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고급스러운 소재 Cressi 성인 스쿠버 다이빙 마스크 스노클 칼리브로 고글 이탈리아산 선착순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8 10:51

본문

상품 설명


악마가 물속으로 직행한다! Cressi 성인 스쿠버 다이빙 마스크 스노클 칼리브로 고글을 소개합니다. 이탈리아에서 정밀하게 제작한 이 프리미엄 스쿠버 다이빙 장비로 물속 세계를 새로운 차원으로 경험하세요.

* 무시무시한 시야: 탁월한 투명도와 넓은 시야각으로 어떤 수중 경치도 놓치지 않습니다.
* 편안한 착용감: 하이포알러제닉 실리콘 스커트와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완벽한 착용감과 누출 방지를 보장합니다.
* 편리한 스노클: 탈착식 스노클은 숨쉬는 편의성을 향상시키며, 낮은 프로필 디자인은 물 저항을 최소화합니다.
* 내구성: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수년간 사용 가능합니다.
* 이탈리아 품질: 이탈리아에서 설계 및 제작되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혁신을 보장합니다.

자유롭게 물속을 탐험하고 그 동안 보이지 않았던 매력적인 수중 세계를 발견하세요. Cressi 성인 스쿠버 다이빙 마스크 스노클 칼리브로 고글로 수중 모험을 차원을 높이세요.



상품 상세 특징


크레시 성인 스쿠버 다이빙 마스크, 스노클, 칼리브로 고글

제품 특징:

* 넓은 시야: 2창 템퍼드 유리 렌즈는 최대한의 시야를 제공하여 수중 환경을 선명하게 관찰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항수처리 컴포트 스커트: 부드러운 실리콘 스커트는 물의 유입을 방지하고 얼굴 윤곽에 안정적으로 고정됩니다.
* 마이크로버클 조절 스트랩: 빠른 조절이 가능한 마이크로버클 스트랩으로 사용자 착용감에 맞게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저항력 있는 구조: 내구성 있는 플라스틱 프레임과 템퍼드 유리가 내구성과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스노클 특징:

* 유연한 투바: 물 위에서 쉽게 호흡할 수 있는 유연한 투바가 편안하고 자유로운 호흡을 제공합니다.
* 방수 퍼지 밸브: 물이 스노클에 들어오면 한 번의 숨으로 쉽게 퍼지할 수 있는 편리한 퍼지 밸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 편안한 마우스피스: 부드러운 실리콘 마우스피스가 턱에 편안하게 맞으며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칼리브로 고글 특징:

* 편광 렌즈: 고성능 편광 렌즈는 눈부신 빛을 차단하고 수중 시야에 선명도를 더합니다.
* 안티포그 처리: 내부 렌즈에 처리된 안티포그 코팅으로 안개가 차는 것을 방지하여 선명한 시야를 유지합니다.
* 100% UV 차단: 유해한 UV 광선을 100% 차단하여 눈을 보호합니다.
* 거울 코팅 렌즈: 세련된 거울 코팅 렌즈는 눈부신 빛을 반사하여 밝은 조건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스펙:

마스크:

* 재질: 실리콘 스커트, 플라스틱 프레임
* 렌즈: 2창 템퍼드 유리

스노클:

* 재질: 실리콘 마우스피스
* 투바 길이: 50cm

칼리브로 고글:

* 재질: 플라스틱 프레임, 실리콘 스트랩
* 렌즈: 편광 렌즈, 안티포그 및 UV 차단 처리



상품 평점 및 후기


Cressi 성인 스쿠버 다이빙 마스크 스노클 칼리브로 고글 이탈리아산 리뷰

아직 이 제품에 대한 리뷰가 없습니다. 리뷰를 작성하여 다른 고객이 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Cressi 스노클 마스크는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나요?
A. 고품질 실리콘과 템퍼드 유리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마스크는 어떤 수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레크리에이셔널 다이빙에 적합하며, 30m(100ft) 수심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탈리아산이라는 점이 무슨 장점이 있나요?
A. 이탈리아는 다이빙 장비의 생산에서 유명하며, Cressi는 높은 품질과 혁신으로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Q. 이 마스크는 얼굴 크기에 맞게 조절할 수 있나요?
A. 예,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다양한 얼굴 크기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Q. 이 마스크에는 방수 기능이 있나요?
A. 예, 방수 디자인으로 물이 마스크 내부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마스크 맞음새: 마스크가 얼굴에 잘 맞고 물이 새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 렌즈 유형: 투명한 렌즈, 색조 렌즈, 편광 렌즈 등 다양한 렌즈 유형이 있습니다. 사용 목적에 적합한 렌즈를 선택합니다.
* 스트랩 조정: 스트랩이 편안하고 머리에 잘 고정되는지 확인합니다.
* 호흡 튜브: 호흡 튜브가 편안하고 물이 새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쉬운 호흡과 드레인 밸브에 주목합니다.
* 스노클 홀더: 스노클을 안전하게 고정해주는 스노클 홀더를 확인합니다.
* 품질: Cressi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내구성 있는 소재를 확인합니다.
* 보증: 제품에 보증이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Cressi 성인 스쿠버 다이빙 마스크 스노클 칼리브로 고글 이탈리아산 167,700

DNI1493 무늬목시트지 오크 W2B-GLW998 헤라증정 122cm x 1m 10,330

테이블 쇼파사이드 베드 소파사이드 좁고긴 거실 385,800

타일 리프트 받침대 수동 이동식 벽돌 공구 가정용공구 63,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