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유용한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2 HD 드라이버 남성용 일본스펙 생활 속 작은 변화 즐거움으로 연결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18회
작성일 24-03-28 09:33

본문



상품 상세 특징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2 HD 드라이버 남성용 일본스펙 상세 특징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2 HD 드라이버는 골프계를 席捲할 엄청난 기술력과 혁신을 담아낸 놀라운 작품입니다. 남성용 일본스펙 디자인으로 제작된 이 뛰어난 드라이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과 정밀도를 선사하며, 눈부신 거리와 놀라운 정확도를 추구하는 골퍼들의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이 드라이버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 중 하나는 탄소 트위스트 페이스입니다. 탄소 복합 재질로 제작된 이 혁신적인 페이스는 공기 역학을 최적화하고 공을 더 멀리 더 똑바로 날려줍니다. 어드바운스드 탄소 트위스트 페이스는 각 가속 구역에서면 최적화된 스핀율을 제공하며, 이로 인해 더 긴 거리와 더 많은 용서성이 가능해집니다.

또 다른 핵심 특징은 비대칭 카본 프레임입니다. 이 프레임은 드라이버 헤드의 무게를 전략적으로 분배하여 MOI(관성 모멘트)를 증가시킵니다. 이를 통해 비틀림에 대한 저항력이 향상되어 오프센터 히트에서도 상당한 정확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텔스 2 HD 드라이버에는 다중소재 슬라이딩 무게 시스템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핵심은 10g 및 15g의 슬라이딩 무게 두 개로, 이를 조정하여 공의 플라이트 및 드로우 또는 페이드 바이어스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의 로프트 각도도 9도에서 12도까지 조정 가능하여 플레이어의 개인적인 스윙과 선호도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헤드 자체는 일본스펙으로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일본스펙 드라이버는 일반적으로 서양 스펙 드라이버보다 헤드 크기가 작고 로프트 각도가 적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은 일본인 골퍼의 스윙 특성과 선호도를 반영하며, 더 정확하고 통제된 샷을 가능하게 합니다.

스펙

* 제조업체: 테일러메이드
* 모델: 스텔스 2 HD 드라이버 남성용 일본스펙
* 로프트 각도: 9°~12° (조절 가능)
* 샤프트: 미쓰비시 케미컬 MMT TENSEI 60
* 그립: 골프 프라이드 CP2 PRO
* 헤드 크기: 460cc
* 헤드 소재: 탄소 복합재
* 페이스: 탄소 트위스트 페이스
* 무게: 280g
* MOI: 5,200 g-cm²
* 슬라이딩 무게: 10g 및 15g (2개)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스텔스 2 HD 드라이버의 "HD"는 무슨 약자인가요?
> 답변: HD는 "High Draw"의 약자로, 드라이버가 더 높은 발사각을 제공하여 탄도를 높이는 것을 나타냅니다.

2. 일본스펙 제품과 일반 스텔스 2 드라이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답변: 일본스펙 제품은 일본 시장에 특화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샤프트가 짧고 플렉스가 강한 특징이 있습니다.

3. 스텔스 2 HD 드라이버가 이전 모델보다 향상된 점은 무엇인가요?
> 답변: 스텔스 2 HD 드라이버는 이전 모델에 비해 발사각이 더 높고, 드로우 바이어스가 더 강하며, 타이거 우즈와 같은 프로 골퍼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설계되었습니다.

4. 스텔스 2 HD 드라이버가 초보자에게 적합한가요?
> 답변: 스텔스 2 HD 드라이버는 높은 발사각과 드로우 바이어스로 인해 초보자와 중급자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더 숙련된 골퍼에게는 너무 많은 드로우 바이어스가 될 수 있습니다.

5. 스텔스 2 HD 드라이버의 샤프트 옵션은 무엇인가요?
> 답변: 스텔스 2 HD 드라이버는 Fujikura Ventus Red 5S, 6R, 7S 샤프트를 비롯한 다양한 샤프트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2 HD 드라이버 남성용 일본스펙 구매 시 확인 필수 항목:

* 로프트 각도: 적합한 거리와 발사 각도를 위해 로프트 각도가 스윙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 라이각: 공격적인 발사각을 원하는지, 아니면 더 높게 발사하는 것을 원하는지에 따라 라이각을 선택합니다.
* 샤프트 유형: 탄성, 타이밍, 거리에 영향을 미치는 샤프트 유형(강성, 무게, 길이)을 확인합니다.
* 샤프트 플렉스: 스윙 속도에 맞는 플렉스(규칙적, 스티프, X 스티프)를 선택합니다.
* 그립 사이즈: 편안한 그립을 위해 손 크기에 맞는 그립 사이즈를 선택합니다.
* 그립 소재: 고무, 가죽, 통합된 그립과 같은 그립 소재를 취향에 따라 선택합니다.
* 헤드 커버: 드라이버를 보호하기 위한 헤드 커버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일본 스펙: 일본 스펙 모델에는 일반적으로 스탠더드 모델보다 샤프트가 약간 더 짧고 가볍습니다.


관련상품


테일러메이드 2022 일본스펙 스텔스 드라이버 359,000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2 HD 드라이버 남성용, 일본스펙 564,000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드라이버 일본스펙 455,500

타일러메이드 스텔스 2 드라이버 오른손골퍼 남성용 TENSEI RED TM50 547,800

타일러메이드 스텔스 2 드라이버 오른손골퍼 남성용 TENSEI RED TM50 547,800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TENSEI RED TM50 2022 386,900

테일러메이드 2023년 스텔스2 드라이버 남성용, 일본스펙 479,320

[테일러메이드(골프)]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플러스(STEALTH PLUS) 드라이버(남 490,000

타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오른손골퍼 남성용 Tour AD UB-6 494,000

테일러메이드 스텔스1 HD 플러스 드라이버 2022년 정식 병행수입 텐세이 TM-50 423,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