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빈폴키즈] 골지 프릴 포인트 원피스 네이비 (BI4171G06R) 럭셔리한 느낌 만족도 UP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8 23:09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세련되고 우아한 원피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빈폴키즈의 골지 프릴 포인트 원피스 네이비는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로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 원피스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가슴과 소매, 그리고 스커트의 복잡한 골지 프릴입니다. 이러한 프릴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하고, 옷 전체에 움직임과 유연성을 부여합니다.

V넥 스타일은 목선을 길게 만들어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합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포인트 칼라는 정돈된 인상을 주며, 동시에 세심한 세부 사항에 대한 빈폴키즈의 헌신을 보여줍니다.

고품질 직물은 부드럽고 편안하며, 하루 종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에는 숨겨진 지퍼가 있어 입고 벗기가 쉽습니다.

빈폴키즈의 골지 프릴 포인트 원피스 네이비는 특별한 행사나 연회에 어울리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일상적인 행사나 데이트에도 세련된 스타일을 더해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원피스로 옷장에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더하세요. 빈폴키즈의 골지 프릴 포인트 원피스 네이비로 지금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으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빈폴키즈] 골지 프릴 포인트 원피스 네이비는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이 어우러진 절묘한 의상입니다. 이 원피스는 고급스러운 네이비 블루 색상으로, 특별한 행사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우아한 골지 프릴 포인트입니다. 이 프릴은 컬러와 질감에 대조를 더하며, 의상에 섬세한 디테일을 더합니다. 프릴은 어깨에서 허리까지 흐르며, 여성다운 실루엣을 연출합니다.

이 원피스는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하고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부드러운 비스코스 블렌드 직물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통기성이 좋아 온종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디자인은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다양한 액세서리와 짝을 지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이힐과 클러치 백으로 짝을 지어 드라마틱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평면화와 가볍게 던진 재킷으로 짝을 지어 더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빈폴키즈] 골지 프릴 포인트 원피스 네이비는 특별한 행사나 정식 행사에 우아하고 여성스럽게 보이고 싶은 여성을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스펙:

* 제품명: [빈폴키즈] 골지 프릴 포인트 원피스 네이비 (BI4171G06R)
* 색상: 네이비 블루
* 소재: 비스코스 65%, 폴리에스테르 30%, 폴리아마이드 5%
* 사이즈: XS, S, M, L, XL
* 길이: 미디
* 패턴: 프릴 포인트
* 디테일: 골지 프릴, 허리 벨트
* 착용감: 편안하고 가벼움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직 이 상품에 대한 리뷰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원피스의 길이는 얼마나 되나요?
답변: 어깨부터 짧은 부분에서 약 85cm, 긴 부분에서 약 90cm입니다.

2. 원피스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답변: 코튼 100%입니다.

3. 프릴 포인트의 크기는 얼마나 커나요?
답변: 약 10cm입니다.

4. 원피스는 수축이나 늘어남이 있나요?
답변: 코튼 소재로 약간의 수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단이 탄력이 있어 세탁 후 늘어납니다.

5. 색상은 사진과 동일한가요?
답변: 조명 조건에 따라 실제 색상은 사진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인 색상 톤은 "네이비"를 유지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빈폴키즈 골지 프릴 포인트 원피스 네이비 (BI4171G06R)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사이즈: 원하는 사이즈인지 확인하기
* 소재: 의복의 소재와 촉감 확인하기
* 길이: 원하는 길이인지 확인하기
* 디테일: 프릴과 포인트 디테일이 원하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 색상: 원하는 색상인지 확인하기
* 세탁 방법: 의복의 세탁 방법과 주의 사항 확인하기
* 배송 정보: 배송 기간과 비용 확인하기
* 반품 정책: 반품 가능 기한과 조건 확인하기


관련상품


[빈폴키즈] 골지 프릴 포인트 원피스 네이비 (BI4171G06R) 70,310

신학기 피케 원피스 네이비 (BI4171G01R) 109,000

[빈폴키즈] 23FW 코듀로이 원피스 (3종 택1) 109,000

[빈폴키즈] 골지 클래식 스쿨룩 원피스 네이비 (BI4271G01R) 84,550

[빈폴키즈] 체크 원피스 그린 105,910

[빈폴키즈] 클래식 플레어 원피스 네이비 (BI4371G02R) 105,910

[빈폴키즈] 코듀로이 원피스 네이비 97,010

[빈폴키즈] 골벨로아 원피스 블랙 (BI3X71G925) 109,000

[빈폴키즈] 22FW 여아 헤릿 체크 원피스 (2종 택1) 105,910

[빈폴키즈] 코듀로이 원피스 네이비 97,0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