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한 사용과 현대적인 Norbei 에어텐트 캠핑텐트 공기주입식 원터치텐트 3-4인승 2-3인승 한번 써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3회
작성일 24-03-28 13:42

본문

상품 설명


새로운 Norbei 에어텐트 캠핑텐트로 캠핑을 새 차원으로 끌어올리세요! 이 놀라운 텐트는 캠핑 경험을 획기적으로 바꿔주는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특징:

* 공기 주입식 설치: 힘들게 기둥을 넣고 텐트를 치는 번거로움을 잊으세요. Norbei 에어텐트는 펌프 한 번으로 쉽게膨창시킬 수 있습니다.
* 원터치 열기: 텐트 문을 여닫는 데 필요한 것은 단지 한 번의 손가락 터치뿐입니다.
* 대용량: 3-4인용과 2-3인용 사이즈로 제공되어 다양한 그룹 규모에 맞게 옵션을 제공합니다.
* 방수 및 통기성: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날씨가 좋지 않아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통기성에도 뛰어나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 편리한 저장 및 운반: 사용하지 않을 때 컴팩트하게 접어서 운반이 쉽습니다.

이 탁월한 텐트로 캠핑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세요. 쉬운 설치, 편의성, 내구성을 모두 갖춘 Norbei 에어텐트는 잊지 못할 야외 모험에 완벽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제품명: Norbei 에어텐트 캠핑텐트 공기주입식 원터치텐트 3-4인승 2-3인승

특징:

* 공기주입식 설치: 내장된 공기주입 밸브 덕분에 펌프나 폴 없이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원터치 설치: 단 한 번의 버튼 클릭으로 텐트 프레임이 자동으로 팽창합니다.
* 안정성: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터 원단과 TPU 코팅으로 강한 바람과 비를 견딜 수 있는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 넓은 공간: 3-4인승 용량으로 편안한 수면과 거주 공간을 제공합니다.
* 통풍성: 통풍구와 모기장이 있어 통풍을 잘 시켜주고 곤충을 막아줍니다.
* 다용성: 캠핑, 등산, 피크닉, 야외 활동 등 다양한 용도에 적합합니다.

스펙:

* 용량: 3-4인승
* 크기: 200cm x 200cm x 160cm (L x W x H)
* 무게: 6.5kg
* 소재: 150D 폴리에스터 + TPU 코팅
* 프레임: 7001 항공 알루미늄 합금
* 설치 시간: 약 1분
* 저장 가방 포함

추가 기능:

* 방수: 3,000mm까지 방수 처리되어 폭우에도 안전합니다.
* 내풍: 건조한 환경에서 최대 풍속 30m/s에 견딥니다.
* UV 차단: 햇빛으로부터 보호하는 UV 차단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 내구성: 내구성 있는 소재와 구조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보관: 쉽게 접이와 휴대용 보관 가방에 수납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펌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지침에 따라 사용하고 조심히 취급하세요.
* 폭풍우나 기타 극한 기상 조건에서는 사용하지 마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Norbei 에어텐트 캠핑텐트 리뷰

최근에 Norbei 에어텐트 캠핑텐트를 구매하여 3-4인으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이 텐트는 설치가 매우 쉬웠습니다. 원터치 공기 주입 기능 덕분에 펌프나 기타 도구 없이 단 몇 분 만에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텐트는 충분히 넓어서 3-4인이 편안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내부에는 짐을 넣을 수 있는 여러 개의 주머니가 있어서 물건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통기성도 좋았고, 비가 올 때도 건조함을 유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Norbei 에어텐트는 설치와 사용이 쉬운 우수한 텐트입니다. 넓고 통기성이 좋은 내부로 캠핑을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가격대비 가치 있는 훌륭한 구매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텐트는 어떻게 설치하나요?
답: 원터치 공기 펌프를 사용하여 텐트 내부의 블래더에 20초 이내에 공기를 주입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2. 텐트의 내구성은 어느 정도인가요?
답: 텐트 소재는 내구성 있는 210T 폴리에스터입니다. 바닥은 방수 및 펑크 방지 처리가 된 210D 옥스퍼드 패브릭으로 제작되었습니다.

3. 텐트는 몇 명까지 수용할 수 있나요?
답: 3-4인승 모델과 2-3인승 모델이 있습니다.

4. 텐트는 방수 및 통기성이 있나요?
답: 예, 텐트는 3,000mm 방수 코팅이 되어 있고, 통기성 있는 메시 창으로 환기를 제공합니다.

5. 텐트를 접을 때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답: 접었을 때의 크기는 60x20x20cm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노르베이 에어텐트 구매 시 확인 사항:

* 크기와 용량: 원하는 크기와 수용 인원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 설치 및 접이 방법: 원터치 설치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고, 접이가 쉽고 편리한지 확인하세요.
* 재료: 내구성과 방수성을 위한 소재를 확인하세요.
* 환기: 충분한 환기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여 실내 결로를 방지하세요.
* 창 및 문: 편리한 출입구와 충분한 조명을 위해 창과 문의 수와 위치를 확인하세요.
* 액세서리: 오버플라이, 그라운드 시트 등 필수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무게 및 포장 크기: 운반 및 보관 시 편리성을 위해 무게와 포장 크기를 고려하세요.
* 유사 제품 비교: 다른 에어텐트 옵션과 기능, 가격을 비교하여 최적의 선택을 하세요.
* 리뷰 및 평가: 다른 사용자의 리뷰와 평가를 참조하여 제품의 성능과 신뢰성을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에어텐트 코튼 6.3 원터치 공기주입식 감성 캠핑텐트 가족텐트 거실형 296,450

Norbei 에어텐트 캠핑텐트 공기주입식 원터치텐트 3-4인승 2-3인승 125,000

AISUNSS 에어텐트 6.3 공기주입식글램핑텐트 원터치텐트 감성캠핑 4-6인용 340,990

에어텐트 코튼 6.3 원터치 공기주입식 감성 캠핑텐트 가족텐트 거실형 559,000

AISUNSS 에어텐트 6.3 공기주입식글램핑텐트 원터치텐트 감성캠핑 4-6인용 340,790

데카트론 퀘차 에어세컨즈 4.1 FB 1침실 공기주입식 에어텐트 608,000

네이처하이크 Ango Air 앙고 에어텐트 CNH23ZP12002 (에어펌프 포함) 3인용 실버코팅 방수방풍 2023 최신상 135,800

Westfield Outdoor 웨스트필드 에어텐트 10평 일체형 648,000

밴프 원터치 육각 스크린 쉘터텐트 CT044 279,000

Montheria 에어텐트 사계절 에어텐트 캠프 에어텐트 야외 캠핑 럭셔리 캐빈 자동 장박용 감성 피크닉 A606-022 1,187,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