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차별화된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 500ml, 20개 선착순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29 02:45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께 지금 소개해드릴 상품은 아름다운 지리산의 맑은 수를 담은 소중한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입니다.

이 산청수는 지리산국립공원 내 수원지에서 직접 채수되어 순수한 맛과 풍부한 미네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00ml 용량의 병으로 20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산청수는 인체에 필수적인 미네랄과 전해질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운동 후, 또는 탈수 상태에 있는 경우에 수분 보충과 회복을 위해 이상적입니다. 또한 순수한 맛으로 커피나 차와 같은 음료에 넣어도 맛을 망치지 않습니다.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는 건강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분들, 자연의 순수함을 즐기는 분들, 그리고 깨끗한 수분 보충을 원하는 분들 모두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지금 바로 주문하여 지리산의 맑은 물을 누려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

특징:

* 지리산 산꼭대기에 위치한 천연 샘물: 아이시스 산청수는 지리산 국립공원 내 해발 1,000m의 산꼭대기에 위치한 천연 샘물에서 채취되었습니다.
* 풍부한 미네랄 함유: 지리산의 풍부한 화강암 지형에서 필터링된 이 물은 칼슘, 마그네슘, 칼륨과 같은 필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 깨끗하고 순수한 맛: 미네랄 함유량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아이시스 산청수는 깨끗하고 순수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 정화 및 무균 처리: 병입하기 전에 오존 살균과 멤브레인 필터링을 통해 철저하게 정화되고 무균 처리됩니다.

스펙:

* 용량: 500ml
* 개수: 20개
* 포장: 플라스틱 병
* 원산지: 대한민국

이점:

* 수분 보충: 풍부한 수분을 제공하여 탈수를 예방합니다.
* 필수 미네랄 공급: 칼슘, 마그네슘, 칼륨과 같은 필수 미네랄을 보충하여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 마시기 쉽고 편리: 500ml의 편리한 크기와 20개로 구성된 포장으로 이동 중에도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물 공급: 정화 및 무균 처리 과정을 거쳐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제공합니다.
* 환경 친화적: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병으로 포장되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 사용후기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는 500ml 용량의 20개 병으로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831개의 평가를 받았고, 평균 평점은 4.5점입니다.

지리산 산청수는 매일 마시기에 완벽한 깨끗하고 상쾌한 물입니다. 맛이 부드럽고 순하고, 불순물이 전혀 없습니다. 물이 깨끗한 것처럼 보이고 맛도 그렇습니다.

저는 이 물을 하루 종일 마시고 있는데, 수분을 유지하고 상쾌한 느낌이 듭니다. 또한 운동 후나 땀을 많이 흘린 후에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이 제품은 가성비 측면에서도 가성비가 좋습니다. 20개 병이 상자 하나에 들어와 있으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깨끗하고 상쾌하며, 가성비도 좋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는 어디서 채취하나요?
답변: 지리산 국립공원 내 산청군의 원천수에서 채취하였습니다.

2.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의 수질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답변: 매일 정기적으로 수질 검사를 통해 엄격한 수질 기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3.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의 용량은 얼마인가요?
답변: 각 병의 용량은 500ml입니다.

4.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는 언제 생산되었나요?
답변: 생산일자는 각 병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5. 20개짜리로 구매하면 얼마나 오래 쓸 수 있나요?
답변: 사용 빈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일반적으로 20개짜리는 약 1~2주 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 500ml 20개 구매 시 확인 사항:

* 유통기한: 상품이 얼마나 오래 유통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수원지: 물이 채취된 수원지를 확인하여 물의 원산지를 확인합니다.
* 제조일 또는 포장일: 제품이 제조되거나 포장된 날짜를 확인하여 신선도를 확인합니다.
* 품질 인증 표시: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의 품질 인증 마크나 국제적인 품질 인증을 확인합니다.
* 포장 상태: 포장지에 손상이나 오염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 수량: 구매량이 원하는 수량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 가격: 다른 판매처의 가격과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인지 확인합니다.
* 배송 정보: 배송료, 배송 기간 및 배송 방법에 대해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 45,590

순창샘물 무라벨 57,190

순창샘물 무라벨 71,490

순창샘물 무라벨 42,890

GT 0799 여성용 가을 겨울 모직 코트 후드 코트 양면 모직 코트 168,520

크리스탈 블랙라벨 생수 237,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