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환경친화적인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 480g, 6개 강추

페이지 정보

조회
29회
작성일 24-03-28 23:21

본문

상품 설명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 신선한 사워 맛의 즐거움

여러분, 과일 사워 캔디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를 소개합니다! 이 캔디는 480g의 대용량으로 제공되며, 6개의 개별 포장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달콤하고 신선한 과일맛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는 다양한 과일맛을 담고 있습니다. 레몬, 오렌지, 포도, 블루베리부터 라즈베리, 블랙커런트까지 총 6가지의 풍부한 맛이 담겨 있습니다. 한입 마시면 신선하고 달콤한 과일의 맛이 입안에 퍼집니다.

작고 쉽게 씹을 수 있는 크기
비틀즈사워 캔디는 작고 둥근 모양으로 입에 쉽게 들어갑니다. 또한 부드럽게 씹히는 질감으로 씹는 재미를 더합니다.

외출용과 간식으로 완벽함
개별 포장되어 휴대하기에 편리한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는 외출용 과자 또는 간식으로 완벽합니다. 책가방, 가방, 또는 차량에 넣어두고 언제나 신선한 사워맛을 즐기세요.

맛있고 저렴한 캔디
6개의 대용량 패키지로 제공되는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는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맛있고 저렴한 과자를 찾고 있다면 이 캔디를 꼭 추천합니다.

사워 캔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를 꼭 시도해 보세요. 신선하고 달콤한 과일맛, 쉽게 씹을 수 있는 질감, 편리한 패키징으로 여러분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

특징:

* 신맛이 가득하고 상쾌한 과일 사탕
* 6가지 다양한 과일 풍미 (레몬, 라임, 오렌지, 그레이프, 블루베리, 체리)
* 눈길을 사로잡는 밝고 화려한 포장
* 개별 포장으로 휴대하기 편리하여 이동 중이나 간식으로 완벽함

스펙:

* 무게: 480g
* 개수: 6개
* 성분: 설탕, 포도당 시럽, 구연산, 젤라틴, 착향제, 식용색소
* 영양성분 (100g 기준):
* 열량: 375kcal
* 탄수화물: 89g (설탕 77g)
* 단백질: 0g
* 지방: 0g
* 나트륨: 0mg

상품 설명: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는 신맛이 가득한 과일 향의 사탕으로, 상쾌한 간식이나 간식으로 완벽합니다. 레몬, 라임, 오렌지, 그레이프, 블루베리, 체리의 다양한 풍미로 제공되며, 각각의 캔디는 밝고 화려한 포장지에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 캔디는 재료가 단순하여 설탕, 포도당 시럽, 구연산, 젤라틴, 착향제, 식용색소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주로 탄수화물과 설탕으로 이루어져 열량이 높으므로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는 휴대하기 편리하여 이동 중이나 사무실 간식, 파티, 어린이용 간식으로 이상적입니다. 밝은 포장지는 주의를 끌고, 상쾌한 신맛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는 상쾌하고 맛있는 캔디입니다. 480g 용량으로 6개가 들어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매콤달콤한 사워맛이 특징인 이 캔디는 신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부드러운 질감으로 씹기가 쉽고 깔끔한 모양으로 핸드백이나 주머니에 편리하게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1232개의 긍정적인 평가와 5점 만점에 5점의 높은 평점을 받은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인기 제품입니다. 상쾌하고 즐거운 간식을 찾고 있다면 이 캔디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는 어떤 종류의 캔디입니까?
A. 이 제품은 다양한 과일 향이 나는 부드럽고 쫄깃한 사워 캔디입니다.

Q. 한 캔에 몇 개의 캔디가 들어 있습니까?
A. 각 캔에는 80개의 캔디가 들어 있습니다.

Q. 이 캔디에는 어떤 향이 들어 있습니까?
A. 오렌지, 딸기, 레몬, 라임, 파인애플, 망고의 6가지 과일 향이 들어 있습니다.

Q. 이 캔디는 얼마나 오래 신선하게 유지됩니까?
A. 제품 포장에 명시된 유통기한까지 신선하게 유지됩니다. 일반적으로 유통기한은 생산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Q. 이 캔디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까?
A. 이 캔디는 콩, 견과류, 우유, 달걀, 밀, 글루텐과 같은 주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함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 480g, 6개 구매 시 확인 사항:

* 성분: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영양 성분표: 칼로리, 당, 나트륨 함량을 확인합니다.
* 유통기한: 신선한 제품을 구매하려면 유통기한을 확인합니다.
* 포장 상태: 제품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 수량: 필요한 수량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 단가 및 총 가격: 예산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프렌즈 후쿠오카(2023~2024) 15,300

[착한책방]내일은 후쿠오카 : 나가사키 벳푸 유후인 (2023~2024 최신개정판) 15,120

3 데이즈 in 후쿠오카 9,000

오리온 비틀즈사워 캔디 38,700

Tripful(트립풀) 후쿠오카(2018):유후인 벳푸 다자이후 10,800

규슈 100배 즐기기(18-19):후쿠오카ㆍ유후인ㆍ나가사키ㆍ벳푸 | 당신의 규슈 여행을 100배 즐겁게! 14,400

[파고다북스]일본 여행은 처음이라 : 매일 5분 학습으로 모든 상황 완벽 대비 - 파고다 5분톡 13,500

리얼 일본 소도시 18,900

오리온 비틀즈 츄잉캔디 8,190

리얼 다낭: 호이안 후에(2023~2024):다낭을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 16,6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