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스마트한 ELLE PARIS Moment 그래픽 스웻셔츠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특별 혜택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9 15:24

본문

상품 설명


ELLE PARIS Moment 그래픽 스웻셔츠: 스타일리시한 편안함

ELLE PARIS가 선사하는 Moment 그래픽 스웻셔츠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끽하세요.

세련된 디자인:

이 스웻셔츠는 대담한 ELLE 로고 그래픽과 세련된 컬러 팔레트를 자랑합니다.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전체적인 디자인으로 어떤 옷에도 어울립니다.

편안한 소재:

부드럽고 통기성 있는 고품질 코튼으로 제작되어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땀을 흡수하고 발산하여 신선하고 시원한 느낌을 유지합니다.

다양성:

이 스웻셔츠는 청바지, 스커트, 레깅스와 매치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한 룩을 원하든, 더 세련된 룩을 원하든, 이 스웻셔츠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편안한 핏:

이 스웻셔츠는 느슨하고 편안한 핏으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합니다. 팔목과 허리에 리브가 있어 몸에 잘 맞습니다.

높은 품질:

ELLE PARIS 브랜드는 뛰어난 품질과 세심한 디테일에 대한 명성이 있습니다. 이 스웻셔츠는 오래도록 지속되는 내구성과 밝은 색상을 보장합니다.

ELLE PARIS Moment 그래픽 스웻셔츠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놓치지 마세요. 오늘 바로 이 세련되고 편안한 주요품을 소장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ELLE PARIS Moment 그래픽 스웻셔츠

ELLE PARIS의 Moment 그래픽 스웻셔츠는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축제나 레저 활동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특징:

* 그래픽 디자인: 밝고 대담한 그래픽이 눈에 띄는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 통기성 소재: 통기성 있는 코튼 블렌드 소재로できて 있어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 리브 니트 트리밍: 목, 소매, 밑단에 리브 니트 트리밍이 완벽하게 밀착되도록 고정합니다.
* 두툼한 원단: 따뜻하고 편안한 보온력을 제공하는 두툼한 원단으로 만들었습니다.
* 편안한 피팅: 느슨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스펙:

* 소재: 코튼 70%, 폴리에스터 30%
* 가격: ₩69,000
* 사이즈: XS, S, M, L, XL
* 색상: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ELLE PARIS Moment 그래픽 스웻셔츠는 캐주얼한 데님이나 레깅스와 함께 착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축제, 콘서트 또는 편안한 주말 휴식에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찾고 있다면 완벽한 선택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ELLE PARIS Moment 그래픽 스웻셔츠 후기

(평점: 4.5)

ELLE PARIS의 이 그래픽 스웻셔츠는 시대를 초월하는 스타일과 편안함을 완벽하게 융합합니다. 268개의 긍정적인 평가와 높은 평점이 이 스웻셔츠의 뛰어난 품질을 증명합니다.

편안한 착용감

이 스웻셔츠는 부드럽고 따뜻한 코튼混 소재로 만들어져 피부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맞춤으로 움직이기 쉽고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세련된 디자인

"Moment" 그래픽 프린트가 스웻셔츠에 세련되고 대담한 터치를 더합니다. 프린트는 선명하고 내구성이 있어 세탁을 해도 바래지 않습니다. 스웻셔츠의 블랙 색상은 다양한 옷과 쉽게 어울립니다.

다재다능성

이 ELLE PARIS 그래픽 스웻셔츠는 캐주얼한 외출부터 편안한 주말 모임까지 다양한 상황에 적합합니다. 청바지, 스커트 또는 레깅스와 짝지어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세요.

고객 만족도

268개의 평가에서 고객들은 이 스웻셔츠의 편안한 착용감, 세련된 디자인, 다재다능성을 극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스웻셔츠가 기대를 뛰어넘고 가치 있는 구매라고 말했습니다.

결론

ELLE PARIS Moment 그래픽 스웻셔츠는 편안함, 스타일, 다재다능성을 모두 갖춘 훌륭한 선택입니다. 부드러운 소재, 대담한 그래픽 프린트, 블랙 색상은 이 스웻셔츠를 옷장의 필수 아이템으로 만듭니다. 고객의 긍정적인 평가와 높은 평점은 이 스웻셔츠가 가치 있는 투자라는 것을 확신시켜 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스웻셔츠의 원산지는 어디입니까?
답변: 프랑스

2. 이 스웻셔츠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답변: 80% 면, 20% 폴리에스터

3. 이 스웻셔츠의 핏은 어떻게 됩니까?
답변: 편안한 레귤러 핏

4. 스웻셔츠를 세탁할 때 주의할 점은 무엇입니까?
답변: 기계 세탁 가능하지만 저온에서 찬물로 역세탁을 권장합니다.

5. 이 스웻셔츠에 어떤 그래픽이 있나요?
답변: ELLE PARIS 로고 그래픽


구매 시 고려사항


앨 르 파리 모멘트 그래픽 스웨트셔츠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사이즈: 적합한 사이즈를 선택하려면 사이즈 차트를 참조하세요.
* 재질: 편안한 착용감을 원한다면 면 또는 면 혼방 소재를 선택하세요.
* 그래픽: 원하는 디자인과 그래픽이인지 확인하세요.
* 컬러: 제품 이미지와 실제 색상이 다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세탁 방법: 제품 태그에 표시된 세탁 지침을 확인하여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세요.
* 브랜드: 정품인지 확인하려면 엘 알 파리 공식 웹사이트 또는 공인 판매점에서 구매하세요.
* 리뷰: 다른 고객의 리뷰를 살펴보면 제품의 품질과 착용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걸즈팩토리 여성용 달콤달콤 맨투맨티셔츠 16,800

ELLE PARIS Moment 그래픽 스웻셔츠 12,420

데일리앤 보트넥 여성 루즈핏 무지 맨투맨 16,800

1+1스타일아유 여성용 레터링 romanchic 로고면혼방 세미 오버핏 특양면 맨투맨[AYG8TS0217] 19,800

걸즈팩토리 여성용 센터라운드 맨투맨티셔츠 16,800

데일리앤 원트 여성 루즈핏 긴팔 스트라이프 맨투맨 티셔츠 봄 가을 16,800

상상그이상 여성용 메르시금박 메탈 발포 레터링 나염 라운드 맨투맨 데일리 캐쥬얼티셔츠 16,720

상상그이상 여성용 국내제작 비트 레터링 맨투맨 티셔츠 특양면 소재 부드러운 간절기 맨투맨 17,840

[행복여] 위드 커프스 소매 배색 자수 맨투맨 티셔츠 16,830

걸즈팩토리 여성용 트리플곰 맨투맨티셔츠 16,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