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스마트하고 현대적인 칵테일잔 기본 세트 온더락 하이볼 콜린스 글라스 홈텐딩 칵테일 세트 한번 써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9 17:30

본문

상품 설명


완벽한 칵테일 경험을 위한 필수 아이템: 온더락 기본 칵테일잔 세트

칵테일을 만드는 데 새로운 차원을 더하는 온더락 기본 칵테일잔 세트를 소개합니다. 이 세트는 가정에서 바텐더처럼 훌륭한 칵테일을 제조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전적인 스타일의 두 가지 잔:

이 세트는 빈티지 풍의 매력과 현대적인 세련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하이볼과 콜린스 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이볼 잔은 토닉이나 콜라와 같은 긴 음료에 완벽하며, 콜린스 잔은 모히토나 톰 콜린스와 같은 상쾌한 칵테일을 담기에 적합합니다.

내구성 뛰어난 온더락 유리:

온더락 유리는 내구성과 투명도로 유명합니다. 이 잔은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얼음에도 견딜 수 있으며, 긁힘에도 강합니다. 또한 식기 세척기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청소가 간편합니다.

홈텐딩의 편리함:

이 세트는 집에서도 전문가급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친구나 가족을 초대하여 바에서 주문한 것처럼 멋진 음료를 선사하세요.

완벽한 선물:

칵테일 애호가나 홈 바리스타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온더락 기본 칵테일잔 세트는 품질, 스타일, 편리함을 모두 갖추고 있어 선물 받은 사람을 반드시 만족시킬 것입니다.

지금 온더락 기본 칵테일잔 세트를 구매하고 집에서도 완벽한 칵테일 경험을 만끽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칵테일잔 기본 세트: 온더락 하이볼 콜린스 글라스 홈텐딩 칵테일 세트는 집에서 맛있는 칵테일을 만드는 데 필수적인 기본 유리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6피스 세트는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바 카트에 완벽하게 추가될 것입니다.

온더락 유리: 이 유리는 저명한 유리 제조업체인 온더락에서 제작되었으며, 내구성과 명료함으로 유명합니다. 스크래치에 강하고 식기 세척기에 안전하여 쉽게 청소하고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하이볼과 콜린스 모양: 세트에는 3개의 고전적인 하이볼 글라스와 3개의 콜린스 글라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이볼은 긴 음료와 혼합 음료에 이상적이며, 콜린스는 톰 콜린스, 모히토, 피냐 콜라다와 같은 상쾌한 칵테일을 제공하기에 완벽합니다.

편안한 그립: 유리는 편안한 그립을 위한 미묘한 손잡이가 있어 음료를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두꺼운 바닥은 안정성을 제공하고, 투명한 유리는 음료의 아름다운 색상을 자랑스럽게 보여줍니다.

홈텐딩에 이상적: 이 세트는 집 바텐더나 음료 애호가에게 이상적입니다. 초보자에게도 손쉽게 칵테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숙련된 믹서에게는 음료 프레젠테이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스펙

* 제품명: 칵테일잔 기본 세트 온더락 하이볼 콜린스 글라스 홈텐딩 칵테일 세트
* 브랜드: 온더락
* 종류: 하이볼 글라스, 콜린스 글라스
* 수량: 6개 (하이볼 3개, 콜린스 3개)
* 재질: 유리
* 용량: 하이볼 350ml, 콜린스 360ml
* 크기: 하이볼 높이 14cm, 직경 7.5cm / 콜린스 높이 13.5cm, 직경 7.5cm
* 특징: 내구성, 명료함, 스크래치 방지, 식기 세척기 안전, 편안한 그립, 홈텐딩에 이상적



상품 평점 및 후기


칵테일잔 기본 세트: 온더락 하이볼 콜린스 글라스 홈텐딩 칵테일 세트의 사용 후기

나는 열렬한 칵테일 애호가로, 집에서 프로와 같은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항상 찾고 있었습니다. 이 온더락 칵테일잔 세트를 발견했을 때, 마침내 그 해결책을 찾은 것 같았습니다.

품질

이 잔들은 두껍고 견고한 유리로 만들어져 있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손에 들었을 때 무게감이 있어 고급스럽고 값어치가 있는 느낌이 듭니다. 각 잔은 매끈하고 흠집 없는 표면 처리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이 세트는 두 가지 스타일의 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이볼 잔은 긴 형태로 긴 칵테일, 주류, 탄산음료에 적합합니다. 콜린스 잔은 더 짧고 넓은 형태로 짧은 칵테일, 맥주, 소주에 이상적입니다. 두 잔 모두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바나 집에서도 잘 어울립니다.

성능

이 잔들은 칵테일을 담는 데 완벽합니다. 하이볼 잔은 아이스를 많이 담을 수 있어 긴 칵테일이 오랫동안 시원하게 유지됩니다. 콜린스 잔은 성분을 쉽게 섞고 장식할 수 있는 넓은 입이 있습니다.

편리성

이 세트는 식기세척기에 넣을 수 있어 청소가 용이합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여 모든 예산에 부합합니다.

전반적인 평가

온더락 칵테일잔 기본 세트는 가격 대비 훌륭한 품질의 제품입니다. 견고한 품질, 세련된 디자인, 우수한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집에서나 바에서나 칵테일 만들기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5개의 별을 주는 것도 주저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칵테일잔 기본 세트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A. 투명한 온더락 하이볼 글라스 4개와 콜린스 글라스 4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이 글라스들은 내구성이 있나요?
A. 온더락 글라스는 충격과 손상에 강한 프리미엄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세트는 홈 텐딩에 적합한가요?
A. 예, 이 세트는 집에서 맛있는 칵테일을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글라스로 다양한 음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Q. 이 글라스들은 식기 세척기에 안전한가요?
A. 예, 이 글라스들은 식기 세척기에 넣어 세척할 수 있습니다.

Q. 이 세트는 선물로 적합한가요?
A. 예, 이 세트는 칵테일 애호가 또는 홈 바를 꾸미고 싶은 사람에게 훌륭한 선물입니다.



관련상품


오션글라스 뉴욕 쥬스잔 340ml 11,590

칵테일잔 기본 세트, 온더락, 하이볼, 콜린스 글라스, 홈텐딩, 칵테일 세트 14,500

산토리 하이볼잔 23,240

산토리 하이볼 가쿠 진저 유리 손잡이 위스키 잔 60,700

칼딘 오로라 홀로그램 유리컵 골드라인 언더락 560ml 9,300

오션 클래식 마가리타 잔 501M07 200ml 5,0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