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감각적인 스타일과 편안함 NUNUHANA 여성용 겨울 털안감 경량 방수 방한화#257 성능 최고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8 23:42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운 계절에 꼭 필요한 멋지고 편안한 신발을 소개해드릴게요. NUNUHANA 여성용 겨울 털안감 경량 방수 방한화는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 신발은 두꺼운 털안감으로 발을 완벽하게 감싸주어 날씨가 추워도 따뜻하게 지켜줍니다. 내구성 있는 방수 소재로 만들어져 눈이나 비에 젖지 않고 발을 건조하게 유지해줍니다.

또한 경량으로 설계되어 하루 종일 신어도 피곤하지 않습니다. 방한 기능도 뛰어나 추운 겨울날에도 발을 따뜻하게 지켜줍니다.

스타일도 뛰어나 다양한 의상과 매치시킬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청바지나 스커트에서 깔끔한 드레스까지,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립니다.

NUNUHANA 여성용 겨울 털안감 경량 방수 방한화는 추운 겨울철에 따뜻하고 편안하며 스타일리시하게 지내고 싶은 모든 여성에게 꼭 필요한 신발입니다. 온라인이나 매장에서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NUNUHANA 여성용 겨울 털안감 경량 방수 방한화 #257

NUNUHANA 여성용 겨울 털안감 경량 방수 방한화 #257은 불쾌한 추위를 막아주는 필수품입니다. 편안하고 따뜻함을 유지하는 동시에 스타일리시함도 겸비한 이 신발은 겨울철 모험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특징:

* 아늑한 털안감: 푹신한 털안감은 발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감싸주어 추위를 막아줍니다.
* 경량 디자인: 경량 디자인 덕분에 하루 종일 신어도 피로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 효과적인 방수 기능: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눈속이나 비오는 날에도 발을 건조하게 유지해줍니다.
* 내구성 있는 방한 기능: 고급 방한 재료로 만들어져 혹독한 추위에도 발을 따뜻하게 유지해줍니다.
* 세련된 디자인: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캐주얼한 의상에서 정장 차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옷과 잘 어울립니다.

스펙:

* 소재: 상단: 나일론, 아래단: 고무
* 안감: 털안감
* 방수 기능: 방수 처리
* 방한 기능: 방한 재료
* 무게: 한 켤레 약 280g
* 사이즈: 225mm ~ 260mm
* 색상: 검정색, 갈색, 베이지색
* 특징: 따뜻함, 경량, 방수, 방한, 세련됨
* 사용법: 겨울 활동, 일상 생활, 여행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신발의 크기 범위는 무엇입니까?
답변: 이 신발은 5에서 12 사이즈까지 제공됩니다.

2. 이 신발은 완전히 방수입니까?
답변: 아니요, 이 신발은 방수 처리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표면에 물방울이 떨어지면 방한 처리되어 젖지 않습니다.

3. 신발의 발판은 얼마나 큽니까?
답변: 신발의 발판 길이는 26cm입니다.

4. 내 따뜻하게 유지하기에 충분한 털 안감이 있습니까?
답변: 예, 신발에는 발목까지 올라오는 따뜻한 털 안감이 들어있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신발의 무게는 어느 정도입니까?
답변: 한 켤레의 신발의 무게는 약 500g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사이즈: 발 길이와 너비를 정확히 측정하여 해당 상품의 사이즈 차트와 비교하세요.
* 방수성: 제품 설명에 방수 기능이 명시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방한성: 제품 설명에 방한 등급 또는 겨울철 온도 범위가 명시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lining: 털 안감이 따뜻하고 편안한지 확인하세요.
* 무게: 경량화가 중요한 경우 제품의 무게를 확인하세요.
* 재료: 튼튼하고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디자인: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디자인인지 확인하세요.
* 리뷰: 다른 고객의 리뷰를 확인하여 제품의 품질과 기능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하세요.
* 보증: 제품에 보증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세요.
* 환불 정책: 구매 후 만족하지 않을 경우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페이퍼플레인] 남녀공용 겨울신발 방한화 보아털 남자운동화 여자스니커즈 슈즈 남성 여성 기모 패딩슬립온 PP1568 19,890

슈퍼카미트 방수 방한부츠 17,900

NUNUHANA 남성 여성 겨울 털 방한화#258 23,800

NUNUHANA ??? ?? ??? ?? ?? ???#257 17,800

남녀공용 겨울운동화 패딩슬립온 19,900

*당일발송* 발 볼이편한 EVA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접지력 우수한 다용도 슬리퍼 주방화 작업화 베란다 욕실화 회사 공장 식당 물의 관련된 업종 등등 슬리퍼 딱맞아 편한신발 15,700

행텐 여성 푹신푹신 밴드 패딩 털 미끄럼방지 슬립온 932 14,800

푹신푹신 남성 여성 샌들 슬리퍼 키높이 5cm 푹신한 쿠션감 EVA소재 방수소재 아쿠아슈즈 실내외겸용 사계절 착용 가능 16,000

슈펜 BAMKEL® 논슬립 듀얼쿠션 패딩 슬립온+슈즈백 세트 HPCV7C414U 19,900

폴드래블 신형 오리털 덕다운 패딩 수면 양말 덧신 덧버선 2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