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튼튼하고 트렌디한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 럭셔리한 느낌 만족도 UP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29 19:57

본문

상품 설명


아이들의 궁금한 세계를 더 밝게!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

소중한 아이들의 눈을 지키면서 호기심과 스타일을 한 번에 만족시키는 완벽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하며 세련된 선글라스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00% UV 차단:
이 선글라스는 해로운 자외선을 100% 차단하여 아이들의 민감한 눈을 보호합니다. 아이들이 햇빛 아래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놀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내구성 있는 프레임:
거친 놀이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 있는 TR90 소재로 제작된 이 선글라스는 아이들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합니다. 쉽게 긁히거나 부서지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착용감:
유연한 힌지와 쿠션이 있는 코 패드 덕분에 이 선글라스는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것을 거의 알지 못할 정도로 가볍고 편안합니다.

세련된 디자인:
밝은 색상과 재미 있는 모양으로 제공되는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아이들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아이들은 다양한 디자인 중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아이들의 눈 건강을 보호하고, 햇빛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세련된 스타일을 표현하는 데 필수적인 아이템입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여 아이에게 눈부신 모험을 선사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어린이의 섬세한 눈을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 선글라스는 스타일과 기능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어린이들이 밝은 햇살 아래서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특징:

* 100% UVA 및 UVB 차단: 이 선글라스는 어린이의 눈을 햇빛의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100% UVA 및 UVB 방사선을 차단합니다.
* 내구성 있는 소재: 강력한 폴리카보네이트 렌즈와 견고한 플라스틱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어린이의 활동적인 생활 방식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 편안한 착용감: 조절 가능한 노즈 패드와 유연한 템플은 다양한 얼굴 모양에 편안하게 맞도록 설계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 가벼운 무게: 이 선글라스는 가벼운 무게로 어린이들이 장기간 착용해도 피로감을 느끼지 않도록 합니다.
* 재미있는 디자인: 다양한 재미있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어린이의 개성과 스타일 감각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펙:

* 렌즈 재질: 폴리카보네이트
* UV 차단: UVA 및 UVB 100% 차단
* 프레임 재질: 플라스틱
* 무게: 25g (85oz)
* 사이즈: 어린이용 원사이즈
* 색상: 블루, 핑크, 그린, 레드, 블랙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어린이의 눈을 보호하면서도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선택입니다. 어린이들이 햇빛 아래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놀 수 있도록 설계된 이 선글라스는 부모님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드릴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선글라스는 어떤 연령대에 적합한가요?
답변: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3~8세 아동에게 적합합니다.

2. 렌즈는 UV 차단 기능이 있나요?
답변: 예, 렌즈는 100% UV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3. 선글라스 프레임 재질은 무엇인가요?
답변: 프레임은 내구성이 뛰어난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4. 선글라스는 조절이 가능한가요?
답변: 예, 측면 길이가 조절 가능합니다.

5. 선글라스에는 안경 끈이 제공되나요?
답변: 예, 선글라스에는 안경 끈이 제공되므로 아이가 잃어버리거나 떨어뜨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 구매 시 확인 사항:

* 자외선 차단 기능: UV 400 등급 이상의 차단 기능을 가졌는지 확인하세요.
* 렌즈 품질: 왜곡 없이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고품질 폴리카보네이트 또는 트라이아세테이트 렌즈를 선택하세요.
* 프레임 내구성: 단단하고 튼튼한 프레임을 선택하여 어린이의 활동에 견딜 수 있도록 하세요.
* 안전성: ASTM F803 또는 CE 인증 표시가 있는 안전한 선글라스를 선택하세요.
* 적합성과 편안함: 어린이의 얼굴 크기와 모양에 잘 맞는 선글라스를 선택하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 스타일과 디자인: 어린이의 선호도에 맞는 스타일과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 가격: 예산에 맞는 선글라스를 선택하세요.


관련상품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 35,080

스타일호른 가빈 편광 선글라스 23,900

멜라크메 편광 오버사이즈 라운드 캣츠 선글라스 63 테이아 63 16,900

라보테 차량용 고급 가죽 선글라스 자석 거치대 2종 세트 13,400

bayb 아동용 폴리 선글라스 5,900

제이반즈 아동용 플라이어 UV 선글라스 23,850

오클렌즈 편광 렌즈 스포츠 선글라스 Q320 24,800

베이스어스 차량용 메탈 선글라스 안경거치 클로저 클립 홀더 6,030

아동용 자외선차단 선글라스 롤리 크림 4종 세트 9,900

멜라크메 남여공용 빅 오버 캣츠 블랙 선글라스 1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