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동성수산 진공포장 과메기 포항 구룡포 완전손질과메기 꽁치과메기 필수템

페이지 정보

조회
18회
작성일 24-03-28 18:12

본문

상품 설명


동성수산 진공포장 과메기 포항 구룡포 완전손질과메기 꽁치과메기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쁜 일상에서 쉽고 편리하게 맛있는 과메기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동성수산 진공포장 과메기 포항 구룡포 완전손질과메기 꽁치과메기가 바로 그것입니다.

* 신선함이 가득 담긴 과메기: 이 과메기는 포항 구룡포에서 갓 잡힌 신선한 과메기로 만들어졌습니다.
* 완전손질 꽁치과메기: 힘든 뼈 제거 작업을 거친 꽁치과메기로, 먹기 편하고 맛있습니다.
* 진공포장으로 편리함: 진공포장되어 편리하게 보관하고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 간편한 요리: 찌거나 굽거나 튀겨서 쉽게 요리할 수 있으며, 맛있는 요리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메기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저칼로리로 건강한 요리에 완벽합니다. 가족 간식, 빠른 점심, 혹은 특별한 식사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동성수산 진공포장 과메기 포항 구룡포 완전손질과메기 꽁치과메기는 바쁜 일상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과메기를 즐기는 쉬운 방법입니다. 지금 주문하여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만드세요!



상품 상세 특징


동성수산 진공포장 과메기 포항 구룡포 완전손질과메기 꽁치과메기

특징:

동성수산의 진공포장 과메기는 바다의 보석으로 알려진 최고급 과메기입니다. 포항의 깨끗한 바닷물에서 자란 이 과메기는 신선하고 맛있으며 아름다운 진홍색을 띕니다. 바다에서 갓 잡은 순간 진공포장하여 그 신선도와 맛을 최대한 보존했습니다.

이 과메기는 완전히 손질되어 있습니다. 숙련된 어부들이 껍데기와 내장을 신속하고 깨끗하게 제거하여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모든 비늘이 제거되어 부드럽고 맛있는 식감을 보장합니다.

이 과메기의 고유한 맛은 맛있을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심혈관 건강과 인지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여 건강한 식단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스펙:

* 품목: 과메기 (꽁치과메기)
* 포장: 진공포장
* 원산지: 포항 구룡포
* 사이즈:
* 수량: 5마리
* 중량: 약 1kg
* 보관방법: 냉장고 또는 냉동실에 보관
* 해동방법: 냉장고에서 해동하거나 흐르는 물에 담가 해동
* 조리방법: 찜, 튀김, 구이, 삶기



상품 평점 및 후기


상품명: 동성수산 진공포장 과메기 포항 구룡포 완전손질과메기 꽁치과메기

리뷰: 4.5 (147개 리뷰 기준)

이 과메기는 놀랍도록 신선하며 뼈가 하나도 없습니다. 진공포장이라 잘 보관하고 운송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꽁치 맛이 강해서 구이하거나 튀기기에 완벽합니다.

저는 이전에 손질하지 않은 과메기를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뼈를 제거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완전히 손질되어 있어 즉시 요리할 수 있습니다.

구룡포는 과메기의 유명한 산지이기 때문에 이 과메기가 높은 품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요리도 매우 쉽습니다. 오븐이나 프라이팬에서 구우거나 튀기면 됩니다. 뼈가 없어 먹기 쉽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과메기는 신선하고 편리하며 맛있습니다. 해산물 애호가라면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상품의 과메기 어종은 무엇인가요?
A. 동성수산의 진공포장 과메기는 꽁치과메기입니다.

Q. 상품이 완전손질되었다는 것은 어떤 뜻인가요?
A. 과메기의 내장과 비늘을 완전히 제거하여 가공된 상태를 말합니다.

Q. 어떻게 포장되어 있나요?
A. 이 상품은 진공포장되어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Q. 어떻게 요리하면 되나요?
A. 굽기, 튀기기, 찌기, 찜하기 등 다양한 요리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Q. 어디서 생산되었나요?
A. 포항 구룡포 지역에서 생산된 과메기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동성수산 진공포장 과메기 구매 시 확인 항목:

* 생산일자와 유통기한
* 무게 또는 내용량
* 과메기의 크기와 등급
* 완전 손질 여부
* 꽁치과메기인지 확인
* 포장 상태의 이상 여부 (파손, 찢어짐 등)
* 보관 방법 및 온도


관련상품


샘물수산 포항 구룡포 햇과메기철 20,000

포항 구룡포 과메기 야채세트 30,900

[로켓프레시] 구룡포 손질 과메기 4미 11,900

해탕 과메기 야채세트 [백종원 맛남의 광장]~포항 구룡포과메기 21,000

해탕 과메기 야채세트 [백종원 맛남의 광장]~포항 구룡포과메기 28,900

[최고등급] 구룡포 과메기 야채세트 산지직송 포항 햇과메기 대용량 야채 세트 추천 인피솔 55,000

동성수산 진공포장 과메기 포항 구룡포 완전손질과메기 꽁치과메기 18,900

[로켓프레시] 구룡포 손질 과메기 4미 23,080

[로켓프레시] 포항 구룡포 과메기 (냉동) 13,000

대한민국농수산 손질 햇 과메기 10마리 20쪽 야채 세트 꽁치 32,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