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첨단의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카푸치노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29 23:09

본문

상품 설명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의 궁극적 선택

건강과 피트니스 열정가여러분, 자신에게 필요한 단백질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혁신적인 단백질 보충제를 소개합니다.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입니다.

이 맛있는 카푸치노 풍미의 파우더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등급 웨이 단백질로 만든 최고 품질의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 빠른 흡수: 웨이 단백질은 매우 빠르게 흡수되어 근육에 신속히 영양을 공급합니다.
* 높은 생물학적 가치: 웨이 단백질은 완전한 단백질로, 신체가 필요한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근육 회복 지원: 단백질은 근육 회복과 성장에 필수적이며, 이 제품은 하루 종일 필요한 단백질을 공급합니다.
* 저지방, 저탄수화물: 이 파우더는 한 스쿱당 24g의 단백질을 제공하지만, 단지 1.5g의 지방과 3g의 탄수화물만 함유하고 있습니다.
* 맛있고 편리: 카푸치노 풍미는 맛있고 만족스럽습니다. 물이나 우유에 쉽게 섞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단백질 보충이 가능합니다.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는 운동 후, 아침 식사 대용 또는 단순히 일일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기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근육 건강과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필수적인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건강하고 적극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살기 위한 여정에서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를 동반자로 선택하세요. 단백질 보충의 궁극적 선택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카푸치노

특징:

* 고품질 단백질 공급원: 유청 단백질 농축물, 유청 단백질 분리물, 유청 단백질 가수분해물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근육 회복과 성장에 필수적인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 커피 애호가를 위한 맛: 풍부하고 크리미한 카푸치노 맛으로 단맛과 카페인의 완벽한 조화를 선사합니다.
* 빠른 흡수 및 소화: 초미립화된 유청 단백질은 신체가 빠르게 흡수하고 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 근육 회복 및 성장 지원: 운동 후에 섭취하면 근육에 필수적인 단백질을 공급하여 회복과 성장을 촉진합니다.
* 맛있는 디저트 대체재: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으로 달콤한 간식을 갈구할 때 건강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스펙:

* 포함 사항: 2.27kg 짜리 분말 용기
* 단백질 함량: 한 스쿱당 25g
* 열량: 한 스쿱당 140kcal
* 탄수화물: 한 스쿱당 3g (설탕 2g 포함)
* 지방: 한 스쿱당 2g
* 카페인: 한 스쿱당 100mg
* 사용량: 227ml~340ml의 물이나 우유와 함께 하루 1~2회 섞어 마십니다.
* 주의 사항: 이 제품은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생활 방식의 일부로 사용해야 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카푸치노 사용 후기

이 제품에는 2,123개의 평가가 있고 평점은 4.5로 매우 높습니다. 리뷰어들은 이 제품이 운동 후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말하며, 맛과 혼합 용이성에 대해서도 칭찬했습니다.

저는 근육량을 키우고 싶었기 때문에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일주일에 5번 운동을 하고 있는데, 운동 후에 바로 이 프로틴 쉐이크를 마셨습니다. 몇 주 후에 힘과 근육량이 약간 증가한 것을 느꼈습니다.

이 쉐이크의 맛도 좋습니다. 카푸치노 맛은 크리미하고 달콤하며, 맛이 희박하지 않습니다. 또한 물에 잘 섞이고 덩어리가 생기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이 프로틴 파우더에 매우 만족합니다. 맛이 좋고, 잘 섞이며, 운동 후 회복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근육량을 키우고 싶은 분에게는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에 들어 있는 단백질 유형은 무엇인가요?
A. 100% 웨이 단백질 농축물, 웨이 단백질 분리물, 웨이 단백질 가수분해물

Q. 한 스쿠프에 얼마나 많은 단백질이 들어 있나요?
A. 한 스쿠프(33g)에 25g의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Q. 카푸치노 플레이버는 강한가요?
A. 예, 카푸치노 플레이버는 풍부하고 クリー미 한 맛을 냅니다.

Q. 얼마나 자주 복용해야 하나요?
A. 근육 복구 및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운동 후 또는 식사 대용으로 하루에 1~3스쿠프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Q. 락토스가 포함되어 있나요?
A. 예,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에는 락토스가 약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카푸치노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영양성분표:
* 단백질 함량(1회 제공량당)
* 칼로리, 지방, 탄수화물 함량
* 비타민, 미네랄 함량
* 성분:
* 단백질 공급원(예: 유청 단백질, 카제인)
* 탄수화물 공급원(예: 말토덱스트린, 설탕)
* 기타 첨가물(예: 아스파탐, 수크랄로스)
* 섭취량:
* 권장 섭취량
* 1회 제공량당 스쿱 수
* 맛과 텍스처:
* 카푸치노 맛의 농도
* 파우더의 녹음성과 덩어림 여부
* 알레르기 정보:
* 유청, 밀, 콩 등의 알레르기 유발 물질 포함 여부
* 저장 및 유통기한:
* 보관 방법 및 사용 기한
* 브랜드 평판 및 리뷰:
* 해당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온라인 리뷰 및 평가
* 인증 및 표준:
* GMP(우수 제조관리 기준), NSF(국가 위생 재단) 등의 인증 여부


관련상품


옵티멈뉴트리션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터보 초콜릿 92,380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카푸치노 62,710

옵티멈뉴트리션 웨이 골드 스탠더드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더블 리치 초콜릿 155,450

옵티멈뉴트리션 골드 스탠다드 웨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단백질 보충제 더블 리치 초콜릿 88,140

옵티멈뉴트리션 크레아틴 2500mg 캡슐 42,200

옵티멈뉴트리션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바닐라맛 단백질 파우더 91,840

EVLUTIONNUTRITION 울트라 퓨어 글루타민 5000mg 언플레이버드 13,290

원데이뉴트리션 머슬킹 80 프로틴 헬스 보충제 35,500

Evlution Nutrition 크레아틴 5000mg 언플레이버드 14,690

옵티멈뉴트리션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터보 초콜릿 51,4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