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독창적인 복음자리 배를 넣어 부드러운 유자차, 620g, 1개입, 1개 첫 구매 혜택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3-29 02:57

본문

상품 설명


복음자리의 유자차 소개

복음자리는 전통적인 한국 음식과 약초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하는 브랜드입니다. 그중에서도 유자차는 자연의 맛과 건강상의 이점이 완벽하게 조화된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맛과 상쾌한 향

이 유자차는 신선한 유자 과즙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자랑합니다. 인공 감미료나 첨가물이 없어 자연스러운 단맛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건강상 이점

유자는 비타민 C와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면역력을 강화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소화를 돕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포장

이 유자차는 620g이 담긴 1개입으로 제공되어 한 가족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개봉 후에는 냉장고에 보관하면 됩니다.

사용 방법

유자차를 즐기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차가운 물에 희석하여 상쾌한 음료로 삼거나 따뜻한 물에 섞어 따뜻하면서도 위안이 되는 음료를 만드세요. 요구르트, 스무디, 칵테일에 첨가해 풍부한 맛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복음자리의 유자차는 자연의 맛과 건강상의 이점을 완벽하게 조화한 훌륭한 음료입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여 가족이나 친구들과 이 맛있는 차의 즐거움을 나누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복음자리의 배를 넣어 부드러운 유자차는 전통적인 유자차의 풍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걸작입니다. 신선한 유자 과육과 달콤한 배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비할 데 없이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선사합니다.

유자의 독특한 향기와 생기 넘치는 신맛은 배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으로 중화되어 완벽한 균형을 이룹니다. 각 잔은 신선하고 달콤하며, 따뜻하든 차갑게 마시든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 줍니다.

차는 고급스러운 유리 병에 담겨 있으며, 620g의 용량으로 편안하게 여러 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병의 세련된 디자인은 선반이나 식탁에 우아함을 더합니다.

스펙:

* 제품명: 복음자리 배를 넣어 부드러운 유자차
* 용량: 620g
* 구성: 농축 유자 액, 배 액, 설탕, 꿀
* 저장 방법: 상온,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
* 제조사: 복음자리
* 원산지: 대한민국



상품 평점 및 후기


저는 이 복음자리 유자차에 마음이 사로잡혔습니다. 처음에는 맛이 너무 달콤하겠지 싶었지만, 한 모금 뜨신 순간 그 생각은 사라졌습니다. 배가 넣어졌기 때문에 맛이 매우 부드럽고 달콤했습니다.

유자의 풍부한 향과 상쾌한 맛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정말 즐거운 차 시간이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 차에 너무 설탕을 넣어 마실 정도로 단맛을 좋아하는데, 이 유자차는 단맛이 적당해서 더 마실수록 좋아졌습니다.

차가 뜨거우든 차가우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뜨거울 때는 따뜻한 맛으로 몸을 달래주고, 차가울 때는 상쾌한 맛으로 기분을 상쾌하게 합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뜨거운 유자차 한 잔이 정말 몸과 마음을 따듯하게 해줍니다. 배의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에서 녹아내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한 느낌을 선사해 줍니다.

저는 이 복음자리 유자차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훌륭하며, 즐거운 티타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유자차에는 어떤 성분이 들어 있나요?
답변: 복음자리 배, 유자, 설탕

2. 한 병에는 얼마나 들어 있나요?
답변: 620g

3. 냉장 보관이 필요한가요?
답변: 개봉 전에는 상온 보관, 개봉 후에는 냉장고에 보관

4. 얼마나 부드럽나요?
답변: 복음자리 배 덕분에 담백하고 부드럽습니다.

5. 어떻게 마셔야 하나요?
답변: 원하는 농도에 따라 물이나 뜨거운 물과 섞어 드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 성분
* 유통기한
* 보관방법
* 영양성분표
* 알레르겐 정보


관련상품


담터 꿀유자차A 9,750

복음자리 유자차 6,070

담터 꿀유자차A 18,250

다농원 유자차 22,250

담터 꿀유자차 11,600

담터 꿀유자차A 35,660

복음자리 유자차 1030gx1병 9,110

담터 꿀유자차 21,700

광야식품 유자청 베이스 970ml 44,600

꽃샘 꿀 유자차 S 9,5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