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활기찬 디자인과 기능 맥도날드가방 백팩 크로스백 인싸 중고등 학생 책가방 배낭 첫 구매 혜택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29 18:45

본문

상품 설명


맥도날드 특별 콜라보 백팩으로 돌아간 학교를 멋지게 장식하세요!

이 놀라운 맥도날드 백팩으로 학교 복귀를 스타일리시하게 시작하세요. 이 특별 콜라보 백팩은 인싸 중학생과 고등학생에 완벽하게 맞는 유행의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자랑합니다.

편안하고 내구성 있는 디자인:

* 부드럽고 편안한 패딩 처리된 어깨 스트랩과 등받이가 편안한 휴대감을 제공합니다.
*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되어 오래도록 쓸 수 있습니다.

넉넉한 수납 공간:

* 넓은 주요 수납실은 교과서, 노트북, 기타 필수품을 넉넉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 여러 개의 지퍼 포켓과 오픈 포켓으로 소지품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빨간색과 노란색 컬러가 눈에 띄는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 크로스백 또는 백팩으로 착용할 수 있는 다목적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맥도날드 백팩은 학생들에게 필수품입니다.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학교 복귀를 훨씬 더 멋지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지금 바로 하나를 손에 넣어 중고등생활을 최대한 즐기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맥도날드가방 백팩 크로스백 인싸 중고등 학생 책가방 배낭은 매력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갖춘 최고 수준의 품질 책가방입니다.

이 백팩은 눈에 띄는 빨간색과 노란색의 맥도날드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혹독한 일상 사용과 학교 활동에 잘 견딥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고려되었습니다. 조절 가능한 어깨 끈과 패딩 처리된 등받이는 무거운 책과 물건을 편안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크로스백 스타일은 다양한 활동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배낭으로 사용할 때도 편안합니다.

내부는 넓고 잘 정리되어 있어 책, 필기구, 랩톱, 개인 소지품을 깔끔하고 체계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지퍼 포켓과 슬립 포켓이 편리한 보관 공간을 제공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백팩은 중고등 학생, 대학생, 직장인에게 모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적인 특징은 다양한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합니다. 내구성 뛰어난 구조, 편안한 디자인, 잘 정리된 내부 공간으로 책가방을 넘어서서 필수적인 액세서리가 될 것입니다.

스펙

* 모델명: 맥도날드가방 백팩 크로스백 인싸
* 종류: 책가방, 배낭, 크로스백
* 색상: 레드, 옐로우
* 소재: 고품질 나일론
* 크기: 약 45cm x 30cm x 15cm
* 용량: 약 20L
* 중량: 약 600g
* 특징:
* 조절 가능한 어깨 끈
* 패딩 처리된 등받이
* 내부 지퍼 포켓 및 슬립 포켓
* 튼튼한 지퍼
* 뛰어난 내구성






구매 시 고려사항


맥도날드 가방 구매 시 확인 사항:

* 크기와 용량: 구입 목적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소재와 내구성: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합니다.
* 조절 가능한 스트랩: 편안한 착용을 위해 스트랩이 조절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 수납 공간: 필요한 물건을 모두 수납할 만큼 충분한 수납 공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지퍼와 버클: 매끄럽게 작동하는 지퍼와 안전한 버클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색상과 디자인: 개인 취향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 브랜드와 평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제품인지, 다른 사용자의 평가를 확인합니다.
* 중고품인 경우: 손상, 찢어짐, 얼룩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맥도날드 가방 배낭, 크로스백 선택 가능 13,620

[코스토리랩]한국맥도날드 35년 브랜드 스토리 McDonald’s Korea 35 Years of Feel Good Moments 14,400

맥도날드가방 백팩 크로스백 인싸 중고등 학생 책가방 배낭 18,500

기분 맥도날드신발 벨크로 남자알바구두 근무화 22,480

맥도날드 맥모닝 모닝 스티커 bmw M 로고 엠블럼 9,400

자동차 모닝 맥도날드 엠블럼 스티커 맥모닝 BMW 문콕방지 8,300

맥도날드 맥모닝 모닝 스티커 bmw M 로고 엠블럼 8,600

키티 맥도날드 콜라보 해피밀 인형 10,000

[바로배송] 맥도날드풀세트 / 맥도날드 슈트 세트 귀여운 아기옷 18,500

한국맥도날드 35년 브랜드 스토리(McDonald’s Korea 35 Years of Feel Good Moments) 14,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