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 풍선펜싱 터뜨리기 인스타 릴스 쇼츠 보드게임 파티용품 술게임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20회
작성일 24-03-28 18:15

본문

상품 설명


모두의 파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짜릿한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풍선펜싱 터뜨리기'는 인스타그램 릴스와 쇼츠에 완벽한 보드게임이자 술게임입니다.

규칙은 아주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두 팀으로 나뉘어 풍선을 머리 위에 얹습니다. 신호가 울리면 각 팀은 상대 팀의 풍선을 펜싱 스타일로 터트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게임에 흥미를 더하려면 술을 벌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단순하지만 빠르고 치열한 경쟁을 선사하며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에게 웃음과 짜릿함을 선사합니다. 조그마한 공간에 설치할 수 있어 집안 파티, 야외 모임, 회사 이벤트 등 어떤 경우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

'풍선펜싱 터뜨리기'를 통해 여러분의 다음 파티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보세요! 웃음, 비명, 짜릿함이 가득한 게임으로 파티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모든 손님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풍선펜싱 터뜨리기 인스타 릴스 쇼츠 보드게임 파티용품 술게임

풍선펜싱 터뜨리기는 짜릿한 웃음과 격렬한 경쟁을 선사하는 잊지 못할 파티용 게임입니다. 이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은 참가자들의 손재주와 민첩성을 시험하는, 재미와 스릴로 가득합니다.

특징:

* 빠르고 격렬한 경험: 이 게임은 번개처럼 빠르게 진행되며, 참가자들이 끊임없이 움직이고 피해야 합니다.
* 웃음과 즐거움: 풍선이 터지는 것과 선수들이 넘어지는 것을 보는 것은 모두에게 무한한 웃음을 안겨줍니다.
* 경쟁 심리 자극: 선수들은 자신의 팀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이는 경쟁심을 불러일으키고 열정을 불태웁니다.
* 유연한 규칙: 이 게임은 맞춤화가 가능하며 참가자 수와 기술 수준에 따라 규칙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디스턴싱 친화적: 이 게임은 플레이어 간에 거리를 두고 플레이할 수 있어 파티 기간 동안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모든 연령대에 적합: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펙:

* 게임 구성 요소:
* 풍선 100개
* 펜싱 막대 2개
* 술잔 또는 물잔 (선택사항)
* 플레이어 수: 2명 이상
* 플레이 시간: 15~30분
* 추천 연령: 6세 이상
* 게임 목표: 풍선을 터뜨리고 가능한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



상품 평점 및 후기


풍선 펜싱 터뜨리기 게임을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해 보니 정말 즐거웠어요!

이 게임은 단순하면서도 재미있어요. 풍선을 팽팽히 부풀려 보드에 고정한 후 플레이어들은 펜싱 포즈를 취하면 됩니다. 신호가 울리면 플레이어들은 풍선을 터뜨리기 위해 펜싱을 하기 시작하는데요, 이 때 누가 가장 먼저 터뜨릴 수 있을지 긴장감이 고조되죠.

게임은 몇 라운드로 진행되는데, 각 라운드마다 풍선의 크기와 고정 위치가 바뀌어서 새로운 난이도가 생겨요. 우리는 너무 웃고 즐겁게 놀았어요. 이 게임은 분위기를 盛り上げる 파티나 술자리 용품으로 완벽해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면 이 게임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풍선펜싱 터뜨리기 인스타 릴스 쇼츠 보드게임 파티용품 술게임은 무엇입니까?
A. 풍선펜싱 터뜨리기 인스타 릴스 쇼츠 보드게임 파티용품 술게임은 플레이어들이 풍선을 펜싱처럼 던지고 터뜨려 포인트를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Q. 게임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A.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Q. 술게임으로서 어떻게 플레이합니까?
A. 규칙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면 상대방에게 술을 마시게 할 수 있습니다.

Q. 몇 명의 사람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A. 2~4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Q.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A. 풍선펜싱 보드게임, 풍선, 펜싱 스틱이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풍선펜싱 터뜨리기 인스타 릴스 쇼츠 보드게임 파티용품 술게임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상품 설명: 게임의 목적, 규칙, 포함된 구성 요소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 재질: 게임 보드, 풍선, 기타 구성 요소의 내구성과 안전성을 확인합니다.
* 치수: 보드와 풍선의 크기가 파티 및 플레이어 수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연령 제한: 게임이 특정 연령대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인원 수: 게임이 특정 인원 수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규칙: 게임의 규칙이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지 확인합니다.
* 안전 지침: 게임을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제공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리뷰 및 평가: 다른 구매자의 리뷰를 읽어 게임의 품질, 재미 요소, 내구성에 대해 알아봅니다.
* 가격 및 배송: 게임의 가격과 배송비가 예산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반다이 다마고치 오리지널 21,490

말랑쁘니 플러스 40,460

로또 번호 추출기, 단일색상 14,900

풍선펜싱 터뜨리기 인스타 릴스 쇼츠 보드게임 파티용품 술게임, 상세페이지 참조 19,000

반다이 다마고치 오리지널 장난감게임기 19,000

반다이 죠르디 다마고치 29,300

반다이 다마고치 오리지널 라이트닝 23,840

올인원 유아학습기 요미몬 멀티보드 200가지학습카드 사운드 전자칠판 한글 영어 숫자 그림, 단품 59,800

다마고치 게임기 동물키우기 애니멀 키우기 추억의장난감 어린이선물 2,400

두더지잡기 게임기 유아 어린이 보드게임 도미노스토리, 혼합색상 19,9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