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선명한 화질과 선명한 사운드 아라보감 갓잡아 얼린 국산 전복 (냉동), 350g(4마리), 1개 꼭 사야 할 제품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29 19:00

본문

상품 설명


최고의 품질을 위한 얼린 국산 전복

해양의 진미인 전복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아라보감 갓잡아 얼린 국산 전복을 소개합니다.

이 얼린 전복은 신선한 국산 전복을 갓잡아 빠르게 냉동 처리하여 신선도와 맛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350g 패키지에 4마리의 크고 육즙이 풍부한 전복이 담겨 있어 한끼로 충분합니다.

냉동 상태로 보관하면 신선도를 최대 6개월까지 유지할 수 있어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즐길 수 있습니다. 조리하기도 간편하여 저녁 식사를 대접하거나 간식으로 간단히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전복은 단백질, 철분,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영양소가 풍부한 해산물입니다. 특히 철분은 빈혈 예방에 도움이 되고 오메가-3 지방산은 심장 건강에 좋습니다.

아라보감 갓잡아 얼린 국산 전복으로 바다의 진미를 편안하게 즐기세요. 신선한 맛, 영양소의 풍부함, 그리고 조리의 편의성이 모두 뛰어납니다. 해양의 신선한 맛을 가득 담은 이 맛있는 전복을 꼭 한 번 맛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아라보감 갓잡아 얼린 국산 전복은 해양의 진미인 전복의 신선하고 맛있는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냉동 해산물입니다.

전복은 4개가 포장되어 있으며, 각각은 껍데기에서 깨끗이 꺼내져 있으며, 갓 잡아서 얼린 것으로 신선도가 보장됩니다. 갓 잡은 전복의 독특한 맛과 질감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해동하면 바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산 전복으로, 풍부한 바다의 풍미와 쫄깃하고 질긴 질감을 자랑합니다. 전복 특유의 풍부한 유미노산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건강에도 좋습니다.

아라보감 갓잡아 얼린 전복은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재료입니다. 볶음요리, 찌꺼기, 구이, 날것으로 먹을 수 있으며, 그 섬세한 맛과 질감이 어떤 요리에도 우아함을 더합니다.

이 프리미엄 냉동 전복은 바쁜 요리사나 해산물 애호가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신선도, 맛, 편의성을 모두 갖춘 아라보감 갓잡아 얼린 국산 전복으로 최고의 해산물 요리를 만들어보세요.

스펙

* 상품명: 아라보감 갓잡아 얼린 국산 전복 (냉동)
* 용량: 350g (4마리)
* 구성: 갓잡아 얼린 국산 전복 4마리
* 유통기한: -18℃ 이하 냉동 보관 시 1년
* 원산지: 대한민국
* 특징:
* 갓 잡아서 얼린 신선한 국산 전복
* 풍부한 바다의 풍미와 쫄깃한 질감
* 다목적 재료로 다양한 요리에 사용 가능
* 시간 절약을 위한 편리한 냉동 포장



상품 평점 및 후기


아라보감 갓잡아 얼린 국산 전복을 먹어보고 정말 만족했습니다.

4마리가 포함된 350g 크기는 2-3인분에 적당했습니다. 전복은 싱싱하게 갓잡은 듯 아주 부드러웠고, 씹을수록 풍부한 바닷맛이 느껴졌습니다.

준비도 간단했습니다. 냉동에서 꺼내어 실온에 30분ほど 해동한 후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전복은 이미 갓잡아 삶아진 상태라 다른 요리를 할 필요가 없었어요.

이 전복은 초밥, 사시미, 구이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저는 초밥에 사용했는데, 부드러운 질감과 바삭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른 리뷰에서도 언급했듯이 전복의 크기가 다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전복이 신선하고 품질이 뛰어났습니다.

전반적으로 아라보감 갓잡아 얼린 국산 전복은 갓잡은 바닷맛과 부드러운 질감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즐기고 싶은 분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전복은 어디에서 생산되었나요?
- 답변: 국내

2. 얼린 전복이므로 냉동 보관해야 하나요?
- 답변: 네, 제품이 냉동 보관되어야 합니다.

3. 해동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냉장고에서 6~12시간 또는 흐르는 찬물에 담가 1~2시간 해동하면 됩니다.

4. 전복 갓잡아 얼린 제품이므로 맛과 질감이 신선하나요?
- 답변: 네, 갓잡은 전복을 얼렸으므로 신선한 맛과 질감을 유지합니다.

5. 전복은 어떻게 요리하면 되나요?
- 답변: 전복은 찜, 삶기, 구이 등 다양한 요리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아라보감 갓잡아 얼린 국산 전복 (냉동) 구매 시 확인 사항:

* 생산 날짜 및 유통 기한
* 포장 상태 (얼음화, 손상 여부)
* 전복의 크기, 수량 (4마리)
* 얼린 상태 (완전히 얼어 있는지)
* 원산지 (국산)
* 저장 방법 (냉동 필수)


관련상품


아라보감 산소 품은 국산 전복 500g 20,500

[로켓프레시] 아라보감 갓잡아 얼린 국산 전복 (냉동) 13,230

아라보감 산소 품은 국산 전복 1kg 40,590

싱싱해 완도 활 전복 1kg 특대 선물세트 43,900

[로켓프레시] 다복 청정바다를 담은 활전복 중 11,440

다복 청정바다를 담은 CAS로 급냉한 순살 전복 + 내장 (냉동) 14,460

싱싱해 완도 활 전복 1kg 특대 선물세트 48,000

다복 청정바다를 담은 CAS로 급냉한 순살 전복 + 내장 (냉동) 28,500

버터로 굽는 국산 전복 (냉장) 16,700

아라보감 산소 품은 국산 전복 1kg 44,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