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튼튼하고 트렌디한 [나이키골프]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 골프백 CV1304 쾌적한 사용감 편안한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8 21:06

본문

상품 설명


나이키 혁신의 걸작: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 골프백 CV1304

골프 애호가 여러분, 나이키골프의 혁신적인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 골프백 CV1304를 소개합니다. 이 고성능 백은 골프 라운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볍고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상적 무게와 내구성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은 단 2.2파운드의 무게로, 코스를 주행하거나 휴대할 때 지친 손목이나 어깨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백은 내구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으므로 클럽과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넓은 수납 공간

이 골프백에는 10개의 분리된 클럽 슬롯이 있으며, 클럽을 정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라운드 중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개의 지퍼가 달린 주머니, 두 개의 메시 주머니, 여러 개의 티 홀더가 있어 필수품을 모두 휴대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편안한 휴대감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은 어깨끈과 힙 벨트가 모두 패딩 처리되어 편안한 휴대감을 제공합니다. 어깨끈은 조절이 가능하여 모든 키와 체형에 맞게 맞춤 조절할 수 있습니다.

대형 스탠드

이 백은 클럽이 안정적으로 서 있는 대형 견고한 스탠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티박스에서 그린까지 모든 골프 샷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골프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 골프백 CV1304는 심각한 골퍼를 위한 필수품입니다. 가볍지만 내구성이 뛰어나며 넓은 수납 공간과 편안한 휴대감을 제공합니다. 오늘 바로 업그레이드하고 골프 게임을 한 단계 높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명: 나이키골프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 골프백 CV1304

제품의 특징:

나이키골프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 골프백은 골프장에서 편안하고 세련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고성능 백은 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무게를 최소화하고,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극대화합니다.

* 경량 내구성: 고강도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을 보장하면서도 무게는 놀랍도록 가볍습니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서 라운드 내내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 인체 공학적 디자인: S자형 숄더 스트랩과 쿠션 처리된 허리 지지대가 무게를 골고루 분산시켜 하루 종일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풍부한 스토리지 공간: 14개의 구멍을 위한 풀 렝스 디바이더가 클럽을 조직적으로 정리하고, 두 개의 소형 포켓과 하나의 대용량 포켓은 볼, 티, 악세서리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편리한 스탠드 시스템: 가벼운 스탠드 시스템은 평평한 표면에서 백을 안정적으로 세워놓을 수 있도록 합니다.
* 세련된 스타일: 대담한 나이키 로고와 대비되는 색상이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연출합니다.

제품 스펙:

* 제조사: 나이키골프
* 모델: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 골프백 CV1304
* 재질: 고강도 나일론
* 무게: 약 2.2kg
* 용량: 14개 구멍
* 포켓: 소형 포켓 2개, 대용량 포켓 1개
* 특징: S자형 숄더 스트랩, 쿠션 처리된 허리 지지대, 가벼운 스탠드 시스템, 풀 렝스 디바이더
* 색상: 다양한 색상 제공



상품 평점 및 후기


나이키골프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 골프백

평점: 4.5 (75개 리뷰)

이 골프백은 가볍고 운반하기 쉬워서 코스에서 하루 종일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넓은 주머니가 있는 스탠드백 디자인으로, 필수품을 모두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구조와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코스에서 혹독한 사용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장점:

* 가볍고 운반하기 쉬움
* 넓은 주머니와 스탠드백 디자인
* 편안한 어깨 스트랩
* 견고한 구조와 내구성 있는 소재

단점:

* 일부 사용자에게는 가격이 다소 비쌀 수 있음
* 일부 리뷰에서는 지지대가 가끔씩 불안정하다고 언급됨

전반적으로 나이키골프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 골프백은 코스에서 경량하고 편리한 옵션을 찾는 골퍼에게 권장되는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은 얼마입니까?
A. 가격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이 백의 무게는 얼마입니까?
A.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의 무게는 경량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무게는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이 백에는 얼마나 많은 클럽을 넣을 수 있습니까?
A.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에는 14개의 클럽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Q. 이 백에는 얼마나 많은 주머니가 있습니까?
A.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에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여러 개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정확한 수는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이 백은 내구성이 있습니까?
A.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은 내구성을 위해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나이키 골프]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 골프백 CV1304 구매 시 확인 사항

* 크기와 용량: 여러 클럽, 공, 액세서리를 수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중량: 휴대 중 편안함을 위해 가벼운 백을 선택하세요.
* 스탠드 기능: 편리한 사용을 위해 스탠드가 안정적이고 내구성 있는지 확인하세요.
* 컴포트: 어깨 스트랩과 허리 패딩이 편안하고 지지력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컴파트먼트: 모든 필수품을 쉽게 정리하고 접근할 수 있는 충분한 컴파트먼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방수성: 갑작스러운 비로부터 클럽과 물품을 보호하는 방수 재료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스타일: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디자인과 색상을 고려하세요.
* 악세서리: 티홀더, 우산홀더, 모자클립 등 편리한 악세서리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품질: 내구성 있고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재료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세요.
* 제조사 보증: 구매 후 문제가 발생할 경우 수리 또는 교체를 커버하는 보증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볼빅 정품] 마블 어벤져스 초경량 스탠드백 골프백 클럽케이스 65,550

홀리데이 골프 스탠딩 하프백 W574F64 35,300

미즈노/탑라이트 골프 경량캐디백 120,000

골프백 캐디백 고급 골프백 GOLF 캐디백 남여공용 휴대용경량 캐디백 PU 가죽 방수 경량 골프 경량 80,080

[나이키골프] 스포츠 라이트 경량 스탠드백 골프백 CV1304 219,800

미즈노 넥스라이트 슬림 골프 캐디백 5LKC2203 169,000

젝시오 경량 카트백 GGC-19078i 155,000

볼빅 VAJB 경량스포티 골프 스탠드백 194,000

아우디 캐주얼 경량 골프백 세트 블랙 / 남자 여자 남녀공용 캐디백 보스톤백 남성 여성 260,000

골프캐디백 남성 여자 골프백 경량스탠드백 108,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