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믿음직스러운 품질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3종세트 govb-900lb 눈길 사로잡아요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3-29 00:06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Tums Stain 보온 도시락을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3종 세트로 나와서 다양한 음식을 편리하게 포장할 수 있습니다.

* 스텐材质으로 위생적: 이 보온 도시락은 스텐材质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위생적이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우수한 보온성: 2중 구조의 진공단열재를 사용하여 음식의 온도를 최대 6시간까지 유지해줍니다.
* 편리한 크기와 설계: 컴팩트한 크기로 가방에 쉽게 넣을 수 있고, 밀폐형 뚜껑과 편안한 손잡이가 있어 휴대하기 편합니다.
* 다목적 용도: 이 도시락은 점심 식사, 간식, 피크닉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Tums Stain 보온 도시락을 사용하면 더 이상 식사를 미리 준비하는 데 번거로움이 없어지고,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따뜻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의 특징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3종세트 govb-900lb는 품질과 내구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고급 도시락 세트입니다. 3개의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와 절연 보관 파우치로 구성되어 따뜻한 음식을 최대 4시간 동안, 차가운 음식을 최대 6시간 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용기는 견고하고 부식에 강한 18/8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밀폐형 뚜껑은 음식이 새는 것을 방지하고 신선도를 유지하는 에어타이트 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입 구조로 음식을 쉽게 담고 꺼낼 수 있습니다.

절연 보관 파우치는 내구성이 우수한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파우치 안쪽의 알루미늄 라이닝은 열을 반사하여 음식 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손잡이와 조정 가능한 어깨 끈이 있어 휴대가 편리합니다.

이 도시락 세트는 다음과 같은 주관적인 특징도 갖추고 있습니다.

*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
* 청소와 유지 관리가 쉽습니다.
* 다양한 음식을 위한 충분한 공간
* 포크와 숟가락이 포함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 건강한 식습관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용량: 900ml (대용기), 500ml (중용기), 300ml (소용기)
* 재료: 18/8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 폴리에스터와 알루미늄 (파우치)
* 보온 시간: 따뜻한 음식 최대 4시간, 차가운 음식 최대 6시간
* 크기: 23 x 16 x 15cm (파우치 포함)
* 무게: 1.2kg
* 포장 포함: 3개 용기, 절연 파우치, 포크, 숟가락
* 색상: 검정색, 파란색, 빨간색



상품 평점 및 후기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3종세트 후기

이 텀스 스텐 보온 도시락은 제 기대를 훌륭하게 충족했습니다.

장점:

* 탁월한 보온력: 음식을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하여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편안한 손잡이: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손잡이입니다.
* 친환경적: 재사용이 가능하여 지속 가능한 선택입니다.
* 세련된 디자인: 단순하고 세련된 외관으로 어디서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 무겁다: 다른 도시락에 비해 무겁습니다.
* 전자레인지 불가: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텀스 스텐 보온 도시락은 보온력, 견고성, 편의성을 우선시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2793개의 리뷰와 4점의 높은 평점을 받은 이 도시락은 돈을 쓰기에 가치가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3종세트의 용량은 얼마인가요?
A. 3종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700ml, 500ml, 350ml 용량이에요.

Q. 이 도시락은 몇 시간 동안 음식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나요?
A. 약 6시간까지 음식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Q. 도시락은 얼마나 오랫동안 추울 수 있나요?
A. 약 12시간까지 추울 수 있어요.

Q. 도시락은 냉장고나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될까요?
A. 도시락 뚜껑은 냉장고에 넣을 수 없지만, 내용기는 냉장고에 넣을 수 있어요. 그러나 도시락의 어떤 부분도 식기세척기에는 넣지 마세요.

Q. 도시락은 어떻게 청소해야 하나요?
A. 도시락을 사용한 후에는 따뜻한 물과 세제로 손으로 씻어주세요. 내용기는 세척 후 완전히 말리고, 뚜껑은 물기가 없도록 닦아주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3종세트 govb-900lb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와 용량: 도시락의 전체 크기와 각 칸의 용량이 원하는 용도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 보온 성능: 보온 기능이 있는 도시락인지 확인하고, 보온 시간과 온도를 검토합니다.
* 재질과 내구성: 도시락이 내구성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뚜껑과 잠금 장치가 단단한지 확인합니다.
* 마이크로파 및 식기 세척기 사용 가능성: 도시락이 마이크로파나 식기 세척기에 넣을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누출 방지: 도시락이 누출 방지를 위해 밀폐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청소 용이성: 도시락과 뚜껑을 쉽게 분해하고 청소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부속품: 도시락에 숟가락, 포크, 수저 등의 부속품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가격과 가치: 도시락의 가격이 보온 성능, 재질, 크기 등의 기능에 비해 합리적인지 고려합니다.
* 브랜드 평판: 텀스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 리뷰 및 평가: 다른 사용자의 리뷰와 평가를 확인하여 실제 성능과 내구성을 평가합니다.


관련상품


키친아트 라팔 트위니 보온도시락 세트 27,400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3종세트 govb-900lb 28,400

텀스 스톤 보온통 400ml + 500ml + 찬통 350ml + 250ml + 전용 가방 + 수저 세트 59,900

써모스 보온 도시락 TKLF-1200F 53,440

써모스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 57,370

써모스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 57,370

텀스 마카롱 보온도시락 4종 세트 41,610

3층 대용량 304 스테인리스 스틸 보온 도시락통 14,980

락앤락 웨이브 보온 죽통 20,650

락앤락 스텐 보온도시락 세트 34,9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