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 글입다 세계 명작 북커버 문학 북보틀 - 빨간머리 앤 확실히 좋아짐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28 19:03

본문

상품 설명


글입다 세계 명작 북커버 문학 북보틀 - 빨간머리 앤

책벌레와 문학 애호가들에게 꼭 필요한 이 놀라운 북커버 문학 북보틀을 소개합니다. 사랑받는 고전 소설인 "빨간머리 앤"으로 영감을 받은 이 북보틀은 독서 경험에 완벽한 추가품입니다.

이 세련된 북보틀은 고유한 북커버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이는 원작 소설의 특징적인 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앤 셜리가 책 페이지에서 튀어나오는 듯한 생생한 삽화와 독특한 타이포그래피가 독특한 매력을 더합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도 이 북보틀은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여러분의 소중한 음료를 안전하고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뚜껑은 누출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여행 중이든 집에서 즐기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문학 북보틀은 단순한 음료용기가 아닙니다. 책과 문학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는 세련된 액세서리입니다. 집이나 사무실 책상에서 책꽂이를 장식하거나, 친구와 가족에게 독특한 선물로 선사하기에 완벽합니다.

"빨간머리 앤"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독특한 문학 소품을 찾는 사람이든, 글입다 세계 명작 북커버 문학 북보틀은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고 독서 경험에 특별한 터치를 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글입다 세계 명작 북커버 문학 북보틀 - 빨간머리 앤은 문학 애호가와 빨간머리 앤의 열렬한 팬들에게 꼭 맞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 고전적인 아름다움: 이 북보틀은 빨간머리 앤 원작 소설의 상징적인 빨간 가발과 흰색 드레스로 장식되어 고전적인 매력을 선사합니다. 북보틀 표면의 섬세한 터치와 생생한 색상은 문학적 인물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 문학적 영감: 빨간머리 앤은 앤 셜리가라는 빨간머리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고전 소설입니다. 이 책은 낙관주의, 회복력, 꿈을 쫓는 힘에 대한 영원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 북보틀은 이 영감을 주는 이야기를 떠올리며 하루를 시작하거나 끝내는 데 이상적입니다.

* 프리미엄 품질: 고품질 세라믹으로 제작된 이 북보틀은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랫동안 소중히 간직할 수 있습니다. 커피, 차, 주스, 물과 같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완벽한 선물: 글입다 세계 명작 북커버 문학 북보틀은 문학 애호가, 빨간머리 앤 팬, 독특한 선물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고전적인 스타일과 영감을 주는 메시지가 어우러진 이 북보틀은 책꽂이, 침대 옆 탁자, 심지어 주머니에도 장식적인 액센트가 될 것입니다.

스펙:

* 제품명: 글입다 세계 명작 북커버 문학 북보틀 - 빨간머리 앤
* 재질: 세라믹
* 용량: 약 350ml
* 사이즈: 약 19.5cm (높이) x 10cm (너비)
* 세척 방법: 손세척 권장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직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책보틀은 무엇을 담을 수 있나요?

이는 글입다 세계 명작 책을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북보틀입니다.

2. 어떤 크기의 책에 적합한가요?

글입다 세계 명작 서적 사이즈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크기는 220 x 155 x 43mm입니다.

3.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북보틀은 고품질 PU 군가지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과 방수성을 제공합니다.

4. 빨간머리 앤이라는 이름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이 북보틀은 캐나다의 유명한 소설 '빨간머리 앤'에서 영감을 받은 것입니다.

5. 이 제품은 어떻게 청소하면 되나요?

부드러운 천이나 티슈를 약간의 물에 적셔 문질러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강한 세제나 화학 세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글입다 세계 명작 북커버 문학 북보틀 "빨간머리 앤" 구매 시 확인 사항:

* 소재 및 제작: 커버의 재료(가죽, 천, 종이 등), 제본 방식(양장본, 하드커버, 소프트커버 등)
* 크기 및 무게: 크기(실제 책과의 비교), 무게(편안하게 들 수 있는지 확인)
* 디자인: 커버 디자인(원본 책의 표지를 재현하였는지, 독특한 디자인인지), 색상, 장식
* 호환성: 어떤 책에 맞는 커버인지 확인(책의 크기, 두께, 제본 방식 등)
* 내구성: 재료의 내구성, 제본의 견고성
* 수송 편리성: 휴대용 여부, 낙하 방지 기능
* 가격: 예산에 맞는지 확인


관련상품


생각의 탄생:다빈치에서 파인먼까지 창조성을 빛낸 사람들의 13가지 생각도구 24,750

글입다 세계 명작 북커버 문학 북보틀 - 빨간머리 앤, 세계 명작 북커버 문학 북보틀 - 빨간머리 앤, 1개 17,800

생각의 비밀:김밥 파는 CEO, 부자의 탄생을 말하다 12,600

스스로 생각을 키우는 153가지 탈무드 이야기, 국민출판사, . 10,800

생각의 탄생 : 시간과 시계 11,700

재밌어서 밤새읽는 물리 이야기, 더숲, 사마키 다케오 저/김정환 역/정성헌 감수 10,800

생각의 탄생 1: 감염병과 백신 11,700

재밌어서 밤새 읽는 천문학 이야기:, 더숲, 아가타 히데히코 10,800

생각의 시대:인류 문명을 만든 5가지 생각의 도구를 만나다 22,320

재밌어서 밤새 읽는 한국사 이야기 박스 세트 전6권, 더숲 75,6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