 부족이라는 점은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볼트론 아이디어스 21311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답변: 조립 완료 시 약 30cm입니다.

2.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답변: 다이캐스트, 플라스틱, 고무 등의 다양한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3. 변형이 가능한가요?
답변: 네, 킹라이온에서 고라이온으로 변형 가능합니다.

4. 조립에 얼마나 오래 걸리나요?
답변: 조립 난이도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약 3-5시간이 걸립니다.

5. 이 제품은 어린이들에게 적합한가요?
답변: 추천 연령은 14세 이상입니다. 작은 부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어린이가 사용할 때는 보호자의 감독이 필요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볼트론 아이디어스 21311 킹라이온 초합금혼 고라이온 백수왕 구매 시 확인 항목:

* 진품 여부: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지 확인
* 제조사: Bandai 공식 제품인지 확인
* 상태: 새제품이거나, 미개봉 제품인지 확인
* 구성품: 모든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킹라이온, 백수왕, 무기, 악세서리 등)
* 제작 품질: 흠집, 페인트 벗짐, 움직임 문제가 없는지 확인
* 가동성: 모든 관절이 원활하게 움직이는지 확인
* 사이즈: 제품의 크기와 스케일이 원하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
* 포장: 제품이 원래 포장에 제대로 포장되어 있는지 확인
* 가격: 시장 가격과 비교하여 합리적인지 확인
* 판매자 명성: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로부터 구매하는지 확인


관련상품


초합금 머슬베어 고라이온 볼트론 22,800

볼트론 아이디어스 21311 킹라이온 초합금혼 고라이온 백수왕 62,000

볼트론 21311 레고 국내정품 국내배송 560,000

레고 볼트론 21311 아이디어 합체 로봇 킹라이온 골라이온 527,500

FJ모형 백수왕 볼트론 골라이온 킹라이온 5종 풀세트 15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