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스마트하고 현대적인 스타렉슨 NL-055N 못주머니 공구집 작업가방 파우치 업그레이드된 기능 최신 트렌드

페이지 정보

조회
18회
작성일 24-03-28 14:18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는 작업자 여러분께 필수적인 놀라운 상품인 '스타렉슨 NL-055N 못주머니 공구집 작업가방 파우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파우치는 작업 현장에서 필수품을 모두 한 곳에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완벽합니다. 내구성 있는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오랜 시간 사용해도 견고합니다.

내부에는 지퍼 잠금이 있는 여러 개의 주머니와 열린 포켓이 있어 못, 나사, 볼트와 같은 소형 부품을 안전하고 정리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방에 접이식 작업대가 있어 작업을 위한 편리한 작업 표면을 제공합니다.

스타렉슨 못주머니 공구집 파우치는 벨트에 부착할 수 있는 내장된 루프가 있어 쉽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작업 현장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이 파우치는 플룸버, 전기기사, 건설 노동자 등 다양한 작업자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필수품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타렉슨 NL-055N 못주머니 공구집 파우치를 사용하면 작업이 더 효율적이고 생산적이 될 것입니다. 지금 바로 하나를 구입하여 작업 현장에서 필수품을 잘 관리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스타렉슨 NL-055N 못주머니 공구집 작업가방 파우치

특징:

* 내구성 있는 600D 나일론 소재: 견고하고 찢김에 강하여 혹독한 작업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편안한 견착 패드: 어깨에 편안하게 앉아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를 줄입니다.
* 조절 가능한 벨트: 다양한 키와 빌드에 맞게 맞춤 조정이 가능합니다.
* 다목적 주머니: 망치, 못, 펜, 연필 등 다양한 도구와 소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금속 강화 바닥: 안정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키며 도구가 안전하게 보관되도록 합니다.

스펙:

* 치수: 30cm x 18cm x 15cm (높이 x 너비 x 깊이)
* 용량: 7리터
* 무게: 1.2kg
* 색상: 검정색
* 자재: 600D 나일론, 메시, 금속 강화 바닥
* 주머니 구성:
* 2개의 큰 주머니 (원형 망치 또는 잡폰용)
* 2개의 중간 주머니 (못, 펜, 연필용)
* 1개의 작은 주머니 (나사, 볼트용)
* 1개의 망 주머니 (작은 도구, 소품용)
* 악세서리:
* 조절 가능한 견착 패드
* 조절 가능한 벨트



상품 평점 및 후기


스타렉슨 NL-055N 작업가방 후기

저는 전문 목수로서 수년간 다양한 작업가방을 사용해 왔습니다. 최근에 스타렉슨 NL-055N 작업가방을 구매했는데, 놀랍도록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가방의 가장 두드러진 장점은 그 공간입니다. 수많은 주머니와 컴파트먼트가 있어 모든 도구를 정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위한 별도의 수납 공간도 있습니다.

품질 또한 뛰어납니다. 내구성 있는 캔버스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단단한 스티칭과 내구성 있는 지퍼가 특징입니다. 또한 패딩 처리된 어깨 스트랩은 무거운 짐을 운반할 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가격 대비 가치도 우수합니다. 튼튼하고 기능적인 작업가방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작업가방을 찾고 있다면 스타렉슨 NL-055N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많은 공간, 뛰어난 내구성, 편안한 휴대성을 제공하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평점: 5/5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공구집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2. 어떤 종류의 공구나 아이템을 담을 수 있나요?
3. 공구집이 견고하고 내구성 있나요?
4. 진공 청소기 호스를 연결할 수 있나요?
5. 어떤 보관 옵션이 있나요?

답변:

1. 스타렉슨 NL-055N 못주머니 공구집 작업가방 파우치의 크기는 높이 16cm x 너비 36cm x 길이 30cm입니다.
2. 이 공구집은 못, 나사, 드릴 비트, 렌치와 같은 소규모 공구와 아이템을 담는 데 이상적입니다.
3. 예, 공구집은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터 600D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내마모성과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4. 아닙니다, 진공 청소기 호스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5. 공구집에는 벨트 루프, 어깨 스트랩, 운반 손잡이가 있어 다양한 보관 옵션을 제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스타렉슨 NL-055N 못주머니 공구집 작업가방 파우치 구매 시 확인 사항:

* 크기와 용량: 사용 목적에 적합한 크기와 용량인지 확인
* 재질: 내구성과 방수성이 우수한 소재인지 확인
* 수납 공간: 망 주머니, 지퍼 포켓, 벨트 고리 등 필요한 수납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
* 편안성: 어깨끈이 조절 가능하고 쿠션이 있는지, 무게 분산이 잘 되는지 확인
* 내구성: 지퍼와 버클이 튼튼하고 바느질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
* 브랜드 평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인지 확인
* 가격대: 예산과 기능에 맞는가 확인


관련상품


럭스 트리플 립큐어 틴티드 립밤 5g 16,500

럭스 트리플 립큐어 틴티드 립밤 5g 16,500

럭스 트리플 립큐어 틴티드 립밤 5g 16,500

럭스 트리플 립큐어 틴티드 립밤 5g 16,500

예보들 고양이 장난감 쥐 3,890

제스트 에어패스 툴백 (공구집) Z-BAG309 못주머니 21,480

스타렉슨 NL-055N 못주머니 공구집 작업가방 파우치 16,000

워크프로 프리미엄 공구가방 WP281004 25,400

어벤툴즈 제스트 3D 에어패스 툴백 Z-BAG 공구집 공구가방 공구벨트 19,600

가야라이프 폴리 원단 드릴 집 KL-801 14,9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