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인증된 808 차량용 스마트폰 계기판 대시보드 거치대, 블랙, 1개 다양한 용도 더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9 14:24

본문

상품 설명


808 차량용 스마트폰 계기판 대시보드 거치대

차량에서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 808 차량용 스마트폰 계기판 대시보드 거치대를 소개합니다.

이 거치대는 모든 일반적인 스마트폰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견고한 구조로 장치를 안전하게 고정합니다. 대시보드에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접착 부를 통해 드릴이나 도구 없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거치대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조절 가능한 시야각: 원하는 시야각에 맞게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360도 회전 가능: 가로 또는 세로 모드에서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매끄러운 느낌의 디자인: 차량 내부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세련된 검은색 디자인입니다.
* 편리한 케이블 관리: 거치대에 케이블을 정리하여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습니다.

이 거치대를 사용하면 GPS 네비게이션, 음악 스트리밍, hands-free 통화 등을 운전 중에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차량에서 스마트폰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려는 모든 드라이버에게 필수적인 아이템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808 차량용 스마트폰 계기판 대시보드 거치대

특징:

* 안전かつ 실용적: 자동차 대시보드에 스마트폰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고정하여 주행 중 운전자의 주의 산만을 최소화합니다.
* 조절 가능: 여러 스마트폰 모델에 맞게 너비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모든 사용자에게 편안한 시야각을 제공합니다.
* 강한 흡착력: 거친 표면에도 강력하게 부착되는 진공 접착 컵 덕분에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유연한 팔: 360도 회전 및 180도 틸트 기능을 갖춘 유연한 팔은 원하는 위치에 스마트폰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 세련된 디자인: 블랙 색상의 우아한 디자인으로 차량 인테리어에 잘 어울립니다.

스펙:

* 적합 모델: 대부분의 스마트폰 모델
* 너비 조절 범위: 50mm~90mm
* 높이 조절 범위: 최대 200mm
* 재료: 내구성 있는 플라스틱과 고무
* 부착 방식: 진공 접착 컵
* 색상: 블랙
* 포장 내용물: 거치대 1개

장점:

* 편리성 향상: 스마트폰을 눈높이에 배치하여 길 찾기, 음악, 전화 통화 등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안전 강화: 고정된 스마트폰으로 인해 운전 중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을 방지하여 안전을 향상시킵니다.
* 다재다능성: 조절 가능한 기능 덕분에 다양한 차량과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및 견고성: 내구성 있는 재료와 강력한 접착력으로 장기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 세련된 외관: 차량 인테리어를 향상시키는 우아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호소력을 제공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계기판 거치대는 어떤 스마트폰과 호환되나요?
A. 이 계기판 거치대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에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Q. 차량에 이 거치대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도구가 있나요?
A.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거치대는 부착용 접착제가 포함되어 있어 도구없이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Q. 거치대가 대시보드를 손상시키나요?
A. 제품에 포함된 접착제는 대시보드에 해를 끼치지 않는 무해한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Q. 거치대를 제거하면 어떻게 되나요?
A. 거치대를 제거하면 대시보드에 접착제 잔류물이 남을 수 있습니다. 이 잔류물은 가정용 세제와 물로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Q. 차량의 기존 기능에 영향을 미치나요?
A. 아니요, 이 거치대는 차량의 에어백, ایر컨, 또는 기타 기존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제품명: 808 차량용 스마트폰 계기판 대시보드 거치대, 블랙, 1개

구매 시 확인 필수 사항:

* 호환성: 스마트폰 크기와 모델이 제품과 호환되는지 확인
* 대시보드 유형: 대시보드 모양과 소재가 제품의 장착 방법과 호환되는지 확인
* 볼 조인트 조절성: 스마트폰을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조절할 수 있는지 확인
* 고정 안정성: 제품이 대시보드에 안정적으로 고정되고 스마트폰이 주행 중에 흔들리지 않는지 확인
* 소재 내구성: 제품이 내구성 있는 소재(예: ABS 플라스틱, 알루미늄)로 만들어졌는지 확인
* 설치 용이성: 제품을 대시보드에 쉽게 설치하고 제거할 수 있는지 확인
* 전반적인 크기: 제품이 차량 내부 공간에 맞는지 확인


관련상품


챌린지하이브리드 원터치 차량용 거치대 8,900

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15W 송풍구형 + 케이블 27,850

세이보링 계기판거치대 고급형 대시보드 대쉬보드 거치대 차량용 핸드폰 15,580

켈리마 원터치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9,890

808 차량용 스마트폰 계기판 대시보드 거치대 11,800

퍼펙트포유 차세대 원터치 반자동 계기판거치대 360도회전 17,000

카멜레온360 송풍구형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A type 18,100

코시 집게형 차량용 송풍구 휴대폰 거치대 JST4047AT 10,220

더존 15W 차량용 듀얼코일 고속 무선충전거치대 Z플립4, Z플립5 호환 송풍구+대시보드형+고속충전시거잭 포함 TZ-C100S 38,900

오엠티 차량용 대시보드 핸드폰 거치대 OSA-D717 11,2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